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하와이

하와이 (오하우)
하와이 (오하우)
하와이 (이웃섬)
하와이 (이웃섬)


-

황금빛 모래 사장에 파도가 치는 부드러운 청록색 바다. 수평선을 무성한 무성한 열대 섬. 바람에 리갈 팜이 정상적으로 구부러집니다. Royal Lahaina Resort는 카 아나 팔리 마우이 호텔에서 열대의 탈출을 위해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시그니처 오션 프론트 레스토랑에서 현지 재료와 섬의 향미가 돋보이는 미식가 요리에 빠져보십시오. 3 개의 수영장 중 한곳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열대 칵테일을 맛보십시오. 마우이 루 아우 신화에서 폴리네시아의 정신에 빠져보세요. 낭만적 인 일몰 디너 크루즈 또는 화산 분화구에서 흥미로운 스노클링 여행을 떠나십시오. 고요한 스파에서 해변 마사지로 휴식을 취하십시오. 로얄 라하이나는 섬의 완벽한 목적지이며 휴식을 취하기에 완벽한 휴양지입니다.  12 층짜리 Lahaina Kai Tower는 카 아나 팔리 해변 (Ka'anapali Beach)의 멋진 센티넬로, 손님을위한 럭셔리 한 곳입니다. 441 개의 현대적인 객실과 스위트 룸 각각은 맞춤형 티크 가구, 현지에서 영감을 얻은 예술 작품 및 화려한 열대 환경이 중심이되는 음소거 된 색상 팔레트로 섬 문화에 경의를 표합니다. 미니 냉장고에서 시원한 음료를 마시 며 개인 라나이에서 휴식을 취하십시오. 무료 Wi-Fi와 연결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이집트 산면 시트와 고급스러운 페더 탑 침대로 잘 잠을 잘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신선한 양조 된 코나 커피를 마시고 천국에서 또 다른 하루를 준비하십시오. 카 아나 팔리 비치 호텔 객실은 파라다이스의 개인 오아시스입니다.800m 길이의 카아나팔리 전용 해변에 자리한 Royal Lahaina Resort는 하와이 라하이나의 Kaanapali Resort 단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리조트는 3개의 야외 수영장, 온수 욕조, 피트니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Royal Lahaina Resort의 각 객실에는 무료 Wi-Fi, 케이블 TV, 에어컨 및 커피 머신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세면도구가 제공됩니다.Royal Lahaina Resort 구내에는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풀 서비스 레스토랑, 아이스크림 가게, 커피숍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리조트는 하와이 꽃목걸이 만들기 강좌와 조개껍데기 목걸이 만들기 강좌를 제공하며, 하와이와 폴리네시아의 예술과 공예품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구내에 마련된 2개의 바에서 음료를 즐겨보십시오.역사적인 올드 타운 라하이나와 라하이나 항구는 Lahaina Resort에서 4.8 km 거리에 있습니다. 근처의 할레아칼라 분화구를 방문하거나, 해발 3km에서 일출을 감상해보십시오. 리조트는 웨일러스 빌리지(Whaler’s Village)의 상점 및 레스토랑까지 무료로 셔틀을 제공해드립니다.

 

 

스탠다드룸 

 

이 객실은 전용 발코니와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 요금은 2명 기준이오니, 이용에 참고해 주십시오. 이 객실의 최대 숙박 가능 인원은 4명입니다.

 






 

 

  

알로하 스탠다드룸 

 

실내 욕실이 마련된 이 객실은 케이블 TV, 냉장고와 차/커피 메이커를 갖추고 있습니다.

 






 

 

 

 

가든 코티지룸 

 

객실은 휴식 공간이 마련된 야외 파티오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 요금은 2명 기준이오니, 이용에 참고해 주십시오. 최대 숙박 가능 인원은 4명입니다

 






 

 

  

스탠다드룸 - 탁 트인 바다 전망

탁 트인 바다, 모로카이(Molokai) 및 라나이(Lanai) 군도 전망을 제공하는 파티오가 딸린 객실로 에어컨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로얄 오션 테라스 레스토랑 & 라운지

 

라나이 섬과 몰로카이 섬이 내려다 보이는 캐주얼 한 야외 분위기에서 셰프의 진미를 맛보세요. 아침, 점심 및 저녁 식사가 가능하며 열대 칵테일을 즐기고 전통적인 횃불 조명 행사, 훌라 댄서 및 라이브 하와이 음악으로 야간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Royal Scoop

 

맛있는 현지 수제 아이스크림  군침이 도는 파이, 가벼운 저렴한 식사 요금, 샌드위치, 간식, 스무디 및 스페셜티 커피를 맛볼 수 있습니다.





 

 


비치바 


열대 칵테일 또는 차가운 수제 맥주를 주문하고 태평양의 아름다운 마우이 일몰을 즐길 수 있습니다.







Royal Trading Company 


Royal Trading Company에서 고급 와인 및 미식가 간식 (개인 라나이에서 즐기는 일몰과 함께 제공)에서 하와이 기념품, 현지에서 만든 선물, 의류, 서적, 잡화 및 어린이를위한 코너에 이르기까지 필요한 모든 것을 찾으십시오.

 

 

  

 

 

알라나 스파 

 

전통적인 로미 로미, 딥 티슈 또는 자체 알라나 시그너처 마사지를 포함하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여러분을 만족 시키도록 설계된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을 발견하십시오. 

 


 

  

결혼식

 

마우이 결혼식은 아름다운 무언가의 시작입니다​. 

 


 

 

 

  

수영장 


풀바가 있는 수영장이 있습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