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푸켓

푸켓 (PHUKET)
푸켓 (PHUKET)
-

 

마이카오드림 Maikhao Dream Villa

리조트 연락처
전화번호 +66 76 371 371 E - mail -
홈페이지 https://maikhaodream.com/

푸켓에서 가장 광대 한 해변에 위치한 Maikhao Dream Villa Resort & Spa, Centara Boutique Collection은 22 개의 절묘한 수영장 빌라를 보유하고 있으며, 투숙객의 요구와 요구를 모두 충족시키고 정확하게 충족 시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국가의 랜드 마크이자 태국의 자부심입니다. 푸켓에있는 유일한 넓은 풀 빌라 리조트로 열대에서 영감을 얻은 장식, 완벽한 시설, 따뜻한 환대를 제공하여 기대 이상으로 감각을 자극합니다.태국어로 "Maikhao"는 "흰 나무"를 의미합니다. 천 년 전 원주민들은이 해변가 짧은 서사시로 이사했고 다른 나무를 뒤 흔드는 독특한 색의 나무를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디자인 컨셉과 테마에 영감을 주었다.22 개의 고급 빌라는 모두 고급 티크 목재와 테라코타를 포함한 고급 천연 재료로 만들어졌으며, 전용 테라스, 살라, 일광욕 데크 및 전용 수영장을 갖춘 우아한 태국 스타일로 유쾌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첨단 시설과 프리미엄급 편의 시설은 세련된 현대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수용하도록 맞춤화되었습니다.

 

 

투 베드룸 비치 프론트 풀 빌라

 

우아한. 널찍한. 장대 한. 전용 해변 휴식과 안락함을 위해 설계된 푸켓 럭셔리 빌라는 마이 카오 해변의 황금빛 모래 사장에서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인 화려한 2 베드룸 더블 풀 빌라로 460 평방 미터 (5,000 평방 피트)의 넓이를 자랑하는 현대적인 전기 호브, 와인 캐비닛, 가족 용 냉장고, 그리고 커피와 차 시설. 다이닝 테이블은 빌라 내에서 즐거운 식사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최고의 도자기, 유리 그릇 및 식기로 깔끔하게 장식되어 있습니다.Royal Beach House 디자인은 손으로 그린 ​​장식과 세련된 태국 실크로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태국 및 유럽식 가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세련된 장식으로 꾸며진 거실은 거대한 46 인치 LED TV 앞에서 편안한 저녁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빌라의 야외 살라는 수영장 옆의 개인 바베큐 디너에 이상적입니다.

 




 

 

 

  

 

쓰리 베드룸 더블 풀빌라


마법 같은. 매혹적인. 사치스런. 고급 스러움과 품격있는 우아함.당신은 전에 이것을 경험 한 적이 없습니다. 푸켓의 유일한 해변 수영장 빌라 리조트는 크기, 서비스 및 고독의 상상력을 무시합니다. 이것은 휴가 꿈이 이루어집니다.사치스러운 빌라에서 고급 스러움을 느껴보세요. 2 층짜리 트리플 풀 빌라는 압도적 인 655 평방 미터 (7,000 평방 피트)의 순수한 고급 스러움과 최고 수준의 서비스입니다. 진정 효과가 뛰어나고 환경 친화적 인 스파에서 스트레스를 모두 없애십시오. 햇볕에 쬐인 개인 해변에서 행복한 고독을 거닐어보십시오. 친밀한 방종으로 자신의 요리사와 함께 식사하십시오.정교한 태국 식 및 유럽식 가구에는 고급 태국산 실크와 손으로 그린 ​​벽이 있습니다. 2 층으로 연결되는 웅장한 대리석 계단은 별도의 거실, 별도의 주방 / 바, 옥상 일광욕 테라스, 세 번째 해수 수영장으로 연결됩니다. 계단식 폭포 수영장 옆의 갑판에서 일몰은 드라마틱하고 낭만적이며 매혹적입니다.

 




 

 

 

 

 

 

Dokbua Restaurant

지중해 요리와 아시아 요리가 조화를 이루는 맛있는 식사 공간을 제공합니다. 독 부아. 세련된 서비스, 최첨단 프레젠테이션 및 독특한 취향은 화려한 식사와 활기 넘치는 즐거움을 상징합니다.


 

 

  

Pines Beachfront Restaurant & Bar

해변가를 따라 캐주얼 한 식사를하실 수있는 해변가 레스토랑. 개인 유기농 정원에서 바비큐 고기, 시장 해산물 및 신선한 농산물을 선택하면 안다만 해 (Andaman Sea)의 파도 소리가납니다. 별빛 아래에서 저녁 식사를 즐기기에 완벽합니다.



 

  

Wine Cellar

엄선된 와인을 즐겨보세요.




 

  

Organic Garden

토종 과일, 채소 및 식물로 만든 자체 재배 정원은 열렬한 현지 정원사 팀이 관리합니다. 신선한 요리를 골라 스토브에서 준비하는 태국 요리 수업에 동참하십시오.



 

  

In-room dining

운영 시간 : 6.30-24.00 시간,객실에 머물면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객실 내 다이닝 서비스를 통해 즐거운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태국, 러시아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합니다,요청시 채식, 완전 채식, 건강식 또는 할랄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시설 

 

운동기구가 제대로 구비된 뛰어난 시설 

 


 

 

스파시설 

 

멋진 스파시설이 있습니다.







키즈클럽


키즈를 위한 클래스가 열립니다.







수영장


멋진 수영장에서 호캉스를 맛볼 수 있습니다.






 ​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