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몰디브[수상비행기]

수상비행기(SEA PLANE)
수상비행기(SEA PLANE)

 

ca1c36ba4318f61f332a9d9336f26829_1713256

2019년도 02월 03일 오픈되었으며, 모던한 분위기와 몰디브스러운 디자인이 결합되어, 현대적인 보헤미안 스타일의 휴양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현존 몰디브 최고수준의 력셔리 리조트 입니다.

 

 

몰디브 노틸러스는 2019년 02월에 오픈된 신생 리조트입니다. 바아톨(유네스코 지정 해양 생물권 보호구역)에 위치하고 있어 타 지역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는 유니크한 수중환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밀라이두 / 파루푸시 / 바로스 / 쿠라마티 등 몰디브에 9곳의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유니버셜 그룹의 최대 주주인 'Dr. Ibrahim Umar Manik'가 만든 초럭셔리 하이엔드급 리조트로 몰디브의 일반 리조트와 달리 리조트 내 고급 저택을 설계하면서 노틸러스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모든 고객분들께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제공하기 위해 단 26채의 빌라만 운영하고 있으며 1:1 프라이빗 버틀러 서비스를 비롯해 몰디브 스러운 디자인과 현대적인 시스템이 결합되어 보헤미안 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리조트는 라군보다는 99% 수중환경을 중심으로 설계된 만큼 객실이나 해변 어디서나 천혜 수중환경을 만나보실 수 있고 럭셔리 + 하이엔드 + 수중환경 + 프라이버시를 중점으로 두신 여행자분들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습니다.


▲ 리조트 전면이 하우스 리프(스노클링 포인트)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Ocean Houses with private pools

바다위에 설계된 수상 가옥으로 하우스 리프까지 접근성이 좋습니다. 침실, 거실, 욕실, 테라스(선덱)으로 구분되어 있고 객실마다 넓은 크기의 인피니티 풀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Beach Houses with private pools

 

리조트의 동쪽, 북쪽 해안가에 위치하고 있는 빌라로 타원형 구조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침실에 누워서도 오션뷰를 즐기실 수 있고 모든 빌라에는 10m 길이의 넓은 수영잘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부 구조는 침실, 거실, 욕실, 테라스(선덱)으로 구분되어 있고 주변은 울창한 트로피컬 나무들로 둘러싸여 있어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Ocean Residences with Private Pool​

라군 지대에 위치하고 있는 객실로 거실은 유리로된 패널(글라스 바텀) 디자인과 노틸러스에서 직접 주문제작한 가구들로 만들어졌습니다. 거실, 2개의 침실, 다이닝 룸(키친), 2개의 욕실, 넓은 테라스(선덱 + 인피니티 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Beach Residences with private pools

 

바다로 둘러싸인 우아한 저택 인 2층짜리 저택은 여유롭고 세련된 곳입니다. 1 층의 거실과 식당은 넓은 데크와 반짝이는 전용 수영장으로 연결됩니다. 위층, 숨막히는 해변과 바다 전망을 감상 할 수있는 햇볕에 흠뻑 젖은 킹베드 침실, 그리고 아래층으로 이어지는 나선형 계단이있는 발코니. 밝게 채워진 실내 욕실에는 대형 레인 샤워기와 멋진 바다 전망의 독립형 욕조가있는 편안한 시설을 자랑합니다.




 

 

 

투베드룸 비치 레디던스 위드 프리베이트 풀

Two-Bed Beach Residence with private pool

​몰디브에서 가장 럭셔리 한 호텔 중 하나 인 노틸러스에는 2 개의 침실이 2 개인 비치 레지던스가 있으며 가족이나 친구에게 완벽한 곳입니다. 거실, 식당 및 파우더 룸을 포함하여 1 층의 침실과 거실이 있고 2 층에 넓은 마스터 침실이있어 프라이빗이 보장됩니다. 맞춤형 가구와 엄선 된 인테리어로 세련되고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하며 탁 트인 바다 전망은 모든 객실에서 감상가능합니다. 하얀 모래 사장을 가로 질러 개인 주택과 푸른 수영장이 각 저택에서 펼쳐집니다.


 

 

 



 

The Nautilus Retreat with Private Pool

선셋 전망이 제공되는 객실로 2개의 욕실과 침실을 보유하고 있고 넓은 크기의 인피니티 풀장을 비롯해 야외 테라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The Nautilus Mansion with private pool​

복층구로 설계된 객실로 노틸러스의 최상위 레벨의 객실입니다.



 

 Zeytoun Restaurant


수상에 위치한 레스토랑으로 알라카르테 레스토랑으로 썬셋을 감상하며 식사를 즐기실수 있는 시그니처 레스토랑입니다.  


 

 

 

 


 

 

 

 


Ocaso


해변에 위치한 그릴레스토랑으로 와인과 함께 남미에서 북아시아까지 일본, 페루, 멕시코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Thyme


전일 비치하우스 스타일로 식사를 제공하며 맟춤형 식사를 제공합니다.


 

 

 


 


Naiboli Pool Side Dining


리조트에서 가장 핫한 장소로 주류와 음료 그리고 카나페가 전일제공되는 풀바입니다.


 

 

스파

럭셔리한 최고의 스파에서 고요하게 긴장을 풀고 자유롭게 해방감을 맛보십시오. 전문가로 구성된 오버워터 트리트먼트에서 피로를 풀도록 되어 있습니다. 스파에서 3시간동안 힐링이 가능합니다.​ 유기농 재료로 스파를 구성하여 진정한 자연의 치유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다이빙 센터

 

자연의 보물을 찾아 탐험하는 다이빙은 다이빙 센터에서 운영되며 모든 레벨의 다이빙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상주 해양 생물학자가 산호초의 모든것을 설명해드립니다.

 

 

 

 

스노클링

유네스코에서 지정된 지역의 산호와 해양생물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돌고래,만타 및 기타 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독특한 체험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스노클링 장비는 숙박 기간 동안 무료로 대여 할 수 있습니다.

 

 

 

웨딩

 

비치웨딩,또는 무인도섬에서의 웨딩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