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발리

발리 (BALI)
발리 (BALI)
-

코마네카 끄라마스 Keramas Beach의 Komaneka는 아름다운 검은 모래 해변의 가장자리에있는 4 헥타르 규모의 대규모 부지에 자리한 고급 부티크 리조트입니다. Komaneka 컬렉션의 Komaneka at Keramas Beach는 발리 식 건축 양식에서 영감을 얻은 현대적인 스타일의 목재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디자인되었으며 리조트 전역에 걸쳐 넓은 공간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환경에서 즐거운 요리의 경험을 제공하는 Timur Kitchen 레스토랑에서는 맛있는 요리를 최고의 신선한 재료로 준비하고 일부는 리조트의 자체 논과 유기농 정원에서 제공합니다. 해변가의 수영장, 스파, 피트니스 센터도 있습니다. Keramas Beach의 Komaneka는 발리의 진정한 경험을 위해 고유하게 만들어졌습니다. 리조트는 , Ubud에서 차로 30 분, Sanur에서 15 분, Ngurah Rai 국제 공항에서 55 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션풀빌라

33 평방 미터(약10평)의 수영장과 라운지 의자가 있는 편리한 일광욕 데크가있는 200평방 미터 면적의 인도양의 멋진 전망을 갖춘 전용 빌라는 무성한 열대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객실은 한가지 타입의 오션빌라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앞열은 바다앞에 보이며 뒷열은 2층높이로 구성되어 있어 바다전망이 동일하게 구성됩니다.



 

 

 

티무르 키친

keramas의 Komaneka 동쪽 해변을 내려다보고있는 Timur Kitchen 레스토랑은 이 야외 레스토랑은 정교한 현대적인 디자인과 나무 조각과 발리 왕국의 옛 시대에서 영감을받은 복잡한 세부 사항뿐만 아니라 물 샘과 연못을 상징으로합니다.  위치는 인도양, 인근 섬 (Nusa Penida), 발리에서 가장 높은 화산 인 Mount Agung 및 Keramas Beach 자체 논조경까지 Komaneka를 내려다 보는 멋진 360도 전망을 제공합니다.

Timur Kitchen은 Komaneka의 최고의쉐프가 완벽하게 준비한 최고의 신선한 현지 재료를 사용하여 풍부한 인도네시아 요리와 풍미 가득한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합니다.

 


로맨틱디너

바다를 전망으로한 두명만을 위한 낭만적인 디너로 끄라마스 해변의 신선한 공기와 열린 하늘아래 자연을 느끼며 저녁을 드실수 있습니다.
꽃과와인 맟춤 요리를 맛보세요. 2일전 예약이 필수이며 커플당 식사포함 약 15만원 정도 입니다.
 

메뉴바로가기 

 

 

 

 

비치 로맨틱 스페셜 디너

특별한 식사를 위한 완벽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해변 옆에서 차분하게 꾸며진 발리 풍의 분위기와 친밀함을 느껴 보세요.
 
메뉴바로가기 

 

 

 

 

 

코마네카 끄라마스 리조트는 45미터 공용풀을 비롯하여 전객실 오션뷰 그리고 전용비치를 가지고 있으며 리조트는 파디를 조경으로 리조트 자체내에서도 벼 농사를 짓고 있습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