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푸켓

푸켓 (PHUKET)
푸켓 (PHUKET)
-

 

웨스틴 Westin Siray Bay

이 호텔은 2010년 8월에 오픈한 새로운 호텔로써, 평화로운 휴가를 즐길수 있는 멋진 바닷가에 위치하고 있다. 푸켓의 동쪽 해변쪽에 시라이(Siray)섬에 위치하며 푸켓시내와 가깝다. 아름다운 바다 전망과 호텔 소유의 한적한 해변을 자랑으로 삼으며 개인적이고 평화로운 휴양을 희망하는 분들께 적합하며 공항에서 상대적으로 멀리 떨어진 점이 고려사항이다. 특히 몬순시즌인 여름철에는 푸켓의 서해안 지역이 영향을 많이 받아,상대적으로 영향이 적은 남동부지역이 휴양에 적합하다. 총 261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수페리어 씨뷰(Sea View), 디럭스 씨뷰룸을 포함하여 다양한 객실 형태를 제공한다. 또한 풀빌라도 보유하고 있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서 선택의 폭이 넓다. 모든객실은 바다를 향하는 언덕에 위치하고 있어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객실 내부 시설은 현대적이면서 부족함이 없이 잘 갖춰져 있다. 호텔의 부대시설로는 6개의 식당과 바, 심신의 안정을 제공하는 스파, 키즈클럽, 넓은 미팅 장소, 야외 수영장등이 있다.

 

 

슈페리어 원킹 베드룸 


 킹 사이즈 침대에서 깨어나 개인 발코니에서 휴식을 취하고 레인 포레스트 샤워로 몸을 상쾌하게하세요.

 




 

 



 

 

디럭스 원킹 씨뷰 룸

 

개인 발코니에서 멋진 바다 전망을 감상 할 수있는 현대적인 분위기로 기분을 새롭게하고 감각을 되 찾으십시오. 천상의 침대에서 휴식을 취하고 상쾌한 열대 우림 샤워를 즐기며 완벽한 숙박을 즐기십시오.

 




 

 

 


 

 

디럭스 투 더블 씨뷰 룸​


개인 발코니에서 멋진 바다 전망을 감상 할 수있는 현대적인 분위기로 기분을 새롭게하고 감각을 되 찾으십시오. 천상의 침대에서 휴식을 취하고 상쾌한 열대 우림 샤워를 즐기며 완벽한 숙박을 즐기십시오.

 


 

 


 

 


디럭스 원킹 씨뷰 풀엑세스 룸

 

당신의 정신을 새롭게하고 감각을 회복시키는 개인 발코니가있는 현대적인 분위기. 공용 플 런지 풀은 놀라운 바다 전망과 천상의 침대, 상쾌한 열대 우림 샤워를 제공하여 완벽한 숙박을 제공합니다.

 


 



 

 

디럭스 씨뷰 스위트 


깔끔하고 현대적인 레이아웃은 침실과 거실 공간이 넓고 가족이 함께 휴식을 취하기에 완벽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전용 발코니에서 멋진 바다 전망을 제공하여 즐기고 휴식을 취하십시오.

 

 



 


디럭스 풀 엑세스 스위트 


별도의 침실과 거실 공간을 갖춘 공용 플 런지 풀을 갖춘 깨끗하고 현대적인 레이아웃으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긴장을 풀고 휴식을 취할 수있는 멋진 씨뷰와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씨뷰 스위트

 

멋진 바다 전망과 멋진 현대적 분위기로 커플이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에서 즐기기에 완벽합니다. 별도의 침실과 거실이 있습니다.

 


 

​ 



 


디럭스 풀 액세스 


별도의 침실과 거실 공간을 갖춘 공용 플 런지 풀을 갖춘 깨끗하고 현대적인 레이아웃으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긴장을 풀고 휴식을 취할 수있는 멋진 씨뷰와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듀플렉스 씨뷰 


넓은 2 층 스위트는 위층과 침실 아래에 별도의 거실 공간을 제공하는 탁 트인 바다 전망으로 평화 롭고 편안한 휴가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현대적인 분위기입니다.

 

 




 

 

럭셔리 씨뷰


현대적인 스위트. 이국적인 열대 우림 샤워 시설과 전용 발코니가 편안한 분위기를 보장합니다​.

 


 



 


살라 풀


놀라운 현대적 환경에서 완벽한 개인 정보 보호. 낭만적 인 휴양지 또는 신혼 여행을위한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개인 플 런지 풀. 빌라의 스튜디오 스타일 침실과 거실 공간은 평화 롭고 완벽한 안식처를 제공합니다.

 







 

 

 

 

 

 


 

 

원베드룸 살라풀


전용 플 런지 풀을 갖춘 럭셔리 빌라로 섬의 낙원에서 휴식을 취하십시오. 놀라운 바다 전망과 분위기가 평화로운 휴양지에 완벽합니다. 별도의 침실과 거실 공간은 하늘 침대와 열대 우림 샤워를 잊지 않고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합니다.

 



 

 

 


 


투베드룸 살라풀 


현대식 빌라는 마스터 침실과 추가 트윈 침대가있는 침실로 고요한 만족과 풍부한 독립성을 제공합니다. 사교 및 개인 플 런지 풀을위한 넓은 거실에서 휴식을 취하고 영광스러운 주변 바다 전망을 즐기십시오.

 



 

 

 


 



살라풀 쓰리베드룸 프리베이트 풀 씨뷰


화려한 바다 전망을 감상 할 수있는 현대적인 스타일의 넓은 거실 공간이있는 인상적인 전용 플 런지 풀 빌라. 킹 침대가있는 넓은 마스터 침실, 2 번째 킹 침대 침실 및 3 번째 트윈 침대 침실을 갖춘이 빌라는 대가족 또는 친구 그룹에게 적합합니다.


   

 

 

 

Seasonal Tastes

 

적절하게 명명 된 Seasonal Tastes는 가장 신선한 제철 농산물만을 사용하여 뷔페와 맛있는 국제 및 아시아 요리의 일품 요리 메뉴를 만듭니다. 해변이 내려다 보이는 레스토랑 안뜰에서 따뜻한 푸켓 바람을 즐기거나 식사를 즐기십시오. 

 


 

 

 

 

Prego by the Beach 

 

푸켓에있는 동안 전통 이탈리안 음식을 갈망하고 있다면 Prego by the Beach를 방문하십시오. 식욕을 돋우는 레스토랑 운임은 활기찬 개방형 주방과 바, 매혹적인 해변가 데크에 의해 향상됩니다. 

 


 

 

 

 

EEST 

 

EEST는 이국적인 우아함과 맛있는 태국 음식을 결합하여 기억에 남는 요리 경험을 제공합니다. 푸켓 호텔의 활기찬 레스토랑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혁신적인 해산물 요리를 맛보고 모든 태국 음식을 맛보세요. 

 


 

 

  

 

웨스틴 ™의 헤븐리 스파

 

푸켓 리조트의 Heavenly Spa by Westin ™에서 기분을 상쾌하게하십시오. 고요한 호텔 스파는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및 어린이 서비스를 포함하여 웰빙의 Seven Pillars of Wellbeing®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치료 및 미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피트니스 시설


​뛰어난 시설을 자랑하는 피트니스  

 


 

 

 

  

  

수영장 


다양한 형태의 풀이 있습니다.

 




 

 

 

 ​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