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몰디브[수상비행기]

수상비행기(SEA PLANE)
수상비행기(SEA PLANE)
.

 

미리히 아일랜드★VR Mirihi Islanda

리조트 연락처
전화번호 +960 6680500 E - mail info@mirihi.com
홈페이지 mirihi.com

미리히 리조트는 몰디브 내 위치한 140곳의 리조트 중 서비스 만족도 상위 1% 랭크되어 있는 리조트입니다. 모던하고 화려한 분위기 보다는 몰디브스러운 로컬 정서를 만나보실 수 있고, 사우스 아리 아톨을 대표하는 완벽한 수중환경이 보존되어 있습니다.

 


 

 

섬 전체에 수중환경을 즐길 수 있는 스노클링 포인트만 약 1.5km로 길게 펼쳐져 있어 스노클링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다양한 바닷속 생태계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히는 말레 공항에서 수상비행기로 약 30분 정도 이동시간이 소요되는 '사우스 아리 아톨'에 위치하고 있고 섬 전체에 빼곡한 산호초 지대가 펼쳐져 있어 타 지역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어종과 물고기 떼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 출처(서비스 만족도 몰디브 Top 10 랭크)

  

미리히는 유럽 기반의 리조트로 숙박인원 대부분이 유러피언입니다. 아시안 고객의 비율은 10% 미만이기 때문에 몰디브의 자연환경과 함께 유럽의 이국적인 느낌을 동시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히 수중환경은 아래 링크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birdyaa/221622399876

 

 

워터빌라 30채 (53㎡) 

 

워터빌라 객실은 총 30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두 채의 객실이 서로 짝을 이루고 있고, 일반 리조트와 달리 객실이 45도 측면으로 틀어져 있어, 옆 객실에 누가 묵고 있는 전혀 알 수 없는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자랑합니다. 모든빌라는 CD스테레오 시스템과 다용도 테이블  그리고 아름다운 품격높은 가구로 인테리어를 장식하고 있으며 침대는 킹사이즈 또는 트윈침대 두 가지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밖에도 에어컨 천장 팬 커피메이커 등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비치빌라 6채 (53㎡)

 

비치빌라 객실은 총 6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워터빌라와 동일한 객실 스타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 전체가 트로피컬 나무로 둘러싸여 있고 완벽한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구조입니다. 또한 객실에서 보여지는 라군 전망이 아름답습니다.

 




 

 

 ​

 


Dhonveli Restaurant

올데이 뷔페 레스토랑으로 전식을 제공합니다. 매일 색다른 테마로 식사를 진행하며 그리고 와인메뉴도 다양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Muraka Restaurant

바다위에 지어진 오버워터 레스토랑으로 레스토랑 실내는 바닥이 뚤려 있어 바닷속 환경을 보면서 식사를 즐길 수 있고 외부에서는 망망대해의 전망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알라카르테로 해산물, 육류스테이크와 와인을 제공합니다. 미리히 리조트에서 가장 전망과 분위기가 가장 좋은곳으로 가장 사랑받는 장소입니다.



 

 

Ruhgandu

 

미리히의 와인셀러 약300종의 와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Anba Bar

안바바는 연인을위한 완벽한 장소로 카테일과 가벼운 스텍 음료 양주 및 럼 주류를 제공합니다.

 

 



Ocean-Pro (만타+고래상어투어)

 

다이빙인 Mirihi의 주요 명소입니다. 우리는 만타 가오리에서 고래상어, 아름다운 산호정원에 이르기까지 보트로 1시간 이내에 편리하게 위치한 40개 이상의 다양한 다이빙 장소를 볼 수 있으며, 다이버가 원하는 모든것을 보여줍니다. 미리히에서 다이빙하는 버을 배우고 싶습니까? Ocean-Pro Dive Team은 다양한 코스도 제공합니다. 이전에 다이빙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고 단순히 시도하고 싶거나 인증을 받고 싶거나 상관 없습니다. 디스커버 스쿠버 다이빙에서 레스큐 다이버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코스는 귀하의 일정에 맞게 조정됩니다.

 

 

 

 ​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