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몰디브[스피드보트]

스피드보트(SPEED BOAT)
스피드보트(SPEED BOAT)

.

 

벨라사루 리조트는 몰디브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리조트로 넓은 해변과 아름다운 비치 그리고 라군을 가지고 있는 리조트로 현존 몰디브 리조트 중 가장 많은 여행객을 자랑하는 리조트로 훌훌레 국제공항에서 12km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스피드 보트로 약 25분이 소요되는 리조트로 섬은 중간급 크기에 라군이 매우넓게 펼쳐져 있습니다.

 


 

 

객실은 총 129객실을 가지고 있어 섬크기에 비하여 객실당 면적은 넓은편이며 워터빌라위드풀과 워터빌라 그리고 비치빌라와 비치빌라 위드풀등 9가지의 다양한 카테고리를 가지고 있어 허니문을 비롯하여 가족여행등 다양한 고객의 투숙이 가능한 리조트로 테니스장을 비롯하여 레스토랑등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으며 인피니티 공용수영장과 백사장이 가장 아름답게 조화를 이룬리조트이며 럭셔리 급의 리조트로 올인클루시브까지 식사 확장이 가능한 리조트입니다. 

 

 

Water Bungalows with Pool


리조트에서 가장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객실로 수상가옥의 형태이며 개인풀장을 포함하고 있고 가격도 워터빌라에 비하여 저렴하게 진행이 가능한 객실이며 워터빌라 섹션과는 다르게 앞쪽으로는 산호초 지대가 자리잡고 있어 객실에서 조금만 앞으로 나가면 최상의 수중환경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Water Villas & Water Villas with Pool

객실은 넓은 라군에 위치하고 있으며 워터빌라와 워터빌라 위드풀은 동일한 객실컨디션을 가지고 있으며 객실의 차이는 침실앞으로 개인풀장을 가지고 있냐와 있지 않냐의 차이입니다.워터빌라중 맨 끝에 있는 4채만 개인풀을 가지고 있으며 워터빌라 위드풀 객실입니다.

 

 

 

 

 

 

 

Beach Villas & Beach Villas with Pool

객실은 썬셋을 볼 수 있는 라군을 배경으로 해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용비치와 뒤쪽에 샤워실과 정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중 10채는 동일한 컨디션에 개인풀을 가지고 있습니다.

 

Beach Villa with PoolBeach Villa with Pool Bathroom

 

 

 

 

 

 


Deluxe Bungalow

디럭스 방갈로는 비치빌라의 반대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족여행객에게 잘어울리는 객실입니다. 객실은 가장 저렴한 객실이지만 타리조트에 비하여 월등이 좋을 객실건디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앞쪽으로 낮은 바다의 접근과 해변으로의 접근이 용의 합니다.

 






 

5곳의 유쾌한 식사 장소와 2곳의 혁신적인 바는 각자 독특한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해변 또는 석호 가장자리에서, 촛불, 별빛 아래에서 다양한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창작 철판 구이, 팬 인도양 요리, 현대식 신선한 해산물 및 세계 각국의 인기 요리가 벨라사루 몰디브에서 진정한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Velassaru Indulgence(AI)

Velassaru Indulgence는 최고의 요리 경험과 다양한 엑스트라를 제공하는 신중하게 만들어진 패키지입니다. Turquoise Restaurant, Fen Bar 또는 Chill Bar에서 점심 식사. 우리의 존경하는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즐기십시오.
무료 청량 음료, 주스 및 물로 몸을 녹입니다. 그렇다면 어쩌면 뭔가 더 강한 맥주 나 와인과 증류주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Velassaru Indulgence 패키지에는 무료 스노클링 장비와 바다 카약 2 시간 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VELA
 
풍부한 인터네셔널 요리와 새로운 요리를 발견하고 육류와 신선한 해산물을 제공합니다. 장엄한 분위기의 이국적인 맛을 즐겨보세요.

 

 

 





 

TEPPANYAKI

물 위에 지어진 식당에 앉아 초밥과 사시미의  혁신적인 요리를 맛보실 수 있는 일식 레스토랑에서 신선한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TURQUOISE

터키 레스토랑으로 편안하고 친밀한 분위기에서 신선한 과일 주스는 다과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CHILL BAR

아쿠아 마린 바닷물 위에 자리 잡고 있으며 맛있는 혼합 음료와 타파스 등의 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햇살을 즐기며 상쾌한 칵테일을 주문한 후 밤에는 완벽한 일몰까지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SAND 

몰디브의 석양을 바라 보면서 아름답게 준비된 인도양 특선 요리를 즐기시거나 요리사의 특선 메뉴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FEN BAR

독창적인 칵테일을 즐기면서 대형 침대와 빈백에 앉아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ETESIAN

벨라사루의 와인셀럽으로 다양한 와인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SPA

 

수상치료 등 전문가의 맞춤 트리트먼트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DIVING

 

리조트를 둘러싼 얕은 석호에서 스노쿨링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와 함께 다양한 어종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수상스포츠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패러세일링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