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몰디브[수상비행기]

수상비행기(SEA PLANE)
수상비행기(SEA PLANE)

.

페어몬트 시루펜푸시★VR Sirru Fen Fushi

리조트 연락처
전화번호 +960 6529000 E - mail info@gbh.mv
홈페이지 sirrufenfushi.com

Sirru Fen Fushi는 시크릿 워터 섬 (Secret Water Island)이라는 이름의 럭셔리 빌라 리조트입니다. 섬크기에 걸맟게 객실은 총 120개의 개실을 가지고 있는 대단위 리조트입니다. 이 섬은 약 160,000 평방 미터의 땅을 덮고 있으므로 몰디브에서 가장 큰 라군 중 하나를 자랑합니다.

 

2018년 4월에 오픈된 '시루펜푸시'는 반얀트리,앙사나 이후루,래플스,풀만,모벤픽 등 몰디브에 8곳의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는 'ACCOR HOTEL GROUP'의 고급 리조트입니다. 월트 체인 그룹의 리조트로 체계적인 서비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BEACH VILLA 

 

Beach Villa는 별도의 샤워 시설, 더블 세면대, 커피 머신, 와인 냉장고, 킹 사이즈 침대를 시작으로 바깥쪽에는 욕조와 샤워 시설을 갖춘 전용 야외 욕실 및 개인 풀장 등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DELUXE BEACH VILLA 


Deluxe beach Villa​는 beach Villa와 동일하게 별도의 샤워 시설, 더블 세면대, 커피 머신, 와인 냉장고, 킹 사이즈 침대를 시작으로 바깥쪽에는 욕조와 샤워 시설을 갖춘 전용 야외 욕실 등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고 beach Villa과의 차이점으로는 조금 더 넓은 개인 풀장의 차이가 있겠습니다.

 



 

​ 

​WATER VILLA


WATER VILLA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워터빌라로 개인 욕조, 파빌리온, 개인 풀장, 전용 욕실, 별도의 샤워실, 더블 싱크대, 커피 머신,와인 냉장고 등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워터빌라는 낮에는 끝없이 펼쳐지는 바다의 푸른 색을 보실 수 있고 밤에는 몰디브의 반짝이는 별들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SUNSET WATER VILLA


SUNSET WATER VILLA는 70평 규모의 럭셔리 객실로 넓은 개인 풀이 갖춰져 있고 풀장 앞으로는 백사장 데크를 시작으로 고급 욕조,개인 파빌리온, 별도의 샤워실, 더블 싱크대, 커피 머신,와인 냉장고 등이 갖춰져 있는 럭셔리 빌라입니다.또한 침대 쪽에 50평형 개별 TV도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RAHA MARKET

RAHA MARKET에서는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매일 저녁은 색다른 테마 뷔페가 운영됩니다.(라이브 스테이션 + 몰디브 전통 요리 + 지중해 요리 + 아시아 퓨전요리 + 중동 요리 등)  

 



 

 

 

AZURE​

AZURE에서는 해산물 메뉴가 가장 대표적인 메뉴로 신선한 해산물과 함께 멋진 바다 뷰를 바라보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KATA​

KATA는 일식 스타일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다양한 일식 스타일의 음식을 맛보실 수 있으시고 그 외에도 칵테일을 시작으로 위스키,일본식 사케 등도 같이 제공됩니다.


ONU ONU​ BAR

시그니처 칵테일을 비롯해 다양한 음료와 주류가 제공이 되며, 베버리지 패키지 이용 시에 음료와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Diving center

 

 

경험 많은 가이드가 함께하여 안전하게 스노쿨링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해양생물들을 비롯해서 거북이와 가오리 등을 관람하실 수 있으십니다.​


 

 

 

 

 

Water sports center

 

 

무동력 및 동력 수상 스포츠 옵션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SubOceanic의 전문가 가이드는 모든 수상 스포츠 활동에 대한 개인 레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트스키, 시밥, 플라이보트, 패러세일링, 웨이트보드, 풍선, 윈드서핑, 카누)

 



 

 

Willow Steram Spa

Willow Stream Spa는 전 세계 스파를 위한 스파 제품을 선택할 때 여러 측면에 중점을 둡니다. 럭셔리를 염두에 두고 선택한 각 브랜드는 소중한 고객의 요구에 맞게 개인화되는 품질과 결과 중심의 트리트먼트를 요구합니다. 환경적 지속 가능성은 우리의 사회적 책임을 반영하는 가능한 언제 어디서나 고려됩니다. 제품 하우스와의 관계는 고객과의 모든 만남에 대해 프리미엄 스파 제품과 교육을 제공하는 데 중요합니다.

 


 

 

 

Main pool

​시원하게 탁 트여져 있는 인피니티 풀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