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몰디브[수상비행기]

수상비행기(SEA PLANE)
수상비행기(SEA PLANE)

몰디브 모벤픽 쿠레디바루 Mövenpick Resort Kuredhivaru Maldives

리조트 연락처
전화번호 +960 656 3000 E - mail resort.kuredhivaru@movenpick.com
홈페이지 movenpick.com/en/asia/maldives/kuredhivaru/resort-kuredhivaru/overview/

 

모벤픽 몰디브 쿠레디바루는 누누 아톨에 위치하고 있으며 공항에서 188킬로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동은 수상비행기로 약 45분이 소요됩니다. 섬은 580x220미터의 넓이로 크기는 중간 이상의 육상면적을 가지고 있으나 이곳은 워터빌라가 위치한 객실앞으로 섬보다 더큰 라군이 존재하고 있어 워터빌라를 포함하는 면적은 매우 넓은 편입니다. 2018년 11월에 문을 열고 휴식과 원기 회복을 위한 목적지로 설계된 Movenpick Kuredhivaru는 고요한 한적함과 열대의 고요함을 약속합니다.

 

 

 

모벤픽


 

 

모벤픽 쿠레디바루는 넓은 라군아래 펼쳐진해변과 뒷편으로 펼쳐진 리프가 있는 리조트이기 때문에 라군과 수중환경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은 만족도가 높을 것이고 객실의 크기와 시설에 만족하실겁니다. 

 

 오버워터 오션 & 라군 풀빌라

Overwater Pool Villa Ocean

오버워터 풀 빌라에서 숨이 멎을 듯한 블루 라군의 전망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야외 데크에 위치한 전용 플런지 풀을 통해 5성급 리조트에서 스타일리시하게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이 고급 빌라는 140제곱미터에 걸쳐 있으며 바닥이 유리로 되어 있어 아래에서 인도양의 열대 생활을 볼 수 있습니다.


숙박 시설에는 킹침대 또는 트윈침대가 구비된 침실이 있으며, 모든 침실에는 숙면에 편안한 메모리 폼 매트리스가 있습니다. 

고급 시설로는 야외 샤워 시설과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 뒤에 있는 독립형 욕조가 있습니다. 목욕 가운과 헤어드라이어도 제공됩니다. 

실내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55인치 LCD TV, 미니바, 와인 저장고 및 Mӧvenpick 커피와 에스프레소 머신도 제공됩니다. 

무료 Wi-Fi, 안전한 금고 및 에어컨이 기본 제공됩니다.

 





 

 

 

 

 





  
   

 

오버워터 풀빌라 썬라이즈
Over Water Pool Villa Sunrise

오버워터 풀 빌라 선라이즈(Overwater Pool Villa Sunrise)에서 하루의 첫 번째 커피를 마시며 인도양의 산들바람을 느끼십시오. 고요한 환경과 바닥이 유리로 된 이 고급스러운 140제곱미터 파라다이스 빌라는 진정으로 긴장을 푸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전용 플런지 풀이나 파티오의 일광욕 라운저에서 하루 종일 휴식을 취하거나 빌라에서 몇 미터 떨어진 곳에서 푸른 바다를 즐기십시오. 바다 생물은 결코 멀리 있지 않습니다. 탐험 후에는 잔잔한 파도 소리와 함께 야외 샤워와 독립 목욕을 즐기십시오. 침실은 메모리 폼 매트리스가 장착된 킹침대 또는 트윈침대로 현대적인 고요함을 제공합니다. 외부 엔터테인먼트를 원하신다면 55인치 LCD TV와 무료 Wi-Fi만 있으면 충분합니다.

이 5성급 빌라에는 모두 미니바, 와인 저장고, 에스프레소 머신이 딸린 Mӧvenpick 커피가 있습니다. 에어컨, 객실 내 금고 및 24시간 빌라 내 이용도 가능합니다. Overwater Pool Villa Sunrise는 성인 2명과 2세 미만의 유아 1명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Destination Dining


두분만을 위해서 맞춤식 요리를 세팅해 드립니다.

 


 

Bodumas


세계 각국의 신선한 해산물과 포도주 함께 인도양의 360도 전망을 즐겨보세요.

저녁 식사 : 오후 6시 - 밤 10시

 


 Latitude 5.5


풀바로 그릴요리와 함께 가벼운 점심 식사, 즙이 많은 저녁 식사 및 상쾌한 음료를 수영장 주변에서 늦게까지 제공합니다.

 

점심 식사 : 11:00 am - 05:00 pm
저녁 식사 : 06:00 pm - 10:00 pm
 
바 : 오전 09:00 - 밤 12:00

 


 
  

 

 

 

 

 

 

ONU Marché


ONU Marché는 해변을 조망할수 있는 주요 식사 공간입니다. 점심과 저녁 식사를 위해 세계 각지의 뷔페와 일품 요리를 제공합니다.

아침 식사 : 오전 07시 - 오전 10시 30 분
점심 식사 : 오후 12시 - 오후 03시
저녁 식사 : 오후 06시 - 오후 10시

바 : 오전09시 - 오후 11시

 


 

 

Mövenpick Coffee & Wine Lounge


빈티지 와인, 커피, 아이스크림, Mövenpick Chocolate Hour와 같은 고급스러운 카페로 와인과 같이 제공됩니다.

11:00 am - 6:00 pm

 

Gym


빈티지 와인, 커피, 아이스크림, Mövenpick Chocolate Hour와 같은 고급스러운 카페로 와인과 같이 제공됩니다.

에어컨완비, 개인야외요가 및 TRX살라, 테니스코트, 배구코트, 풋살

11:00 am - 6:00 pm

 


 

 

AY Spa


몰디브의 Sun Spa by Healing Earth에서 활력을 되찾고 개인화된 스파 트리트먼트로 자신을 부려보세요. 무성한 녹색 정글 스위트 중 하나를 고려하거나 바다 전망의 수상 스파 트리트먼트 룸에서 휴식을 취하십시오.

 

11:00 am - 6:00 pm 


 

 

Excursions


몰디브에서 가장 방해받지 않는 곳 중 하나인 Noonu Atoll에 위치한 Mövenpick Resort Kuredhivaru Maldives는 성인과 어린이 모두를 위한 다양한 활동과 함께 놀랍고 깨끗한 아름다움을 제공합니다. 개인의 관심사에 따라 다양한 선택으로 일생일대의 휴가를 즐길 준비를 하십시오.

또한 우리는 안전하고 재미있고 기억에 남는 경험을 보장하는 활동을 담당하는 재능 있고 경험 많은 팀을 갖게 된 것을 행운으로 생각합니다. 가족이든, 정기적인 다이버이든, 웰빙을 추구하는 커플이든, 신혼 부부이든 상관없이 몰디브에서 휴가를 보내는 동안 할 수 있는 최고의 것들을 확인하십시오.

무료 무동력 수상 스포츠 스탠드업 패들 보드(SUP), 카약, 윈드서핑(경험 필요), 쌍동선 항해(인증된 선원만 해당)

동력 수상 스포츠 수상 스키, 제트 스키, 웨이크보드, 제트 스키, 튜브 타기, 바나나 타기, 물고기 밥, 플라이보드, 모노 스키,  X 제트 블레이드, 개인 스피트보트 대여






Kids Club


어린 손님들은 이 꼬마 클럽의 재미있고 교육적인 독특한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날개를 펼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현지풍의 요리 및 코코넛 잎 접기 수업부터 에코 트레일, 게 사냥 등에 이르기까지 어린이와 그 가족은 기존 어린이 클럽 활동 일정을 보완하는 흥미진진한 시그니처 '리틀 버드' 체험 목록에 초대됩니다. 

 

 

Desert picnic island


당신이 발견할 수 있는 외딴 섬의 손길이 닿지 않은 열대 낙원을 만나십시오. 개인 몰디브 섬은 ​​쾌속정으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저희 셰프가 코코넛 나무 그늘 아래서 즐길 수 있는 점심과 엄선된 음료가 포함된 피크닉 바구니를 준비해 드립니다. 스노클링 장비를 들고 주변 석호를 탐험하거나 해변의 편안한 일광욕용 라운저에서 휴식을 취하세요.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