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푸켓

푸켓 (PHUKET)
푸켓 (PHUKET)
-

 

반얀트리 Banyan tree Phuket

리조트 연락처
전화번호 +66 76 372 400 E - mail -
홈페이지 https://www.banyantree.com/en/thailand/phuket

안다만 최고의 보물 인 푸켓 섬에 위치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반얀 트리 푸켓 (Banyan Tree Phuket)에서 감각으로 성소로 탈출하십시오. 호화로운 올풀 빌라의 개인 천국은 바닷물 석호에 둘러싸여 있으며 녹음이 우거진 녹지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이곳은 호화로운 은신처, 골프 휴양지, 편안한 체재 또는이 아름다운 섬의 유산, 문화 및 멋진 해변을 탐험 할 수있는 기지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완벽한 목적지입니다. 반얀 트리 푸켓 (Banyan Tree Phuket)에서 때묻지 않은 자연의 아름다움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고급 스러움의 세계로 들어가십시오.수영장 빌라는 열대 정원과 평화로운 석호 주변에 위치한 현대적이고 전통적인 태국 식 장식을 제공합니다. 2-6 명의 손님을 수용 할 수있는 6 가지 빌라 구성 중에서 선택해보세요.


반얀 풀빌라 


빌라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서 3.5 x 6 미터 크기의 야외 수영장으로 바로 들어갑니다. 넓은 목재 데크에서 그늘에서 아늑한 곳으로 후퇴하여 빌라를 즐기십시오. 휴식과 수영장 재미를위한 완벽한 열대 휴양지.

 





 

 

 

 



세레니티 풀빌라


열대 낙원으로 유쾌하게 탈출 할 수있는 Serenity Pool Villa는 현대적인 태국의 편안함과 휴식의 세계로 들어갑니다. 이 사랑스러운 생활 공간에는 월풀이있는 17.5 평방 미터의 수영장이 있으며, 나무가 늘어선 일광욕 장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매일 섬 탐험과 스파 트리트먼트를 즐긴 후에는 고급 킹 사이즈 침대에서 몸을 뻗어 상쾌한 밤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세련되게 꾸며진 Serenity Pool Villa는 넓은 욕실, 휴식을위한 특별 휴식 공간 및 태국 전통 건축 양식의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반얀 라군 풀빌라


조용한 개인 빌라는 프라이버시가 지켜지며 아름다운 석호 전망을 제공합니다. 야외 타원형 욕조,3.5 x 6 미터의 상쾌한 야외 수영장,목재 전용 데크의 그늘, 편안함과 공간을 극대화하는 커플에게 완벽한 휴양지입니다.





 


 

 

 



세레니티 쓰리 베드룸 풀레지던스


넓고 정교하게 디자인 된 현대적인 태국 휴양지 인 Serenity Three Bedroom Pool Residence는 푸켓에서 최고의 장소입니다. 스페셜 게임과 액티비티 룸은 그룹 엔터테인먼트에 적합하며, 월풀과 썬 데크가있는 확장 된 수영장 공간은 열대의 재미를위한 탁월한 야외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 레지던스에는 야외 태국 살라가있는 전용 정원이 있으며, 전통과 평온함을 장엄한 생활 공간으로 가져옵니다. 빌라의 넓은 내부에는 각 침실이있는 넉넉한 전용 욕실이 있으며, 침실에는 상쾌한 독립형 욕조도 있습니다. 총 435 평방 미터의이 레지던스는 당신과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이 다른 어느 때보 다 휴가를 경험할 수있게 해줍니다.

 





 

 

 

 

 



시그니처 풀빌라


푸켓의 멋진 전용 수영장 빌라는 탁 트인 방 타오 베이 (Bang Tao Bay)를 배경으로 열대 정원 옆에있는 야외 전용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넓은 개인 수영장은 침실 문 바로 앞에있어 상쾌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더블 풀빌


자연의 아름다움, 잔잔한 물, 아름다운 식물에 둘러싸여 있고 싶은 분들을 위한 푸켓의 완벽한 프라이빗 빌라입니다. 평화와 활력을 찾을 수 있는 한적한 공간을 즐겨보세요. 푸켓의 프라이빗 풀빌라에서 현지 전통에서 영감을 받은 특별한 행사로 손님을 맞이합니다.

 
















 

 

 

 

 

 

 


 


그랜드 라군 풀빌라


정원 통로는 널찍한 야외 데크 테라스로 이어져 있으며, 석호, 개인 벽으로 둘러싸인 정원 및 9m 규모의 개인 수영장이 있습니다. 푸켓에 위치한 럭셔리 빌라는 넓은 욕실, 넓은 거실 공간 및 킹 사이즈 침대를 갖추고 있습니다.

 






 

 

 




시그니처 투베드룸 풀빌라


 2 베드룸 풀 빌라는 전용 야외 수영장과 제트 수영장, 노천탕, 태국 살라 및 넓은 수영장 테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각 빌라에는 별도의 식사 공간과 거실 공간, 정교하게 꾸며진 침실 스위트 2 개 및 간이 주방이 있습니다. 즐거운 친구와 가족을위한 훌륭한 빌라입니다.

 





 

 

 

​ 




그랜드 투베드룸 풀빌라 


380sqm Deluxe Two-Bedroom Pool Villa는 마스터 침실, 트윈 침실, 완비 된 주방, 스터디 룸 및 식사 공간과 라운지를 갖추고 있습니다. 가족 휴가 또는 친구 그룹을 위해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습니다. 3.5 x 9 미터 크기의 대형 전용 야외 수영장, 제트 수영장, 야외 및 실내 샤워 시설 및 야외 살라가 있습니다. 수영장 정원 주변에서 가족을 위해 개인 바베큐 저녁 식사를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Banyan Cafe


맛있는 태국 요리부터 피자, 파스타, 샐러드 및 샌드위치에 이르기까지 구식 서비스가 제공되는이 푸켓 카페는 라구나 골프 푸켓의 고요한 경치를 감상하며 휴식을 취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Sands


Sands는 아늑한 해변가 바 및 그릴로 서핑에서 단 몇 걸음 거리에 있습니다. 바다 전망이 좋은 멋진 공동 테이블은 편안하고 친근한 분위기를 만듭니다. Sands의 음식 컨셉은 해변에서 피크닉 점심을 즐기거나 옥상 테라스에서 일몰을 보면서 상쾌한 칵테일을 즐기기위한 Grab and Go입니다.

 


 

 

 


In-Villa Dining


푸켓 리조트의 24 시간 서비스와 다양한 메뉴를 갖춘 빌라 내 식사는 룸 서비스 그 이상입니다. 태국 및 세계 각국의 메뉴를 즐기거나 유명한 빌라 내 바비큐를 즐겨보십시오. 자신의 빌라에서 편안하게 전문 개인 요리사가 제공합니다.

 


 


​ 


Saffron


1995 년 Banyan Tree Phuket에 처음 문을 연 Saffron Restaurant은 사프란 1 파운드를 생산하는 데 필요한 75,000 개의 꽃이있는 귀중하고 독특한 사프란 향신료와 같은 맛있는 태국 요리를 제공합니다. 세련된 진미. 간단한 카레 하우스로 시작한 사 프론은 그 이후로 수상 경력에 빛나는 다이닝 경험이자 반얀 트리 호텔 & 리조트의 대표 타이 레스토랑이되었습니다.

 

 




Lobby Bar


고전적인 나무 톤의 분위기는 저녁 식사 전이나 저녁 식사를 제공하기에 충분합니다. 다양한 칵테일, 주류 및 샴페인을 제공하는 Lobby Bar는 귀하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에어컨이 완비 된 전용 객실에서 5 ~ 12 인용 개별 점심 또는 저녁 식사를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 

 

 


Pool Bar


수영장 옆의 기분 좋고 비공식적 인 분위기의 Pool Bar는 수영장 옆과 수영장 내 바에서 맛있는 가벼운 스낵, 상쾌한 음료 및 열대 칵테일을 제공합니다.

 

 




Taihei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 된 공간, 확장 된 메뉴 및 절묘한 새 스시 바를 갖춘 우아하고 편안한 Taihei 레스토랑에서는 베테랑 거주 일본인 요리사가 제공하는 고급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Watercourt 

 

 

Watercourt는 아시아 및 서양 요리와 함께 화려한 식사 경험을 제공합니다. 시장에서 신선한 해산물 디스플레이를 선택하십시오. 프라이빗 다이닝 플랫폼 중 하나에서 야외 식사를하고 수상 경력에 빛나는 멋진 와인 한 병으로 와인을 즐겨보세요. 

 

 

 

 

 

커플 스파 리 트리트

 

오후에 활력을 되찾고 로맨스를 제공하며 개인 별장의 안락함 속에서 특별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독특한 스파 경험에 빠져보십시오.치료 전문가의 직관적 인 손길 아래 수상 경력에 빛나는 반얀 트리 스파 경험

 

 

 

  

 

요리 교실

 

리조트의 요리 팀의 안내에 따라 요리 기술을 배우면서 내면의 요리사를 찾아 귀국시 부부로 복제 할 수있는 정통 태국 요리를 만들어보십시오. 요리 교실에 이어 The Edge 테라스의 전망에 몸을 담그고 요리를 즐기십시오.

 


 

 

  

 

요가


우리의 무료 및 개인 요가 수업과 함께 정신과 신체의 균형과 복지를 달성하기 위해 마음, 몸과 정신을 통합하십시오. 우리의 강사는 당신의 내면의 인식에 중점을두고 천천히 그리고 의식적으로 수행되는 일련의 호흡 기술과 스트레칭 자세를 안내합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