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발리

발리 (BALI)
발리 (BALI)


Ayana Villa

 

발리에서 최고급 풀빌라를 갖춘 5성급 리조트입니다. 

짐바란 절벽 위에 위치해 매혹적인 바다 전망과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약 30만 평 부지에 290개의 객실, 78개의 풀빌라, 11개 공용풀, 23개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발리에서 가장 유명한 스파 치료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발리에서도 독보적인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공항에서부터 차량으로 약 35분 거리로 가깝습니다.






 

 

 

원베드룸 오션 프론트 클리프 풀빌라

 

짐바란 절벽 꼭대기에 위치한 빌라 입니다. 약 151평의 규모에 전용 풀빌라를 갖추고 있으며, 오션뷰+선셋뷰 전망을 자랑합니다.

전용 정원과 넓은 실내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최고급 재료와 호화로운 장식품을 사용해 디자인했습니다. 

24시간 버틀러 서비스, 짐 운반,  바(Rock Bar) 이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원베드룸 오션뷰 클리프 풀빌라

 

약 151평의 드넓은 풀빌라로, 인도양과 수풀이 무성한 정원이 내다보이는 전망을 자랑합니다. 

넓은 실외 공간과 매력적인 인테리어의 실내의 조화가 좋고, 샤워 부스가 구비된 대리석 욕실, 별도의 야외 샤워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24시간 버틀러 서비스, 짐 운반, 락 바(Rock Bar) 이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원베드룸 오션 프론트 풀빌라​


고요한 바다를 내려다보는 약 90평 넓이의 빌라입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5성급 특별 서비스로 개인 버틀러 서비스, VIP 체크인, 락 바(Rock Bar) 이동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원베드룸 오션뷰 풀빌라

 

해변을 정면으로 바라보는 약 90평 넓이의 빌라입니다. 

아름답게 가꿔진 정원과 끝없는 수평선을 바라보는 눈부신 전망을 자랑합니다.

대리석 욕실, 개인 버틀러 서비스, VIP 체크인, 락 바(Rock Bar) 이동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다바 그릴 레스토랑


다바 스테이크 & 씨푸드는 스테이크와 해산물 그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락바 발리 


록 바는 인도양의 해수면으로부터 14미터 높이 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야나 리조트 절벽의 경사진 언덕을 통해 접근이 가능합니다.

짐바란 해변을 따라 형성된 바위층 위에 자리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일몰과 칵테일, 엔터테인먼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유니크 루프탑 바 


림바 짐바란의 루프탑에 위치한 유니크 루프탑 바&레스토랑은 낮에는 세련된 풀 클럽에서 휴식을 취하고, 

밤에는 칵테일과 멕시코 요리를 즐기며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레스토랑입니다. 

 



오키드 

 

오키드는 리조트 투숙객과 외부 방문객들이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녹차, 홍차, 우롱차, 허브차 등 60년의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티 메이커 딜마(Dilmah)의 다양한 티 셀렉션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다마르 테라스 

 

수련 연못으로 둘러싸여 있는 다마르 테라스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아시아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혼젠

 

혼젠은 세계적인 수준의 전문가들이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일식 레스토랑입니다. 

 




​사미사미 레스토랑,바 

 

록 바 바로 위의 잔디밭에 자리한 사미 사미 바는 180도의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아야나 리조트에서 일몰이 가장 아름다운 곳 중 하나입니다.

 




아얏 아발론 씨푸드 레스토랑


인도네시아 최대의 중식 레스토랑으로, 아시아 전역에서 25개의 지점이 운영되고 있을 만큼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합니다. 

 


 

 

파디 레스토랑

 

수련 연못과 논밭으로 둘러싸인 파디는 매일 아침 아야나 리조트&스파, 발리의 뷔페식 조식이 제공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깜풍 발리

 

림바의 깜풍 발리는 전통 문화 공연을 감상하며 발리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키식 바 앤 그릴 


은은한 불빛과 아름답게 반짝이는 오션 비치 풀, 그리고 인도양의 파도가 들려주는 소리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토게 

 

아야나의 자매 리조트인 림바 짐바란의 열대 정원 가운데 위치한 토게는 다양한 글로벌 메뉴로 투숙객들에게 최상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포레스트 바 


세련된 좌석과 편안한 라운지 의자가 마련된 포레스트 바는 친목 도모 및 비즈니스를 위한 장소를 찾는 분들에게 매력적인 곳입니다.

 




 

아이쓰 앤 올 띵스 나이스 카페 

 

 

 

 

마티니 클럽

 

발리 최고의 사교 장소로도 손꼽히는 마니티 클럽에는 세계적인 명성의 일본 예술가가 디자인한 아름다운 유리 바가 설치되어 있으며, 편안하고 세련된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안락의자가 함께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