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몰디브[수상비행기]

수상비행기(SEA PLANE)
수상비행기(SEA PLANE)

-

 

앙사나 벨라바루★VR Angsana Velavaru Resort

리조트 연락처
전화번호 +960 6760028 E - mail velavaru@angsana.com
홈페이지 angsana.com

벨라바루섬(Velavaru Island), 일명 ‘거북섬(Turtle Island)’에 위치한 Angsana Velavaru는 전용 수영장이 딸린 고급스러운 전용 해변 빌라와 수상 빌라를 갖추고 있으며, 레스토랑 3개를 운영합니다. 말레 국제공항에서 리조트까지 수상 비행기로 45분이 소요됩니다. Angsana Velavaru는 가족 친화적인 리조트로, 탁아 서비스 등 다양한 활동을 제공하는 실내 및 야외 키즈 클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Angsana Velavaru의 부지 절반은 수정처럼 맑은 몰디브 바다 위에, 나머지 절반은 사우스 닐란데 아톨(South Nilandhe Atoll)의 백사장에 자리해 있어 투숙객은 육지와 바다가 선사하는 최고의 경험을 한꺼번에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산호초 지대가 살아있는 하우스리프에서 매일 마음껏 스노쿨링 할 수있습니다


총 객실은 벨라바루 섬상의 객실 79채와 인오션풀빌라 약 34채 총 113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식사는 하프보드를 기본으로 제공해드리며 투숙하는 객실타입에 따라서 2곳~3곳의 레스토랑을 선택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인 어라운드) 몰디브 개인 풀워터빌라 중에서도 손에 꼽을 정도로 최고의 시설을 자랑합니다. 

 BEACH FRONT VILLA 

 
비치프론트 빌라는 해변가 주변 위치에 자리 잡고 있으며, 빼곡한 야자수 그리고 바다에 둘러싸여 있어 한층 더 여유로움과 한적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BEACHFRONT INFINITY POOL VILLA
 
인도양이 내려다 보이는 푸른 해변가에 위치한 비치프론트 인피니티 풀빌라는 바다와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전용 인피니티 풀을 갖추고 있습니다. 야외 베란다 라운지에는 별도의 선베드가 준비되어 있어서 편안하게 누워서도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DELUXE BEACHFRONT POOL VILLA 
 
디럭스 비치프론트 풀빌라에는 전용 정원을 비롯하여 실외 샤워 시설,어린이용 코너 베드,편안한 킹 사이즈​ 베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INOCEAN SUNRISE POOL VILLA

인오션 선라이즈 풀빌라는 옥상 테라스에서 드넓은 바다 전망과 더불어 프라이빗한 옥상 테라스에서 편안하고 특별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여행객들에게 꾸준하게 사랑받는 만큼 분위기있고 매력적입니다.


 

 
 
 
 
 
 
 
 
IN-OCEAN SUNSET POOL VILLA
 
​인오션 선셋 풀 빌라는 바다 위에 만들어진 특별한 인피니티 풀과 함께 통유리 벽으로 된 커다란 욕조 등 곳곳에서 바다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 자체가 프라이빗하게 되어있어서 낭만적인 추억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IN-OCEAN SUNRISE POOL VILLA WITH SALA
 
인오션 선라이즈 풀빌라 살라룸은 탁 트인 전망이 황홀할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기기에 최적의 컨디션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IN-OCEAN SUNSET POOL VILLA WITH SALA
인오션 선셋 풀빌라 살라는 환상적인 바다 뷰가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룸에서 편안하게 선셋을 바라보면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겨보세요.
 

 

 

 Azzurro Restaurant and Bar

지중해 스타일의 요리 전문점으로 베란다쪽에 앉아서 식사를 하게 될 시에는 바다를 보면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으십니다.

Breakfast: 7:30 – 10:30 Lunch: 12:30 – 14:00 Dinner: 19:00 – 22:00

 


 

 

 

 


 

 
 

Funa Restuarant

 

Funa는 해산물 요리 전문 레스토랑입니다.수상 한가운데에서 싱싱한 해산물을 음미하시면서 아름다운 뷰를 감상해보세요.

Dinner: 18:30 – 22:00



 

 

 

 


 

 
 

In-Villa Dining

 

세계 각국의 요리부터 다양한 디저트 및 다양하나 주류 및  음료가 있는 In-Villa Dining에서 다양한 요리들과 다양한 주류 및 음료를 즐겨보세요.

All Day: 07:30 – 22:00

 



 

 

 
 
 
 
 
Kanni Restaurant
Kanni 레스토랑은 테마가 매일 바뀌는 뷔페식 레스토랑으로 다양한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Breakfast: 07:30 – 10:30 Lunch: 12:30 – 14:00 Dinner: 18:30 – 21:30

 

 

 


 

 
 

Kuredi Bar

 

캐주얼한 느낌의 Kuredi 바는 전문적인 바텐더가 다양한 칵테일 등의 음료 및 주류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연인 및 가족과 함께 로맨틱한 시간을 가져보세요. All Day: 10:30 – 23:00



  

 
SPA

신나는 수상 액티비티를 즐긴 후 바다 전망이 보이는 SPA시설에서 다양한 마사지 및 트리트먼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ids Club

앙사나 벨리바루 리조트에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밖에서도 키즈클럽 내부를 볼 수 있는 테니스장이 오픈됩니다.

 

 
 

 

 

 

 

 

 

infinity pool &Kids pool

 

끝없는 바다 전망을 감상하시면서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인피니티풀과 함께 아이들만을 위한 키즈풀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 아이,어른 모두 만족하실 수 있습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