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푸켓

푸켓 (PHUKET)
푸켓 (PHUKET)


-

하얏트리젠시 푸켓 Hyatt Regency Phuket

리조트 연락처
전화번호 +66 76 231 234 E - mail -
홈페이지 https://www.hyatt.com/en-US/hotel/thailand/hyatt-regency-phuket-resort/phuhr

하얏트 리젠시 푸켓 리조트는 카말라 베이의 언덕을 계단식으로 연결하고, 안다만 해 (Andaman Sea)의 숨막히는 전경을 감상 할 수있는 파통 (Patong)과 가깝습니다. 독특한 식사 옵션과 넓은 해안 수영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 개의 객실과 스위트는 대부분 개인 발코니와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제공합니다. 장애인은 계단을 통해 객실에 출입 할 수 있습니다. 라운지 및 인피니티 풀 액세스를 포함하여 리젠시 클럽의 경험을 향상 시키십시오.메인 수영장은 푸켓에서 가장 활기차고 가장 긴 야외 인피니티 풀 중 하나입니다. 어린이 수영장과 수영장은 풀 하우스와 풀 바를 둘러싸고 있으며, 10 세 미만의 어린이는 성인과 동반해야합니다.남 스파에서는 바다의 움직임에서 영감을 얻은 스파 트리트먼트를 제공합니다. 스파 메뉴를 통해 현지 풍경의 아름다움과 치유 자연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디자인의 시설이 완비 된 체육관을 갖추고 있으며, 최고의 유산소 및 웨이트 장비를 제공합니다.맛있는 그릴 요리를 제공하는 Sunset BBQ는 안다만 해 (Andaman Sea)를 굽어보고 있으며 최고의 고기, 신선한 현지 해산물 및 완벽하게 준비된 시장 야채를 제공합니다.푸켓 리조트 직원이 꿈의 결혼식을 디자인하도록 돕습니다. 낭만적 인 배경을 제공하는 안다만 해에서 결혼을 해보세요.

 

 

원킹 베드룸 

 

킹 사이즈 베드 1 개, 별도의 욕조와 대형 샤워 실이있는 욕실, 업무용 책상 및 열대 정원이 내려다 보이는 발코니가있는 46 평방 미터 크기의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십시오. 

 






 

 


​투 싱글 베드룸 

 

46m2 크기의 객실에는 트윈 침대 2 개, 별도의 욕조와 대형 샤워 실이있는 욕실, 업무용 책상 및 열대 정원이 내려다 보이는 발코니가 있습니다.

 




 

 

 

 

원 킹베드 위드 오션뷰

 

킹 사이즈 베드 1 개, 별도의 욕조와 대형 샤워 실이 딸린 욕실, 업무용 책상, 열대 정원과 안다만 해가 내려다 보이는 발코니가 딸린 48 평방 미터 크기의 객실입니다.

 




 

 

 

 

 

 

 

 

투 트윈 베드 위드 오션뷰


트윈 베드 2 개, 별도의 욕조와 대형 샤워 실이 구비 된 욕실, 업무용 책상, 열대 정원과 안다만 해 (Andaman Sea)가 내려다 보이는 발코니가 딸린 48 평방 미터 크기의 객실입니다.

 






 

 

 

 

 


원킹 베드 위드 플런지풀


킹 사이즈 베드 1 개, 책상 및 데이 베드가있는 테라스, 열대 정원과 안다만 해가 내려다 보이는 전용 플 런지 풀을 갖춘이 넓은 64 평방 미터 규모의 객실 입니다.

 




 

 

 

 



원 킹 베드 디럭스 룸


킹 사이즈 베드 1 개, 독립형 욕조 및 대형 샤워 실이있는 욕실, 의자, 업무용 책상, 데이 베드가있는 발코니, 열대 정원과 안다만 전망의 넓은 67 평방 미터 규모의 객실에 펼쳐집니다.

 




 

 

 

 



원킹베드 위드 테라스 월풀


44m2 규모의 객실에서 킹 사이즈 베드 1 개와 넓은 65m2 규모의 테라스에는 일광욕 의자 2 개, 그늘이있는 야외 라운지 공간, 안다만 해가 내려다 보이는 전용 온수 욕조가 있습니​다.

 




 


 



원킹베드 오션뷰 클럽 엑세스


48m2 크기의 객실 발코니에서 킹 사이즈 베드 1 개, 별도의 욕조와 대형 샤워 실이있는 욕실, 업무용 책상, 리젠시 클럽 라운지 및 인피니티 풀 테라스 이용가능한 룸입니다.

 




 

 

 



투 트윈베드 오션뷰 오션 엑세스


48 평방 미터 크기의 객실 발코니에서 트윈 베드 2 개, 별도의 욕조와 대형 샤워 실이있는 욕실, 업무용 책상, 리젠시 클럽 라운지 및 수영장 수영장 이용 가능한 룸입니다.

 




 

 

 

 


 

원킹베드 오션뷰 클럽 엑세스 위드 플런지 풀


60m2 규모의 객실로 킹 사이즈 베드 1 개, 별도의 욕조와 대형 샤워 실이있는 욕실, 업무용 책상, 안다만 해가 내려다 보이는 데이 베드가있는 발코니, 리젠시 클럽 라운지 및 인피니티 풀 이용이 가능합니다.

 




 

 

 

 



투 트윈 베드 오션뷰 클럽 엑세스 위드 플런지 풀


트윈 베드 2 개, 별도의 욕조와 대형 샤워 실이있는 욕실, 책상, 안다만 해가 내려다 보이는 데이 베드가있는 테라스, 리젠시 클럽 라운지 및 인피니티 풀을 이용할 수있는 60 평방 미터 규모의이 객실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세요.

 


 


 



원킹베드 디럭스 오션 뷰 클럽 엑세스


발코니에서 안다만 해 (Andaman Sea)의 전망을 감상 할 수있는 넓은 67 평방 미터 크기의 객실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십시오. 킹 침대 1 개, 별도의 욕조와 샤워 시설이있는 욕실, 의자, 업무용 책상, 리젠시 클럽 라운지 및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풀 하우스

 

풀 하우스는 푸켓에서 카말라 코브가 내려다 보이는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화려하고 산뜻하며, 화려한 조식 뷔페가 제공되며 그린 치킨 커리와 태국 식 튀김 국수와 새우, 상쾌한 샐러드,현지 인기 음식을 제공합니다. 음식과 고전적인 이탈리아 요리.





 


 

Sunset Grill

Sunset Grill에서 식사 할 수있는 맛있는 고급 BBQ 그릴은 리조트와 멋진 일몰 전망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고기를 잘게 자르면 신선한 현지 해산물과 시장 야채가 완벽하게 준비됩니다. 현대적인 분위기는 로맨스에 이상적이며 수평선의 불빛을 편안하게 감상하고 감상 할 수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Pool Bar​


직접 만든 태국 식 아이스 티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이국적인 칵테일을 마시면서 풀 바는 상주 DJ와 함께 밤을 식히고, 어울리거나, 행 아웃을하거나 파티를 열 수있는 장소입니다. 배가 고프면 메뉴에서 식사를하고 태국 및 세계 각국의 요리로 수영장을 먹습니다. 황혼에는 와인과 함께 수영장에서 휴식을 취하고 태양이 내리는 것을 지켜보세요.

 


 

 

 


The Upper Pool Bar​

 

오션 프론트 인피니티 풀 위에 위치한 The Upper Pool Bar는 푸켓에서 가장 행복한 바 중 하나이며 매일 해피 아워, 바 게임, 스포츠 이벤트를 보여주는 LCD TV 및 시그니처 찰롱 베이 럼 칵테일을 제공하는 바텐더 팀, 맥주를 즐길 수있는 최고의 바 중 하나입니다. 와인과 주류 

 


 

 

 

 

 

룸서비스 

 

푸켓에있는 레스토랑에서 룸 서비스를 이용하면 발코니에서 별 아래에서 좋아하는 와인과 함께 두 번의 스낵, 달콤한 점심 또는 낭만적 인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푸켓 호텔 객실을 떠나지 않고 낮과 밤에 모든 음식과 음료 메뉴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수영장


넓은 해안가의 수영장이 아름답습니다.메인 수영장은 푸켓에서 가장 활기차고 가장 긴 야외 인피니티 풀 중 하나입니다. 어린이 수영장과 수영장은 풀 하우스와 풀 바를 둘러싸고 있으며, 10 세 미만의 어린이는 성인과 동반해야합니다.

 




 

 


남 스파 센터

 

 

남 스파에서는 바다의 움직임에서 영감을 얻은 스파 트리트먼트를 제공합니다. 스파 메뉴를 통해 현지 풍경의 아름다움과 치유 자연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