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칸쿤

칸쿤 (CANCUN)
칸쿤 (CANCUN)
로스카보스 (Los Cabos)
로스카보스 (Los Cabos)
a

-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카리브해가 펼쳐지는 하얏트 지라라는 성인 전용 리조트로(16세 이상 투숙가능) 허니문 여행으로 제격인 리조트입니다. 올인클루시브로 진행되는 하얏트 지라라 리조트는 음식과 주류를 무료로 이용가능하며(일부 품목은 제외) 6개의 다양한 레스토랑과 룸서비스, 미니 바를 무제한으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칸쿤 하얏트 지라라 리조트는  6성급 리조트로 한국사람이 적어 칸쿤 카리브해의 더욱 이국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분위기가 제공됩니다. 호텔존 중에서도 최고의 위치를 지녔고 멕시코 지중해의 환상적인 전망은 물론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로 레저 유흥 오락활동 등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Hyatt Zilara Cancun은 바다, 수영장 및 리조트 전망을 갖춘 307 개의 고급스러운 올인 클루 시브 스위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스윔업, 럭셔리 스위트 및 프레지 덴셜 스위트를 포함한 하얏트 프리미엄 스위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 

 

프레지덴셜 스윗 (Presidential Suite)
​해먹을 갖춘 넓은 테라스 공간을 시작으로 화장대,거실,넓은 침실,더블 월풀 욕조,세면 용품,목욕가운,고데기,에어컨,24시간 룸서비스,커피메이커,국제전화 무제한 제공 등이 갖추어져 있어 더욱 편안한 휴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오션뷰 스위트 업 스위트킹
더블 세면대,레인 샤워기,더블 월풀 욕조, 넓은 욕실, 킹사이즈 침대 등을 갖추고 있으며 발코니에 월풀욕조가 구비되어 있어 카리브해를 보며 프라이빗하고 로맨틱한 휴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오션 프런트 럭셔리 스위트 킹

더블 월풀 욕조와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랩 어라운드 테라스,발코니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내부가 눈에 띄는 객실입니다.


 

​ 

오션뷰 주니어 스위트 더블
더블 월풀 욕조,더블 침대2개,탁 트인 바다 전망의 테라스 등이 갖추어져 있으며 욕실에는 더블 세면대,레인샤워기,고급 세면 용품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오션뷰 주니어 스위트 더블 ​
고층에 자리잡고 있어 더욱 아름다운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객실입니다. ​환상적인 카리브해의 뷰를 감상하며 더블 월풀 욕조에서 휴양을 취해보세요.

 

 



​ 

 

오션뷰 주니어 스위트 킹

오션뷰 전망의 넓은 사이즈를 자랑하는 객실로 더블 월풀 욕조, 킹사이즈 침대, 탁 트인 바다 전망의 테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 

 

주니어 스위트 킹
 
바다가 보이는 넓은 객실에는 킹 사이즈 베드 1개,더블 월풀 욕조,넓은 테라스 등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욕실에는 더블 세면대,레인 샤워기 및 고급 세면 용품이 있습니다.


 
★  객실설비 ★
- TV , CD플레이어, DVD플레이어, DVD사운드 시스템, 라디오, 커피메이커, 에어컨, 다리미, 다리미판, 헤어드라이기, 자쿠지or테라스, 인터넷 엑세스, 금고, 실내가운과 슬리퍼, 미니바, 책상, 전화기, 매직박스, 욕실용품 제공.

 

 ​ 

6개의 레스토랑과 5개의 바를 갖추고 있어 다양한 음식과 음주류들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하얀 모래가 내려다 보이는 야외 해산물 레스토랑과 뷔페, 쇼 쿠킹 스테이션, 바다가 보이는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세계적인 요리들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ASIANA
다양한 아시안 / 철판요리를 조리하는 레스토랑입니다. (중식 PM 12-5 ※드레스코드:캐쥬얼  / 석식 PM 6-11 ※드레스코드:스마트 캐쥬얼)

SPICE
로비 왼쪽에 위치한 메인 다이닝 뷔페식 레스토랑입니다. (조식 AM 7-11:30 / 중식 PM 12-5 / 석식 PM 6-11)

 
PELICANOS
메인 풀장 옆에 있는 레스토랑으로 그릴 & 씨푸드를 드실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조식 AM 7-10:30 / 중식 PM 12:30-5 / 석식 PM 5-11 ※드레스코드:캐쥬얼)


Tequileria Beach Bar
정통 멕시코 음식과 데킬라를 비롯한 다양한 음주류들을 선택해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음료를 선택하십시오.

 

 

 


CHEF’S PLATE
주니어 오션 프론트 투숙객 이상만 이용 가능한 레스토랑으로 셰프가 직접 선정해서 조리하는 7가지 코스요리들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MARIA MARIE
다양한 멕시칸 음식을 즐기실 수 있는 레스토랑 (석식 PM 6-11)


타임아웃 라운지
당구대,오락기 등 가벼운 게임을 즐기며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이고 편안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입니다.​

 
LA ADELITA
멕시칸 특유의 분위기가 가득한 정통 멕시코 바입니다.
 
카사델 카페
 
에스프레소,카푸치노,패스트리,아이스크림 및 스무디 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로비 바
메인 로비에 위치한 로비바는 카리브해와 인피니티 풀의 전망을 감상하며 맥주,고급 와인,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로맨틱한 공간입니다.​

 

 

 

하얏트 지라라 리조트는 컨시어지, 도서관, 테니스코트, 뷰티살롱, 스파, 쥬얼리샵, 미팅룸, 자동차렌탈, 갤러리, 24시간 라운지(스포츠바), 사우나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파 시설

​11 개의 트리트먼트룸, 야외 트리트먼트를 위한 오션 프론트 전망대 등을 갖추고 있는 고급 스파샵입니다.

 

피트니스

다양한 운동기구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수영 및 수상스포츠

인피니티풀을 시작으로 온수욕조,스노쿨링 등 다양한 수상스포츠 및 수영장 시설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공연

화려한 공연으로 눈과 귀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실 수 있습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