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몰디브[스피드보트]

스피드보트(SPEED BOAT)
스피드보트(SPEED BOAT)

 

올후벨리 비치 리조트 (Olhuveli Beach & Spa Resort)다년간 몰디브 비치 콘테스트에서최고의 비치로 선정될정도의 라군과 해변을 가지고 있는 리조트로 아름 다운 라군과 해변을 찾는 분들에게 강추를 드리는 리조트입니다.

 


 

 

리조트는 기본 올인클루시브가 타 리조트와 비교했을 때 포함사항이 월등하며 어린이의 경우 15세미만까지 적용되며 이번에 오픈하는 워터풀빌라는 피크닉아일랜드에 신축되어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허니문과 커플에 만족도가 매우 높을것으로 예상됩니다.

 

 

 

 

 

 

"2019" 04. 15 그랜드 워터풀빌라 오픈

 

 




 

  

 

 

 

 

 

디럭스 워터빌라 -  [ 63㎡]


라군와 그리고 침실 썬덱 욕실 모두 잘갖추어진 객실로 섬의 앞쪽에 위치한 워터빌라 객실입니다.


자꾸지 워터빌라 -  [ 82㎡]

자꾸지 워터빌라는 넓은 라군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썬셋과 썬라이즈 방향으로 나누어지며 설비는 동일합니다.
고급스러운 욕실에는 더블 세면대, 레인 샤워기 및 롤 꼭지 욕조가 마련되어있어 석호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허니문 자꾸지 워터빌라 -  [ 123㎡]

Prestige Jacuzzi Water Villas는 실내에 조용한 시간을 보낼 수있는 편안한 침대 겸용 소파가있는 별도의 거실의 고급 스러움을 제공합니다.
몰디브에서 신혼 여행에 빠지거나 단순히 낭만적 인 휴가를 즐기는 커플에게 완벽한 곳입니다.


프레지덴셜 워터빌라 - [ 270㎡]

호화로운 프레지 덴셜 워터 스위트 룸에서 몰디브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십시오.
두 발 벼리가 만나는 물 별장 부두의 맨 끝에 위치한 각 스위트는 완벽한 프라이버시와 인도양의 비할 데없는 전망을 제공합니다.
프레지 덴셜 스위트 (Presidential Suites)에는 목재 선덱 (sun deck)이있는 세련되게 꾸며진 침실 2 개,

평면 스크린 TV, 서라운드 사운드 및 DVD 플레이어가있는 개방형 거실 및 식사 공간, 간이 주방이 있습니다.
바깥쪽에는 거대한 2 층 데크가 수영장, 자쿠지, 수영 플랫폼 및 개인 일광욕을위한 긴 의자가 있습니다.



그랜드 디럭스룸 - [ 64㎡]

대형 창문과 베란다에서 인도양의 생생한 전망을 포착하십시오. 넓은 인테리어와 여러 대의 침대 겸용 소파가있어 몰디브 휴가를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사려 깊은 편의 시설과 차분한 실내는 조용하고 개인적인 은신처가 될 것입니다.
1층과 2층은 랜덤으로 배정됩니다.


그랜드 비치빌라 - [ 64㎡]

그랜드 비치빌라는 섬의 중앙에서 라군쪽 피크닉아일랜드 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넓은 인테리어와 여러 대의 침대 겸용 소파가있어 몰디브 휴가를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사려 깊은 편의 시설과 차분한 실내는 조용하고 개인적인 은신처가 될 것입니다.
개인풀은 없지만 비치에 샬레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랜드 비치빌라 위드풀 - [ 80㎡]

그랜드 비치빌라 위드풀은 썬셋방향에 위치하고 있으며 4인이 묶을수 있는 완벽한 시설을 가지고 있어 가족여행에 가장 잘어울리는 객실입니다
넓은 인테리어와 여러 대의 침대 겸용 소파가있어 몰디브 휴가를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야외 수영장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고 Maldivian sun의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하십시오.




디럭스룸 - [ 50㎡]

리조트의 기본형 객실로 한지붕 네가족의 2층형 건물입니다 .



비치빌라 - [ 84㎡]

한적한 휴양지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개별적으로 임명 된 비치 빌라는 전용 해변과 라군을 향해 있습니다.
더블 도어는 안락한 일광욕 의자가있는 전용 베란다에서 열립니다. 전용 욕실은 전용 안뜰로 개방 된 조용한 안식처입니다.
최고급 욕조, 2 중 화장대, 야외 샤워기는 잊을 수없는 전망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있는 성역을 조성합니다.

 

 

 

 

 

 

Sunset Restaurants       

몰디브에서 가장큰 레스토랑으로 뷔페식요리를 제공하며 저녁은 테마별로 메일 틀리게 음식이 제공됩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