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하와이

하와이 (오하우)
하와이 (오하우)
하와이 (이웃섬)
하와이 (이웃섬)
-

 

알로하! 월 도프 아스토리아 리조트 그랜드 와일 레아 마우이의 천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와일 레아 해변에 접해 있고 하와이 섬 생활의 본질로 둘러싸인 40 에이커의 열대 정원에 위치한 고급 리조트에서 '알로하 정신'을 포착하십시오.이 리조트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전용 라나 이가있는 넓은 객실과 한적한 빌라,숨막히는 전경과 미묘한 하와이풍 장식 , HUMUHUMU의 하와이 제철 요리에서 바다가 보이는 풍성한 아침 식사까지 수상 경력에 빛나는 식사 옵션, 9 개의 새로 고침 된 푸른 물 수영장,새로 지어진 3 층짜리 용암 튜브 슬라이드,워터 슬라이드와 폭포가있는 2,000 피트 길이의 게으른 강,아름다운 와일 레아 해변으로 바로 연결,유명한 와일 레아 테니스 클럽의 11 개의 테니스장,근처에 3 개의 챔피언십 골프 코스.최초의 다이버를위한 무료 스쿠버 레슨,카약, 패들 보드, 부기 보드 및 스노클링 장비 대여 비용 무료 제공, TripAdvisor Certificate of Excellence 우승자 2017 년 /와일레아 비치의 백사장에 펼쳐진 161,874m² 규모의 열대 경관으로 둘러싸인 Grand Wailea Resort Hotel & Spa, A Waldorf Astoria Resort는 5개의 레스토랑, 스파, 워터 파크와 3개의 골프 코스를 자랑합니다. 객실과 스위트룸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모든 넓은 객실은 평면 TV와 고급 깃털 이불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공간으로 꾸며진 테라스에서 전망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각 실내 욕실에는 이탈리아산 대리석으로 마감된 세면대, 깊은 욕조, 부드러운 목욕 가운과 슬리퍼, 디자이너 세면도구, 화장용 거울과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폴리네시아식 초가 지붕이 특징인 Humuhumunukunukuapua'a 레스토랑은 바다 근처 낭만적인 라군 위에 자리해 있으며, 하와이풍 생선 요리와 고기 요리를 선보입니다. Bistro Molokini는 바다가 보이는 느긋한 분위기의 야외에서 캘리포니아 요리와 섬 요리를 제공합니다. Café Kula에서는 아침, 점심과 저녁 식사로 하와이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탁 트인 태평양의 전망을 자랑하는 Grand Dining Room에서는 호화로운 일일 조식 뷔페와 샴페인 브런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Grand Luau of Honua'ula에서도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Grand Wailea, A Waldorf Astoria Resort 내에 위치한 Spa Grande는 다양한 바디 트리트먼트, 마사지와 뷰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압 마사지 배스 서킷도 이용 가능합니다. Wailea Canyon 워터파크에는 유수풀과 연결된 9개의 야외 수영장이 있으며, 워터 엘리베이터, 워터 슬라이드, 폭포, 동굴, 어린이 수영장, 모래 해변과 스윔업 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별도의 성인 전용 수영장과 일광욕 테라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최신식 피트니스 센터가 운영되며, 별도의 액티비티 센터에서 레이 만들기, 공예, 비디오 게임 등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제공합니다.초급 스쿠버 강습, 해변에서 진행되는 요가 강습, 식물원 투어, 문화 투어, 전용 사진 촬영 세션에 참여해 보세요. 이외에 패들보드 레슨, 가이드 동반 스탠드업 패들 투어, 가이드 동반 카약 투어도 제공됩니다.더 숍스 앳 와일레아(The Shops at Wailea)는 도보로 5분, 카훌루이 국제공항(Kahului International Airport)은 차로 35분 거리에 있습니다. 라하이나 올드타운(Old Lahaina Town)은 Grand Wailea, A Waldorf Astoria Resort에서 48km 떨어져 있습니다.

 

 

디럭스 오션뷰-킹 사이즈 베드 1 개

 

640 평방 피트. 프라이빗 라나이 및 아름다운 바다 전망 위층에 위치한이 객실은 호텔 최고의 전망을 제공합니다. 휴식을 취하십시오​.디럭스룸은 정원 전망이 보이는 전용 테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Wi-Fi, 평면 TV, 고급 깃털 이불, 깊은 욕조, 플러시 천 소재의 목욕 가운과 슬리퍼, 디자이너 세면도구, 화장 거울 및 헤어드라이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테라스 킹룸 

 

객실은 할레아칼라 산(Mount Haleakala)의 전망이 보이는 전용 테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Wi-Fi, 평면 TV, 고급 깃털 이불, 깊은 욕조, 플러시 천 소재의 목욕 가운과 슬리퍼, 디자이너 세면도구, 화장 거울 및 헤어드라이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스탠다드 킹룸

 

객실은 할레아칼라 산(Mount Haleakala)의 전망이 보이는 전용 테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Wi-Fi, 평면 TV, 고급 깃털 이불, 깊은 욕조, 플러시 천 소재의 목욕 가운과 슬리퍼, 디자이너 세면도구, 화장 거울 및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Humuhumunukunukuapua'a

 

환상적인 바다 일몰과 함께 저녁 식사와 음료의 낭만적 인 저녁이 당신의 이름을 부르고 있습니다. 하와이 주 물고기의 이름을 딴이 폴리네시아 초가 지붕 식당은 석호 위에 떠 있습니다. 하와이 계절 요리를 즐기고 폴리네시아 또는 하와이의 영향으로 맛있는 섬 생선과 고기 앙트레를 맛보십시오.

 


 

 

  

 

비스트로 몰로 키니


태평양의 숨막히는 전경을 감상 할 수있는 캐주얼 한 분위기에서 현지에서 제공되는 가벼운 식사를 즐기십시오. 비스트로 몰로 키니는 가족끼리 식사를하거나 간단한 식사를하거나 친구들과 간단한 모임을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신선한 캐치 샌드위치 중 하나 또는 현지 특산 농가의 신선한 재료로 만든 가벼운 물린 샐러드를 즐기십시오. 열대 기후에서 영감을 얻어 신선한 섬 재료로 만든 칵테일을 맛보십시오. 





 

그롯트 바


웅장한 폭포와 복잡한 동굴 사이에 자리한 독점적 인 Grotto Bar는 호텔 투숙객만을위한 상쾌한 칵테일과 맛있는 바 스낵을 제공합니다. 





 

부테로 라운지


이곳의 나이트 라이프는 유명한 페르난도 보테로 조각을 포함하여 하와이에서 가장 큰 예술 컬렉션 중에서 가장 즐겁습니다. 라이브 하와이 음악을 특징으로하는 달콤한 칵테일과 야간 엔터테인먼트로 모든 것을 즐기십시오. 






 

 

화산 바 & 그릴

 

하와이 태양 아래에서 점심과 칵테일을 즐길 수있는 재미 있고 편안한 환경 인 Volcano Bar의 라운지 수영장. Volcano Bar는 바삭 바삭한 샐러드, 맛있는 샌드위치, 갓 구운 햄버거, 신선한 생선 및 이국적인 열대 음료를 제공합니다. 

 


 

 


 


그랜드 다이닝 룸


그랜드 다이닝 룸 (Grand Dining Room)에서는 탁 트인 바다 전망과 맛있는 아침 식사 뷔페 및 일품 요리 메뉴가 제공됩니다. 







 


카페 쿨라


가벼운 아침 식사, 오후 간식, 점심 또는 저녁 식사는 매력적인 Café Kula를 방문하십시오. 맛있는 샐러드, 샌드위치, 커피 및 디저트를 제공하는이 즐거운 Maui 카페는 맛있는 현지 하와이 음식을 제공합니다.




 


선셋 카바나 다이닝


와일 레아 비치 (Wailea Beach) 근처의 개인 카바나에서 낭만적 인 저녁 식사를 즐기십시오. 잊을 수없는 저녁을 위해 나만의 맞춤 메뉴를 선택하십시오.






 


객실 내 다이닝


아름답게 꾸며진 객실 또는 스위트의 안락함에서 맛있는 식사 경험을 즐기십시오. 아침 식사에서 저녁 식사 옵션에 이르기까지 객실 내 다이닝 메뉴는 낮이나 밤의 휴식에 이상적입니다. 시간 : 아침 (6:00 am-11:00 am); 점심 (오전 11시 ~ 오후 5시); 저녁 식사 (오후 5시-오후 10시 30 분); 심야 (오후 10시 30 분-오전 5시 30 분)




  

 

 

스파 그란데


수상 경력에 빛나는 Spa Grande는 동서양 및 고대 하와이 전통을 섬세하게 디자인 된 화려한 스파 트리트먼트로 구성하여 마음, 몸, 영혼을 활기차게하고 긴장을 풀고 조화를 이룹니다. 

 


 

  

 

수영장


멋진 수영장 시설이 있습니다.







 


근처 와일 레아 골프 클럽 (Wailea Golf Club)


할레아 칼라 산 (Mount Haleakala)과 태평양 (Pacific Ocean)의 경외감을 불러 일으키는 세심하게 디자인 된 코스를 제공합니다.

 


 

 

 

  

 

 

결혼식

 

두 사람의 친밀한 행사, 가장 가까운 사람들의 작은 모임 또는 정교한 축하 행사에 이르기 까지이 멋진 마우이 웨딩 리조트는 바다의 경외감을 불러 일으키는 경치와 Haleakala 산이 완벽한 배경을 제공합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