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칸쿤

칸쿤 (CANCUN)
칸쿤 (CANCUN)
로스카보스 (Los Cabos)
로스카보스 (Los Cabos)


-

칸쿤 그랜드벨라스 리조트는 칸쿤 내에서도 인정받는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 전세계적 경제 잡지 포보스가 선정한 세계 10대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 선정된 이력이 있는 칸쿤 5성급 이상의 최고급 리조트입니다.

 

그랜드벨라스 리조트는 칸쿤 국제공항에서는 약 30분 정도 소요가 되며 플라야 델 카르멘에서는 15분 거리가 소요되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리조트 바로 앞이 에메랄드빛의 카리브해 바다 전망은 물론이고, 뒤편으로는 초록빛의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이처럼 자연친화적인 분위기와 함께 고급스러운 리조트 부대시설 등을 통해서 완벽한 휴양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랜드 클래스 오션 프론트


플런지 풀이 있는 전용 테라스에서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하실 수 있는 그랜드 클래스 오션 프론트 객실은 고급스러운 킹 사이즈 침대와 스파 욕조 및 스파 테이블이있는 스파 같은 욕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그랜드 클래스 프레지 덴셜 오션 프론트


전용 버틀러 서비스, 전용 마사지 공간 및 테라스,수영장 등을 갖춘 객실입니다.


 

Ambassador Suites

 

키즈 클럽 & 틴클럽 근처에 위치한 195개의 넓은 1,200 평방 피트 규모의 스위트 룸은 메인 인피니티 풀을 둘러싸고 있으며 전용 테라스, 멋진 바다 전망, 고급 편의 시설 및 좌석 공간을 제공합니다. 




앰배서더 풀 오션 프론트

전용 플런지 풀이있는 전용 테라스에서 멋진 바다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킹 사이즈 침대 또는 스파 욕조에 편안한 휴식을 취하십시오.​

 

 

 


앰배서더 거버너 오션 프론트

전용 집사와 청소 서비스,해변 테라스의 플런지 풀을 시작으로 전용 공항 교통편 등의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앰배서더 프레지 덴셜 오션 프론트

VIP 공항 교통편, 개인 가정부 및 집사, 플런지 풀이있는 전용 오션 테라스 및 호화로운 일일 마사지 등으로 고퀄리티의 서비스와 휴양을 즐겨보세요.


 

 

 

 

 

 

젠 그랜드 네이처 뷰

​고급스러운 킹 사이즈 침대, 정글 전망의 전용 테라스, 자쿠지 욕조, Wi-Fi, 네스프레소 커피 메이커 등이 갖춰져 있는 넓은 스위트 룸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해보세요.


 

 

 

 

 

 

젠 그랜드 풀 네이쳐 뷰

 

테라스의 전용 플런지 풀, 킹 사이즈 침대, 자쿠지 욕조, 미니 바, Wi-Fi 등이 갖추어져 있으며 아름다운 정글 전망을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젠 그랜드 프레지덴셜 네이쳐 뷰

개인 정원, 플런지 풀, 노천 샤워, 킹 침대 및 퀸 침대, 자쿠지 욕조, 전용 집사 서비스 및 VIP 공항 교통편 등의 서비스를 누려보실 수 있습니다.


 

 

투 베드룸 패밀리 스위트 네이쳐 뷰

 

투 베드룸 패밀리 스위트 네이쳐 뷰 룸은 다양한 객실 시설 및  플런지 풀 등이 갖추어져 있어 진정한 휴식을 취하실 수 있는 객실입니다.

 

 


 

Piaf

피아프는 낭만적인 분위기에서 라이브 음악과 함께 다양하고 수준 높은 프랑스 요리를 맛보실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Frida

​다채로운 멕시코 요리를 라이브 음악과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Azul

​오픈 테라스 또는 에어컨이 완비된 해변 레스토랑 Azul은 테라스에서 매일 조식 뷔페, 아침, 점심 및 저녁 식사 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Bistro


​리조트의 성인 전용 섹션의 해변가에서 프랑스풍의 요리와 현지 특선 요리를 즐겨보세요. 아침, 점심 및 저녁 식사가 가능합니다.

Chaká

이국적인 정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야외 레스토랑 Chaka에서는 아침, 점심, 저녁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Sen Lin

다양한 퓨전 아시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Lucca​

현대적인 분위기로 재창조 된 이탈리안 요리 레스토랑 Lucca에서는 사랑하는 가족,연인과 함께 분위기 있는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Piano Bar

엄선된 저녁 메뉴와 프리미엄 주류 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Koi Bar

다양한 바의 음주류와 함께 서라운드 사운드로 고화질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이색 바입니다.

 

​Sky Bar

 

음료를 즐기십시오

 

 

 


Karaoke Bar​​

재미있는 노래방 시설이 있는 바 ​입니다.

 

 

 

스파시설

 

피트니스 센터

 

 

 

 

키즈 클럽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