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하와이

하와이 (오하우)
하와이 (오하우)
하와이 (이웃섬)
하와이 (이웃섬)
-

 

애스턴 와이키키 선셋의 소셜 허브는 레크리에이션 데크입니다. 바닷물 거북, 피트니스 센터 및 바비큐 스테이션으로 구성된 타일 모자이크가있는 수영장 외에. 52 인치 평면 TV를 갖춘 환대 라운지가 있습니다. 버스 노선과 인접해 있습니다.6 층에 위치한 피트니스 센터가 있습니다.객실을 공유하여 비용을 절약하려는 가족 및 기타 그룹,전통적인 호텔보다 콘도 경험을 선호하는 사람에게 좋습니다.장기 체류를위한 저렴한 장소를 찾는 스노 버드들이 선호하십니다.




모험과 탐험 사이에서 재충전 할 수있는 완벽한 장소 인 Aston Waikiki Sunset은 집과 같은 편안함을 갖춘 올 스위트 콘도미니엄 리조트입니다. 각 스위트 룸에는 화강암 조리대와 새로운 가전 제품이 완비 된 주방이 있습니다. 추가 편의를 위해 모든 숙박 시설에는 전용 라나이 (발코니)와 WiFi 인터넷이 제공됩니다.

 

  


1-BEDROOM 1-BATH STANDARD


6 ~ 14 층에 위치한 스탠다드 스위트는 모든 필수품을 제공합니다. 스위트 룸에는 욕실 1 개, 거실 공간, 완비 된 주방 및 전용 라나이가 있습니다.금연, 에어컨, AM / FM 알람 시계 라디오, 32 인치 평면 TV, Blu-ray / DVD 플레이어 및 Playstation® 3 콘솔, 커피 메이커 및 밥솥, 객실 내 커피 및 티 패킷, 매일, 매일 보충 하우스 키핑 서비스, 전자 레인지가있는 완비 된 주방, 풀 또는 하프 욕조, 헤어 드라이어, 객실 금고, 다리미 / 다리미판, 전용 라나이, 음성 메일 전화기.

 




 

 

 


 


1-BEDROOM 1-BATH SUPERIOR


 스위트 룸은 15-24 층에 있습니다. 스위트 룸에는 침실 1 개, 욕실 1 개, 거실 공간, 완비 된 주방 및 전용 라나이가 있습니다.







 

 


1-BEDROOM 1-BATH DELUXE MOUNTAIN VIEW SUITE


25-37 층에 위치한이 디럭스 스위트 룸에서 주변 산의 아름다운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위트 룸에는 침실 1 개, 욕실 1 개, 거실 공간, 완비 된 주방 및 전용 라나이가 있습니다.

 




 

 

 


 


1-BEDROOM 1-BATH PARTIAL OCEAN VIEW

 

15-24 층에 위치한이 1 베드룸 스위트에서 부분 바다 전망을 즐기십시오. 스위트 룸에는 욕실 1 개, 거실 공간, 완비 된 주방 및 전용 라나이가 있습니다.

 




 

 

 


 


1-BEDROOM 1-BATH DELUXE OCEAN VIEW


태평양의 아름다운 전망을 위해 25-37 층에 위치한 디럭스 스위트 룸에서 휴식을 취하십시오. 스위트 룸에는 침실 1 개, 욕실 1 개, 거실 공간, 완비 된 주방 및 전용 라나이가 있습니다.






 



 


2-BEDROOM 1-BATH DIAMOND HEAD

 

다이아몬드 헤드 전망의 넓은 2 베드룸 스위트는 6-24 층에 있습니다. 스위트 룸에는 욕실 1 개, 거실 공간, 완비 된 주방 및 전용 라나이가 있습니다.

 




 

 

 


 


2-BEDROOM 1-BATH PARTIAL OCEAN VIEW


25-37 층에 위치한 2 베드룸 스위트는 태평양과 다이아몬드 헤드의 일부 전망을 제공합니다. 스위트 룸에는 욕실 1 개, 거실 공간, 완비 된 주방 및 전용 라나이가 있습니다.

 


 

 


 


2-BEDROOM 1-BATH OCEAN VIEW


다이아몬드 헤드와 태평양의 인상적인 전망을 제공하는이 2 베드룸 스위트는 25-37 층에 있습니다. 스위트 룸에는 욕실 1 개, 거실 공간, 완비 된 주방 및 전용 라나이가 있습니다.






 


수영장

 

멋진 전망의 수영장을 자랑합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