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푸켓

푸켓 (PHUKET)
푸켓 (PHUKET)
-

 

포인트야무 푸켓-VR Point yamu

리조트 연락처
전화번호 +66 76 360 100 E - mail pointyamu@comohotels.com
홈페이지 www.comohotels.com/ko/pointyamu


아름다운 해변과 다양한 해양생물이 있는 바다, 활기찬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푸켓의 동쪽에 위치한 호텔로 안다만 해(Andaman Sea)를 바라보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007 시리즈에서 요트씬의 배경이 되어 화제가 되어 최근 개발된 해안가에 위치하고 있어 카약, 보트, 암벽등반 등 다양한 레저를 즐길 수 있으며 해수욕과 나이트라이프, 쇼핑을 즐길 수 있는 푸켓의 유명 해변인 파통지역으로는 차로 약 50분이 걸립니다. 호텔은 79개의 객실과 27개의 빌라를 운영하고 있으며 넓은 창문이 있어 탁 트인 풍경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고 기본적으로 미니바, 46인치 LCD TV, 커피메이커, 헤어드라이어, WiFi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탈리아식, 태국식 등을 비롯해 건강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과 바 등 총 4개의 식음료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 종 게임을 할 수 있는 키즈클럽이 마련되어 있어 아동을 동반한 여행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밖에도 체력단련실과 100m 길이의 인피니티풀과 더불어 호텔에서 여행에 관련된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베이룸


​안다만해를 바라볼 수 있는 자연광가득한 룸  

 




 

 


 

 

베란다룸


바다 또는 케이프 전망을 자랑합니다. 그들은 넘어 개인 베란다와 팡가 베이에 열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 오는 대형 창문이 태양과 바다 바람이 가득합니다.

 




 

 

 



베란다룸 위드풀 


코모 포인트 야무 리조트에있는이 2 개의 객실은 바다를 향한 베란다 룸의 모든 '외부 공간'과 편안한 느낌을 개인 17 평방 미터 수영장과 데크의 추가 혜택과 함께 제공합니다.

 




 

 

 



원베드룸 풀빌라


​7 개의 원 베드룸 푸켓 풀 빌라에는 각각 25 평방 미터의 수영장과 넓은 실내 및 실외 라운지와 식사 공간이 있습니다. 두 번째 내부 좌석 공간은 어린이와 함께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단일 침대로 전환됩니다. 각 빌라에는 성인 2 명과 어린이 1 명이 투숙 할 수 있습니다.

 




 

 



 

투베드룸 풀빌라 


​7 개의 2 베드룸 풀 빌라에는 각각 45 평방 미터의 전용 수영장이 있습니다. 리조트 빌라보다 개인 주택과 마찬가지로 4 인용 숙박 시설에는 최대 4 명을위한 실내 및 실외 식사, 식료품 저장실 및 파우더 룸이 포함됩니다.

 





 

 

 





쓰리베드룸 라군 풀빌라


​2 층 빌라에는 침실 3 개와 안다만 해의 코발트 물과 섬이 내려다 보이는 45 평방 미터의 수영장이 있습니다. 위층에는 거실, 6 인용 식탁 및 완비 된 주방이있어 공간이 고급 휴가 용 주택으로 기능 할 수 있습니다. 낮은 레벨에는 작은 거실과 침실이 있습니다. 넓은 테라스에는 인피니티 풀, 일광욕 의자 및 식사 공간이 있습니다.

 






 

 





쓰리베드룸 안다만 풀빌라 


​풀 빌라에는 55 평방 미터 규모의 전용 인피니티 풀과 최대 8 명을위한 실내 및 실외 식사 공간이 있습니다. 주방, 작은 세탁실 및 하녀 실도 있습니다.

 






 

 

 

 

 

 


 


포인트 야무 풀빌라


​ 2 층 빌라에는 멋진 바다 전망의 침실 3 개가 있습니다. 위층에는 거실, 8 인용 식탁, 완비 된 주방 및 1 개의 침실이 있습니다. 낮은 층에는 작은 거실, 킹 침실 및 마스터 침실이 있으며 모두 물 위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넓은 테라스에는 인피니티 풀, 일광욕 의자 및 식사 공간이 있습니다. 빌라는 성인 6 명과 어린이 2 명을 숙박 할 수 있습니다.












 

 

 

 

 

 




코모 풀빌라


​코모 풀 빌라에는 4 개의 침실과 55mq 규모의 전용 수영장이 있습니다. 최대 8 명을 수용 할 수있는 실내 및 실외 식사 공간, 주방, 작은 세탁실이 있습니다.

 

 



La Sirena

 

La Sirena는 아침, 점심 및 저녁 식사 시간에 영업하며 아쿠아 마린 팡아 만의 전망을 제공합니다. 이 레스토랑은 간단한 목재 장작 이탈리아 요리를 제공합니다. 

 


 


  

Nahmyaa

 

저녁 식사 시간에 영업하는 Nahmyaa는 태국 남부 요리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아쿠아바

 

이곳에서는 수영장이나 이탈리아 및 태국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있는 칵테일과 건강식 스무디와 주스를 만듭니다.

 


 

 

 

 

 

코모 비치 클럽

 

모래 가장자리에는 해변 스타일의 바 및 레스토랑이 있으며 정통 태국 요리와 상쾌한 주스를 제공합니다. 즐겨 찾기는 단순히 석탄을 통해 맛있게 구운 새우, 또는 신선한 해산물과 우리의 고전 패드 태국어를 포함한다. 수영장 옆에있는 데이 베드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바다 가장자리에있는 안락 의자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카약, 패들 보드, 윈드 서핑, 웨이크 보드 등 수상 스포츠 활동도 가능합니다. 

 


 

 

 

요가시설 

 

전통적인 현지 요법에는 타이 마사지가 포함되며, 다른 아시아에서 영감을 얻은 다양한 치료법이 있습니다. 

 


 


   


선셋크루즈 

 

세시간동안 일몰 크루즈를 즐기세요.

 


 


   


카이섬 스노클링 

 

롱테일 보트를 타고 카이섬에서 스노클링 즐기기 

 


 


   

 

다이빙

 

깨끗한 산호초를 만나보세요.

 


 

 

 

 ​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