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몰디브[스피드보트]

스피드보트(SPEED BOAT)
스피드보트(SPEED BOAT)
. 

 

2016년 07월 15일에 오픈​한 몰디브 오젠 리조트는 남말레 아톨에 위치하고 있으며 말레공항에서는 약 스피트보트로 45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공항에서 가까운곳에 위치한 만큼 허니문 여행객 뿐만 아니라 가족 여행객들에게도 인기 많은 리조트입니다.





몰디브 오젠 리조트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올인클루시브의 업그레이드 버전 인덜전스 플랜을 제공하여 한층 더 퀄리티 높고 편안한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Earth Villa [ 객실 인원 규정 : 성인 2인 + 아동 2인 or 성인 3인 ]

: 약 55평

가장 기본 타입의 비치타입 객실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넓은 야외 데크,정원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Earth Villa with Pool [ 객실 인원 규정 : 성인 2인 + 아동 2인 or 성인 3인 ]

: 약 55평

일반 Earth Villa와 객실 구조, 객실 크기 등은 동일하며, 개인풀 유무로 나뉘게 됩니다. 

8M의 개인풀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객실 선셋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Wind Villa [ 객실 인원 규정 : 성인 2인 + 아동 2인 or 성인 3인 ]

: 약 26평

라군을 따라서 지어진 워터타입의 객실로 몰디브의 아름다운 오션뷰를 감상하실 수 있으며, 오버워터 해먹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Wind Villa with Pool [ 객실 인원 규정 : 성인 2인 + 아동 2인 or 성인 3인 ]

: 약 26평 

Wind Villa와 동일하게 라군을 따라서 지어진 워터타입의 객실로 몰디브의 아름다운 오션뷰를 감상하실 수 있으며, 개인풀 유무에 따라 구분됩니다.

8M 개인풀과 오버워터 해먹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객실 선셋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Earth Pool Pavilion [ 객실 인원 규정 : 성인 2인 + 아동 4인 or 성인 4인 + 아동 2인 or 성인 3인 + 아동 3인 ]

: 약 86평

투 베드룸 스위트룸으로 ​세련되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넓은 거실공간, 투베드룸 빌라와 트윈침대가 있는 두개의 방이 있습니다. 

그 밖에도 8M 개인풀, 전용 데크, 야외 베란다 등이 갖추어져 있으며 각 침실에는 전용 욕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The Palms


OZEN의 메인 레스토랑이라고도 할 수 있는 The Palms 레스토랑은 아름다운 오션뷰를 자랑하는 레스토랑으로,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가 제공됩니다.

매일 아침, 점심, 저녁 식사 모두 제공됩니다.

 

 

 

 


Tradition IndoCeylon


매일 저녁시간에만 운영하는 레스토랑으로, 스리랑카 & 인도 전통 요리와 몰디브식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오버워터 레스토랑입니다.

 

 


 

 

Tradition Peking

 

매일 저녁에만 운영하는 레스토랑으로, 다양한 중국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입니다.​


 

 

 

 

M6m

이색적인 경험을 하며 다양한 해산물 요리와 와인 등을 즐기실 수 있는 언더워터 레스토랑이며, 점심과 저녁시간에만 운영됩니다.

로맨틱한 식사를 즐기실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어린이는 특별한 날에만 입장되는 레스토랑입니다. 

가족 여행객은 이 레스토랑에서 식사 시, 아동들은 키즈클럽에서 스낵과 키즈 프로그램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R.A.W

점심에만 운영하는 일식 레스토랑으로, 스시를 비롯한 다양한 일식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Joie De Vivre

Joie Do Vivre는 수영장 옆에 위치하고 있는 풀 바로 시그니처 칵테일을 시작으로 다양한 음주류 및 간식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Gin Is In

 

오후 5시부터 23시까지 운영하는 성인 전용 바로, 18세 미만 아동은 출입이 제한됩니다.

다양한 브랜드의 진이 제공됩니다.

 


 

 

 

  

 

Excursion & Activity








SPA 

 


 

 

 

 

 

Kids Club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