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푸켓

푸켓 (PHUKET)
푸켓 (PHUKET)
-

 

스리 판와풀빌라 Sri Panwa Pool Villas

리조트 연락처
전화번호 +66 76 371 000 E - mail chill@sripanwa.com
홈페이지 https://www.sripanwa.com/

스리 판와 (Sri Panwa) 호텔의 조용하고 고급스런 오아시스에 대한 최신 시설은 20 개의 스윗 풀빌라룸과 10 개의 펜트 하우스 (Penthouses)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Pool Suites와 Penthouses는 최고의 품질과 최대의 프라이버시 및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약 70 평방 미터에서 140 평방 미터 크기의 각 단위는 자체 인피니티 수영장과 럭셔리 생활의 모든 현대적인 편의를 제공합니다. 완벽하게 조경 된 수상 정원이 있습니다.모든 수영장 빌라는 탁 트인 바다 전망을 제공하며 일부는 300도 바다 전망을 자랑합니다. 스리 판와는 태국 푸켓에서 가장 훌륭한 지역 중 하나 인 조용하고 고급스러운 오아시스입니다. 푸켓의 고급 호텔 인 스리 판와 (Sri panwa)에서는 아름다운 섬, 안다만 오션 (Andaman Ocean), 일출 및 일몰 전망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원베드룸 럭셔리 풀빌라 A형

 

LV-A의 스리 판와는 원 베드룸 럭셔리 풀 빌라 타입 A를 제공 하며, 각 빌라에는 제트 스트림 자쿠지 시스템이있는 자체 수영장, 가장 고급 스러운 린넨으로 꾸며진 대형 마스터 침실, 별도의 레인 샤워기가있는 야외 욕조, 스팀 룸과 바다 전망 파빌리온. 빌라에는 침실과 거실 사이에 아름다운 일광욕 데크가있어 빌라 내에서 개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거실에는 작은 식료품 저장실과 욕실이 있으며 뜨거운 햇볕에서 휴식을 취해야 할 때 휴식을 취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이 지역은 Sose panwa에서 오후를 보내는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약 260 – 300 sq.m. 빌라의 크기는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제공합니다. 열대 현대 스타일로 디자인 된 외부 및 내부는 Panwa 케이프의 자연적인 윤곽을 따르도록 최고 수준의 표준으로 제작되었습니다.​

 









 


2 베드룸 럭셔리 풀 빌라


Sri panwa는 2 베드룸 럭셔리 풀 빌라를 제공 하며, 각각의 고급스러운 풀 빌라는 제트 스트림 자쿠지 시스템이있는 자체 수영장, 최고급 린넨으로 꾸며진 대형 마스터 침실, 별도의 레인 샤워기가있는 야외 욕조, 스팀 룸 및 바다 전망의 파빌리온. 






 

 

 

 

2 베드룸 레지던스 빌라


푸켓의 스리 판와 럭셔리 호텔은 더 넓은 4 베드룸 레지던스 빌라 내에 자리한 2 베드룸 풀 빌라 를 제공하여 비교할 수없는 공간과 최고의 프라이버시를 제공합니다. 

 






 

 

 

 

바바 네스트


세계에서 가장 세련되고 독점적 인 옥상 바가 오픈하여 스리랑카의 맛있는 칵테일과 함께 가장 섹시한 일몰 세션을 제공합니다. 인피니티 풀을 둘러싼 바바 네스트 (Baba Nest)는 옥상 데크를 둘러싸고 있으며 주변 섬, 안다만 해 (Andaman Sea) 및 푸켓 (Phuket)의 남동 반도의 360 ° 파노라마 전망을 감상 할 수있는 옥상 데크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바바 풀클럽


실내 / 야외 건물에는 25 미터 무한대 랩 풀, 풀 바, BaBaQ 식당 , Baba88 디스코 , 회의 / 기능을위한 바바 공간, 게임 룸 및 야야 부티크가 있습니다.

 


 




바바 소울푸드 타이 퀴진

 

바바 소울 푸드 (Baba Soul Food)는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복잡한 건축 디테일과 탁 트인 바다 전망의 맛있는 가정식 태국 음식을 제공합니다. 

 


 

 

바바이키

 

일본의 즐거움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십시오. 좋은 분위기, 친구들과의 추억, 물론 신선한 일본 요리를 맛보십시오.매일 오후 12 시부 터 영업합니다. 오후 11시 사전 예약을 권장합니다.

 


 

 

 


바바 치노 

 

바바 치노 (Baba Chino)는 스리랑카 창의력과 감각을 더해 사랑하는 중국 요리를 선보입니다. 레스토랑은 점심 및 저녁 식사 시간에 영업하며, 신선한 재료와 딤섬, 바삭한 돼지 고기, 전복, 광동 스타일의 바삭한 비둘기, BBQ 허니 돼지 고기 및 광동 스타일 구운 오리 등의 전통 요리를 제공합니다.

 


 

 

 

 

바바 핫 박스 

 

BBQ / 그릴 섹션에는 다양한 조합이 있습니다. 주방장이 엄선 된 입맛에 맞는 일품 요리를 맛보십시오. 고기 및 해산물, 소스 및 측면을 선택하십시오. 매리 네이드 구운 프리미엄 고기 및 해산물은 요리사가 잘 요리 한 재료뿐만 아니라 맛볼 수 있습니다. 그릴과 오븐의 우아한 조합 인 Spanish Josper BBQ에서 모두 요리했습니다.

 


 

 

 

 

바바 크 푸켓


스리 판와의 자체 바바 푸켓 레스토랑 은 현대적인 태국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 메뉴를 복잡한 건축 세부 사항과 탁 트인 바다 전망의 편안한 분위기에서 제공합니다.




 

 

 

바바 88 펍 & 나이트 라이프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빌딩의 1 층에 위치한 Baba 88은 국제적인 DJ를 개최하며 항상 세련된 파티를 열 수 있습니다. 편안함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중점을 둡니다.




 

 

 

바바 핫팟


냄비의 일반적으로 중국 퐁듀 종류의 스튜는 식탁 중앙에 반짝이는 금속 냄비로 구성됩니다. 냄비를 끓인 상태에서 냄비에 재료를 넣고 테이블에서 요리합니다. 일반적인 냄비 요리에는 얇게 썬 고기, 잎이 많은 채소, 버섯, 완탕, 달걀 만두 및 해산물이 포함됩니다. 조리 된 음식은 보통 디핑 소스와 함께 먹습니다.


 

 

 

 

 

스파 시설 

 

쿨 스파 푸켓 은 스리 판와 럭셔리 리조트 푸켓에서 푸켓의 최고 10 럭셔리 스파 목적지입니다. 푸켓의 군도가 내려다 보이는 안다만 해 (Andaman Sea) 위의 열대 우림에서 완전히 외딴 특별한 감각적 경험에 당신의 마음과 몸과 정신을 담그십시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