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푸켓

푸켓 (PHUKET)
푸켓 (PHUKET)
-

 

수려한 경치로 오래전부터 푸켓의 가장 귀한 보석으로 여겨져온 케이프 판와에 위치한 고급 호텔로 백사장이 펼쳐진 터키석 빛깔의 안다만해을 바라보는 완벽한 경치를 가진 곳입니다. 기본 객실부터 전용 야외 풀장이 딸린 풀빌라까지 다양한 형태의 객실에는 바다를 바라볼수 있는 발코니가 설치되어 있으며, 여유가 느껴지는 세련된 인테리어에 고급 린넨이 깔린 침대와 에어컨, 위성 TV, 무료 WiFi, mp3/CD 플레이어, iPad, 소형 냉장고, 커피 머신 등의 모던한 시설이 완비되어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다이닝 옵션의 레스토랑과 바, 스페셜 트리트먼트를 받을수 있는 스파, 스팀 룸, 사우나, 바다를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수 있는 인피니티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룸, 필라테스 스튜디오, 전용 해변, 키즈클럽, 테니스코트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주변환경과 잘 조화를 이루도록 섬세하게 디자인되어 열대의 우아함을 잘 표현한 이 호텔은 품격있는 시설과 서비스로 투숙객들의 편안한 휴가에 이상적인 장소가 될것입니다.

 

 

베이뷰 스위트


이 놀랍도록 디자인 된 객실은 Panwa Bay의 유쾌한 전망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넓고 70 평방 미터 크기이며 킹 사이즈 침대와 전용 바다 전망 발코니가있는 인접한 거실입니다. 웰빙 리조트이기 때문에 자신과 다른 손님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해 흡연을 최소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실내 또는 공공 장소 및 시설에서 흡연 할 수 없습니다. 담배를 피우고 싶다면 자신의 객실의 테라스 나 발코니에서 담배를 피우십시오.

 


 

 


 

 


오션 파빌리온


60 평방 미터 크기의 오션 파빌리온은 열대 환경 속에서 프라이버시를 제공합니다. 각 Ocean Pavilion은 바다 전망의 아름다운 침대와 아름답게 꾸며진 욕실을 갖춘 개별 침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라운지 또는 식사를위한 테이블과 의자가있는 바다 전망 발코니.

 



 

 

 



씨뷰 스위트


우아하게 디자인 된 Sea View Suites는 70 평방 미터의 넓습니다. 각 객실에는 킹 사이즈 침대가있는 개별 침실과 아름다운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발코니가있는 인접한 거실이 있습니다.

 





 

 

 

 




풀 파빌리온


78-87 평방 미터 크기의 풀 파빌리온은 열대 분위기 속에 자리 잡고 있으며, 킹 사이즈 침대가있는 침실, 넓은 욕실, 시원한 바다 바람을 즐길 수있는 식당 라운지가있는 전용 발코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또한 최고의 휴식을 위해 전용 야외 수영장을 제공합니다.

 




 

 




베이뷰 풀빌라


150m2 규모의 수영장 빌라는 잊을 수없는 럭셔리 휴가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빌라는 대형 욕실과 대형 아편 소파가있는 인접한 거실을 갖추고 있으며 필요한 경우 추가 침대로 바꿀 수 있습니다. 각 빌라에는 넓은 선데크 구역이 있으며, 만 또는 Panwa 케이프의 멋진 전망을 감상 할 수있는 전용 야외 수영장이 있습니다.

 






 

 



오션뷰 풀빌라 

 

150m2 규모의 수영장 빌라는 잊을 수없는 경험과 럭셔리 한 휴가를 제공합니다. 또한 대형 욕실과 여분의 침대로 변할 수있는 대형 아편 소파가있는 인접한 거실을 제공합니다. 각 빌라에는 넓은 일광욕 용 데크 공간이 있으며, 개인 정보 보호가 가능한 Andaman Ocean의 멋진 전망을 감상 할 수있는 전용 야외 수영장이 있습니다.


 



 



The Restaurant 

 

메인레스토랑 

 

 

 

 

The Retreat

 

몸에 좋은 재료만 사용한 더리트리트

 


 

 

 

 

 

The Grill 


구이와 스테이크 요리

 


 

 

 


Sun & Moon 


야외 루프탑 바

 


 

 

 

 

The Library Lounge

 

저녁에는 각종 주류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라운지 ​

 


 

 

 

 


The Beach Table 


해변 바로 앞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Pool Terrace

 

가벼운 음료를 수영중에 즐기세요.​

 


 

 

 

수영장 

 

멋진 별빛이 흐르는듯한 수영장이 있습니다.

 


 


 


 

 

스파 시설 

 

​웰니스 스파에서 힐링이 가능합니다.

 


 

 

 


피트니스 시설 


다양한 기구가 마련된 피트니스 시설입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