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몰디브[스피드보트]

스피드보트(SPEED BOAT)
스피드보트(SPEED BOAT)
.

말레 국제 공항에서 스피드 보트로 단 5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이 리조트는 고품질의 세계 요리를 갖춘 올인플랜과 여유로운 정원, 환상적인 수중환경을 포함한 다양한 활동과 함께 4개의 객실 카테고리와 116개의 빌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몰디브에서도 유명한 이국적인 산호지대로 상어, 바닷가재, 자이언트 바다거북이 등이 상중하는 자연 그대로의 하우스 리프를 만나보세요. 


 

 

비치빌라
22채 | 크기 : 48m 2

 

헬렝겔리 리조트의 가장 기본 객실이며 해변과 약 20m 거리를 두고 있습니다. 

객실에서 몇 걸음이면 바다로 접근이 가능하고 침실은 킹베드 침대, 소파베드, 테이블, 미니바, 화장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디럭스 비치 빌라
64채 | 크기 : 52m 2


비치빌라 객실보다 크기가 크고 테라스와 객실 사이는 통창으로 디자인되어 침대에 누워서도 탁 트인 오션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선셋 전망이 정면 또는 측면으로 보이고 하우스 리프 접근성이 좋아 스노클링을 즐기기에 용이합니다.


디럭스 라군풀빌라
28채 | 크기 - 77m 2


비치빌라와 워터빌라가 믹스된 느낌으로 테라스는 바다에 걸쳐있고 출입문은 해변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리조트 선택 시 수중환경과 스노클링을 중점으로 생각하신 여행자분들께 추천드리며 객실을 기준으로 30m ~ 50m 거리에 하우스 리프(스노클링 포인트)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비치빌라 스윗 위드풀
2채 | 크기 - 191m 2


넓은 크기의 바깥 공간과 데크와 20m² 크기의 넓은 개인풀을 보유하고 있으며 해변 바로앞에 위치하고 있어 해변으로의 접근성이 좋은 객실입니다.

 

 

음식 및 음료 
THE SPICE에서는 아침 조식에는 다양한 나라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인터네셔널 뷔페를 시작으로 점심 및 저녁 식사 역시 제공하고 있습니다. (라이브 스테이션 포함)
선셋 핑거 푸드 서비스 (4pm - 6.30pm)

헬렌 바 & 풀
다양한 주류 및 맥주 칵테일,하우스 와인(레드/화이트/로즈), 생수, 청량 음료 및 미리 포장 한 주스, 차, 커피 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오전 9 시까 지 01:00까지)





스파이스
인터네셔널 뷔페스타일의 레스토랑으로 아침, 점심 및 저녁 식사를 제공합니다.

 


저스트 그릴
파인 다이닝 전문 레스토랑 으로 해산물 그릴요리를 제공하며 환상적인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엘레나스파

무성한 열대 정원에 숨겨진  ELE | NA The Spa​.  실내 또는 실외 트리트먼트룸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활동 무료 프로그램 ]


숙박 중 일몰 낚시 1 회
숙박 중 하나의 지역 섬 여행
스탠드 패들 보드
카약
페달 로스


(상기 프로그램은 리조트 무료프로그램으로 상황에 의하여 수시로 변경될수 있습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