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기타지역

기타 (휴양지)
기타 (휴양지)
1

 

유명한 쯔엉 해변의 아름다운 열대 정원에 아늑하게 자리 잡아 이 섬에서 가장 마음을 사로잡는 해변을 바로 이용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휴가를 매우 상쾌하게 보낼 수 있는 느긋한 스타일의 리조트 모던한 이 호텔은 푸꾸옥 국제 공항까지 단 8분, 즈엉동 시내까지 단 12분 거리입니다. 이 리조트는 넓고 밝으며 쾌적한 객실과 스위트 룸엔 완벽한 휴가를 보내기 위해 필요한 것이 모두 완벽히 설치되어 있습니다. 바다를 파노라마 전경으로 감상하실 수 있는 널찍한 발코니가 있습니다.The Kitchen: 대단히 맛있는 뷔페 및 알라카르트 메뉴를 제공하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Ola Beach Club: 해산물을 지중해 스타일로 제공하는 우수한 시푸드 레스토랑이며 일몰 시간에 놀라운 디제잉 공연을 제공. The Shack: 푸꾸옥과 세계 전역의 식도락적인 거리 음식,4가지 평온한 스파 룸 및 수영장 옆의 야외 스파 공간을 제공하는 Body & Sol 스파. 디톡스 프로그램과 전체적인 트리트먼트는 고객의 필요에 맞추어 서비스합니다.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끝없는 수영장에서 느긋하게 발리 베드나 편안한 해먹에 누워 쉬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감각을 만족시키는 즐거움이 있습니다.편안한 휴가를 위한 스타일리쉬 리조트입니다.

 

 

비치하우스룸 (BEACH HOUSE ROOM)

 

해변가에 위치한 리조트 객실로 들어서는기분을, 바다와 대자연의 라이프스타일에 영감을 얻은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전반적으로 밝고 편안합니다. 모든 객실엔 새 가구와 모던한 욕실 및 고급 욕실 어메니티와 전용 발코니를 제공하며 발코니에서 바다 또는 정원 경관과 멋진 일몰을 감상하실 수 있어 좋습니다.

 






 


빅비치하우스룸 (BIG BEACH HOUSE ROOM)


마치 해변에 위치한 본인의 자택에 있는 느낌이 듭니다. 리조트 수영장, 정원 또는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전용 발코니에서 가장 멋진 전망을 감상하며, 샤워 부스 및 욕조를 갖춘 모던한 욕실과 고급 어메니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휴가를 자연 그대로이며 자유롭고 놀라운 경험으로 채워 보세요. 최고의 휴양지 숙소에서 긴장을 풀고 휴양의 ㅡ시간을 즐기세요. 






 

 



 


엑스트라비치하우스룸 (XTRA BEACH HOUSE ROOM)


독특한 느낌이 물씬드는 Xtra Beach House 객실은 밝고 편안하며, 멋진 휴양지의 바다와 해변의 라이프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모던하게 꾸며졌습니다.






 

 



 


엑스트라 비치하우스 주니어 스위트룸 (XTRA BEACH HOUSE JUNIOR SUITE ROOM)


초대형 Beach House 주니어 스위트룸은 고객들의 마음을 단박에 사로잡는 오션 프론트 경관을 제공하며, 멋진 휴양지 해변가의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엑스트라비치하우스스위트룸 (XTRA BEACH HOUSE SUITE ROOM)


장관을 이루는 Xtra Beach House 스위트룸은 지중해식 디자인, 스카이 라인 또는 열대 정원의 독특한 전망과 우아하고 넓은 욕실이 쾌적합니다.




 

 

 

더키친 (THE KITCHEN)

 

숙련된 셰프의 맛있는 요리의 향연을 즐겨보세요. 

 


 


  

올라비치클럽 (OLA BEACH CLUB)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섬의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하며 다양한 신선한 해산물, 거기에 맛있는 호주산 쇠고기 및 여러 지중해식 요리를 즐기는 잊지 못 할 멋진 경험을 선사합니다. 환상적인 분위기로 세상에 다시 없을 분위기입니다. 

 


 

 

 

 

샤크 (SHACK)


다양한스낵과 전채, 샌드위치와 롤, 파스타와피자, 포(Pho)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기위해 특별히 준비된 디저트중에서 선택해보세요. 






스윔업 수영장바 (SWIM UP POOL BAR)


자유로운 형식의 수영장과 편안한 선베드에서 느긋하게 즐기는 재미있고 상쾌한 경험을 제공해드립니다.수영하다가바를 향해 헤엄쳐 가서 특별 제조한 음료로 갈증을 해소하세요.

 


 

 





로비바 (THE LOBBY BAR)


따뜻하거나 차가운 음료, 칵테일 또는 독한 술과 함께 하루를 멋지게 시작하거나 마무리하기 좋은 장소로 추천드립니다.


 

 

 

BODY & SOL SPA

 

모든 종류의 트리트먼트가 활기를 되찾게 도와 드립니다. 럭셔리 스파에서 호흡하시고, 긴장을 푸시고 여정을 즐겨 보세요! 활기를 되찾고 몸과 마음을 상쾌하게 할 맞춤형 디톡스 프로그램과 Zen 공간의 개인 요가 클래스, 테라피 트리트먼트, 오가닉 마사지를 누려 보세요.

 


 

 

 


   

 

수영장

 

멋진 수영장이 있습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