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하와이

하와이 (오하우)
하와이 (오하우)
하와이 (이웃섬)
하와이 (이웃섬)
-

 

안다즈 마우이 앳 와일레아 리조트 - 컨셉트 바이 하얏트의 경우 해변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에 쇼핑할 수 있는 곳이 있어 편리합니다. 이곳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고 싶으시다면 와일레아 비치, 키와카푸 비치에 꼭 가보세요. 해변의 럭셔리 리조트, 5 개의 야외 수영장 이용 가능 안다즈 마우이 앳 와일레아 리조트 - 컨셉트 바이 하얏트에 머무시면 해변에서 눈 부신 햇살을 만끽하고, 풀서비스 스파에서 럭셔리한 휴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리조트 내 4 개 레스토랑 중 마음에 드는 곳에서 편하게 식사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총 300개의 객실에는 미니바(일부 품목 무료) 및 목욕가운 같은 편의 시설이 세심하게 마련되어 있으며, 무료 WiFi 및 케이블 채널 시청이 가능한 TV도 제공됩니다. 또한, 룸서비스, 고급 침구 및 레인폴 샤워기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안다즈 마우이 앳 와일레아 리조트 - 컨셉트 바이 하얏트에는 에어컨 시설을 갖춘 300개의 객실이 있으며, 객실에는 미니바(일부 무료 품목 마련됨) 및 노트북 보관이 가능한 금고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침대에는 고급 침구 또한 구비되어 있습니다. TV에서 유료 영화 및 케이블 채널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욕실에는 레인폴 샤워기, 목욕가운, 고급 세면용품,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를 위한 서비스로는 책상 및 무료 신문 외에 전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료 시내 통화 서비스가 제공됩니다(제한 사항이 적용될 수 있음). 또한, 객실에는 커피/티 메이커 및 다리미/다리미판도 있습니다. 매일 밤 턴다운 서비스 및 객실 정돈 서비스(매일)가 제공됩니다. 요청 시 저자극성 침구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해변에서 하루를 보내며 일광욕을 즐기거나 파라솔 그늘에서 휴식을 취해 보세요. 안다즈 마우이 앳 와일레아 리조트 - 컨셉트 바이 하얏트에서는 5 개의 야외 수영장 중 한 곳에서 수영을 즐기고 풀서비스 스파에서 마음껏 여유롭게 오후 시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식사 공간으로는 리조트에 있는 4 개 레스토랑 중 한 곳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커피숍/카페에서 커피를 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숙박 시설에는 식료품점/편의점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조트의 바(2 개 풀사이드 바 및 2 개 바/라운지) 중 한 곳에서 한 잔의 술과 함께 여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시설 내에 컴퓨터 스테이션이 있으며 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럭셔리 리조트에는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및 스파 욕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추가 요금 지불 시 숙박 시설 내에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안다즈 마우이 앳 와일레아 리조트 - 컨셉트 바이 하얏트 전체가 금연 시설입니다.숙박 시설 내에는 스파 욕조 외에 5 개의 야외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기타 레크리에이션 서비스/시설로는 24시간 운영 피트니스 센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Awili Spa and Salon Spa에는 커플용 방을 포함하여 10개의 트리트먼트룸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딥티슈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스웨덴식 마사지, 얼굴 트리트먼트 등의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이 스파에는 사우나, 스파 욕조, 스팀룸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스파는 매일 운영됩니다.

 

 

각 객실은 전용 발코니, 40인치 평면 케이블 위성 TV, 무료 무알코올 음료와 스낵이 구비된 미니바, 커피 머신을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목욕 가운과 레인 샤워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스위트룸에는 별도의 거실 공간이 있습니다. 빌라에는 주방이 있으며, 전용 온수 욕조 혹은 플런지 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안다즈 킹룸 - 부분 바다 전망

객실에는 부분적인 바다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전용 발코니, 무료 Wi-Fi 및 40인치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으며, 레인 샤워기와 목욕 가운을 갖춘 실내 욕실이 있습니다.





 

킹룸 - 바다 전망

바다 전망이 보이는 전용 발코니가 딸린 이 객실은 40인치 평면 TV가 마련된 별도의 휴식 공간, 무료 Wi-Fi, 목욕 가운이 구비된 실내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2베드룸 빌라(성인 6명)


2베드룸 빌라는 소파가 비치된 거실, 별도의 드레스룸, 바비큐 시설, 세탁기, 실내 회전식 건조기, 40인치 평면 TV, 목욕 가운이 마련된 실내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오븐, 쿡탑, 식기세척기가 완비된 주방도 있습니다.







  

 

Ka'ana Kitchen

 

 

사랑하는 사람들과 음식을 나누는 것은 하와이 전통 문화의 큰 부분이며, 신선한 식당 인 Ka'ana Kitchen은 가족 단위의 마우이 최고의 요리를 제공합니다.

 


 

  

Bumbye Beach Bar


모카 푸 해변 근처 라군 수영장 가장자리에 위치한 Bumbye는 아침이 서서히 하루를 시작하는 곳입니다. 페이스를 "섬 시간"으로 설정하고 잠시 휴식을 취하십시오. 나중에 점심이 도착하면 섬에서 영감을받은 물기와 시원한 칵테일을 즐기십시오. 그런 다음 현지 식재료로 만들어졌으며 와일 레아의 하와이 문화를 형성하는 다양한 민족의 영향을받는 식당 요리를 맛보십시오.

 


 

 

 

 

 

Lehua Lounge


하와이의 화려한 붉은 Lehua 꽃의 이름을 딴이 우아한 섬 라운지는 맑은 폭포에 둘러싸여 있으며 수제 칵테일, 멋진 Mokapu Beach 전망 및 맛있는 작은 물기가 있습니다. 신선한 과일 주스를 손에 넣은 장인 칵테일을 포함한 영감을주는 농장에서 테이블까지의 레스토랑 메뉴에서 선택하십시오. 활기찬 풍경과 세련된 마우이 환경을 갖춘 Lehua Lounge는 일몰을보고 친구와 함께 휴식을 취하며 느긋한 섬 생활을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를 제공합니다.

 


 

 

 

 

Mokapu Market


자정 간식이나 해변가의 만남을위한 완벽한 와인 한 병을 찾고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섬 모험을 하루 24 시간 연중 무휴로 제공합니다. 섬 분위기를 즐기고 가벼운 간식, 평평한 빵, 준비된 음식 및 현지에서 제공되는 기본 요금, 시원한 간식을위한 맛있는 젤라토 표시를 발견하십시오. 엄선 된 수제 청량 음료, 훌륭한 맥주 및 다양한 독점 와인으로 뜨거운 마우이의 날을 식히십시오.

 


 

 

 

 

 

모리모토 마우이

 

아이언 쉐프와 아이언 쉐프 아메리카로 가장 유명한 유명 요리사 셰프 마사하루 모리모토 (Masaruaru Maurimoto)는 하와이에서 현지에서 생산 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서양과 일본의 전통을 혼합 한 독특한 요리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모리모토 마우이 (Morimoto Maui)는 느긋하게 해변가에 정성스럽게 만들어진 점심과 저녁 메뉴를 제공합니다. 스시 바에서 마우이의 가장 신선한 현지 생선으로 화려한 손으로 구운 스시와 생선회를 맛보고 정통 섬 경험을 즐기십시오.

 


 

 

 

 ​ 

수영장 시설 


멋진 수영장에서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볼 수 있습니다. 

 

 

 

 

 

Wailea의 Awili Spa and Salon


트리트먼트는 고객 맞춤형 제품 및 서비스로 고객의 요구에 맞게 조정됩니다. 당사 컨설턴트는 Maui의 현지 요소를 특징으로하는 맞춤형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