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푸켓

푸켓 (PHUKET)
푸켓 (PHUKET)
-

 

키말라 풀빌라 Keemala Pool Villas

리조트 연락처
전화번호 +66 76 358 777 E - mail -
홈페이지 https://www.keemala.com/

열대우림의 마법같은 차양이 그늘을 드리우고 정글의 통로들이 서로를 연결하는 저희 빌라는 전용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소박하면서도 호화로운 휴식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지어졌습니다. 빌라들의 디자인은 가공의 고대 뿌껫 부족 네 그룹의 이야기와 문화, 전통, 라이프스타일로부터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습니다. 그들의 여러 특징은 건축, 가구, 장식품 그리고 텍스타일에 이르기까지 빌라와 코티지의 모든 부분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클레이 풀 코티지


16 개의 클레이 풀 코티지 (Clay Pool Cottages)는 지구와의 강한 연결을 믿고 당시 농업의 지도자였던 '파타 피 (P-ta-Pea)'씨족의 소박함을 반영합니다. 빌라에는 몬순 샤워기가있는 넓은 욕실, 외부 샤워 시설 및 독립형 욕조가 있습니다. 빌라 크기는 수영장과 야외 테라스를 포함한 126m²입니다.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여행하는 분들을위한 1 개의 공용 욕실이 딸린 2 개의 침실이 딸린 Clay Pool Cottages도 있습니다.

 






 

 

 

 

텐트 풀 빌라

 

7 텐트 풀 빌라는 콘 존 (방랑자) 클랜의 유목 생활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환상적인 전망을 갖춘 하나의 마스터 침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트리 풀 하우스 


7 개의 트리 풀 하우스는 2 층으로 꾸며져있어 We-ha (Sky) 클랜의 창조적 인 삶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하나의 마스터 침실이 있습니다.







 

 

 

 

버드 네스트 풀빌라 

 

풍요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좋아하는 Rung Nok (네스트) 클랜에서 영감을 얻은 8 Bird 's Nest Pool Villas는 1 개의 마스터 침실과 멋진 전망의 넓은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인챈티드 다이닝 고급식사 

 

Mala Restaurant과 Mala Bar에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로 하루 종일 식사를합니다. Cha-La Pool Bar에서 맛있는 니블과 기분 좋은 칵테일을 맛보십시오. Keemala 's Destination Dining은 매혹적인 장소에서 친밀한 피크닉과 저녁 식사를 제공합니다.

 


 

 

 

 

 

결혼식 

 

키 말라 (Keemala)는 숲, 울창한 풍경 및 물 특징의 매혹적인 배경으로 친밀한 결혼식을위한 멋진 환경을 제공합니다. 

 


 

 ​

 

 

Mala Spa

 

활력을 되찾고 젊어지게하고 편안하게하도록 고안된 신중하게 선별 된 스파 트리트먼트.Mala Spa는 마사지와 치유의 차체, 느린 마음과 피곤한 몸을 깊게 갱신하고 상쾌하게하는 맞춤형 총체적 프로그램, 또는 젊어지고 노화 방지 피부 치료를 통해 내부의 정렬과 균형을 추구하는 경우, 당신의 마음을위한 완벽한 안식처입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