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푸켓

푸켓 (PHUKET)
푸켓 (PHUKET)

카타락 푸켓 Kata Rocks Resort

리조트 연락처
전화번호 +66 76 370 777 E - mail reservations@katarocks.com
홈페이지 https://www.katarocks.com/

아름다운 모래사장과 해변을 따라 위치한 고급스러운 호텔로 카타 비치(Kata Beach)가 도보 거리에 펼쳐지고 푸켓 올드 타운이 대략 16km 거리에 있다. 객실은 7미터 길이의 작은 개인수영장이 딸린 로프트(Loft) 또는 빌라 형식으로 아름다운 전경을 바라볼 수 있는 발코니를 갖추고 있으며 티/커피 메이커, 에어컨, 간이 주방, 욕실, 대형 고화질 LCD TV, 무료 WI FI 등을 편의시설로 구비하고 있어 투숙객의 편안함을 돕는다. 호텔 내 부대시설로 각종 음료 및 주류와 함께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는 편안한 분위기의 바(Bar)와 3개의 세련된 레스토랑 그리고 35미터의 인피니티 풀장, 피트니스 센터와 고급 스파시설을 운영한다.

 

 

1 베드룸 스카이 풀빌라

 

푸켓에서 가장 잘 꾸며진 고급 빌라 중 인상적인 탁 트인 바다 전망을 제공하며 넓은 테라스가있는 실내 및 실외 거실 공간이 175 평방 미터에 달하는 독특한 평면도를 갖추고 있습니다. 

 








 

 

 

투베드룸 오션풀 로프트 풀빌라

 

Sky Villas는 바다 위의 시원하며 풀 빌라의 프라이버시가있는 낭만적 인 푸켓 럭셔리 리조트를 찾는 풍부한 기술에 정통한 커플에게 적합합니다. 

 






 

 


투 베드룸 스카이 풀빌라

 

침실이 2 개인 스카이 풀 빌라는 편안한 5 성급 풀 빌라와 함께 집과 같은 편안함을 갖춘 럭셔리 한 푸켓 휴가를 원하는 독립적 인 여행객과 가족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침실이 2 개인 스카이 풀 빌라는 Kata Rocks에서 가장 유연한 옵션 중 하나입니다. 최대 4 명까지 편안하게 묵을 수있는 레이아웃과 디자인이 특징 인 많은 안목있는 휴가 여행객에게 최고의 선택입니다.바다 전망을 유지하면서 느끼는 느낌은 없습니다. 침실이 2 개인 스카이 풀 빌라는 가족 또는 가까운 친구들과 공유했습니다. 각 빌라에는 넓은 야외 테라스와 7 미터 길이의 무한대 수영장이있는 191 평방 미터의 넓은 거실 공간이 있습니다.​

 






 

 

 

 

 

쓰리베드룸 스카이 풀빌라 

 

7 미터 길이의 무한대 수영장과 대규모 테라스는 모두 안다만 해를 바라보고있어 최고의 섬 휴양지입니다. 3 베드룸 스카이 풀 빌라는 푸켓 서부 해안선에서 가장 독특하고 경외심을 불러 일으키는 180도 일몰을 볼 수있는 완벽한 위치에 있습니다.

 






 

 

 

 

​포베드룸 스카이 풀빌라 펜트 하우스

 

각 VIP 펜트 하우스는 주거 리조트 위에 우뚝 솟아 위치하여 섬 어디에서나 볼 수있는 가장 극적이고 파노라마적인 안다만 해의 전망을 제공합니다.각 스위트 룸에서 현대적인 미니멀리스트 인테리어 디자인은 넓은 발코니와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 오는 유리창으로 리조트의 자연미를 장식합니다.

 






 

 

 

 Kata Rocks Clubhouse

 

Kata Rocks Clubhouse는 푸켓에서 최고의 일몰과 로맨틱 레스토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라운지와 바 


특별한 누군가와 일몰 칵테일을 즐길 수있는 멋진 해안가 위치를 제공합니다.



 

 

 

바위 위에서의 식사 

 

Kata Rocks에서의 식사는 레스토랑이나 스카이 빌라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로맨틱 한 해변 촛불 'Dining on the Rocks'는 리조트 앞쪽에 있으며, 신혼 여행사 또는 커플에게 최고의 참여 장소를 찾고 있으며 Kata Rocks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파시설 

 

고급스러운 무한 럭셔리 스파는 개인화되고 매우 개인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