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몰디브[수상비행기]

수상비행기(SEA PLANE)
수상비행기(SEA PLANE)

.

코모 말리푸시 몰디브 COMO Maalifushi

리조트 연락처
전화번호 +960 6780008 E - mail maalifushi@comohotels.com
홈페이지 www.comohotels.com/maalifushi

​수상비행기 지역 중 가장 먼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리조트로 에메랄드빛 라군을 중심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스피드보트 지역의 코코아 리조트와 같이

Como 계열로 직원들의 수준높은 서비스와 체계적인 시스템이 운영됩니다.


Como 계열의 리조트 답게 섬내 자연환경이 매우 뛰어난 편으로 객실과 부대시설 주변은 울창한 숲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섬의 서쪽은 ​500m 정도의 하우스 리프(스노클링 포인트)가 위치하고 있고 Palm Island에 연결된 다리를 통해 접근할 수 있습니다.

 

식사는 기본 HB(하프보드 : 조식 + 석식)으로 제공되고 베버리지 패키지를 추가해서 식사 시간 이외 술과 음료를 무제한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 구성 : 가든스윗 위드풀 14, 가든빌라위드풀 9, 가든룸 6, 비치빌라 3, 코모레지던스위드풀 1, 워터스윗 위드풀 17, 워터빌라 위드풀 13, 코모빌라 위드풀2, 말리푸시 워터빌라 위드풀 1 워터스윗 위드풀 - 17채 = 총 83채의 빌라 운영

섬의 크기에 비해 객실 수가 많지 않아 객실 이격거리가 넓어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GARDEN ROOM

리조트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 부대시설 및 편의시설까지 접근이 편리합니다. 개방형느낌으로 되어있으며 야외 데크와 야외식사용 가구들이 배치되어있습니다.​

 


 


​BEACH SUITES

 

울창한 트로피컬 나무 그늘에 위치하고 있고 해변까지 접근성이 좋습니다. 스위트룸은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프렌치 도어, 대리석으로 디자인된 넓은 욕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BEACH VILLA

​울창한 나무 정원속에 위치하고 있고 프라이빗한 분위기의 전용 풀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TWO BEDROOM BEACH SUITE

 

 

 

세련된 숙소 공간은 비치 스위트와 동일하며 두 개의 침실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여행으로 추천드립니다.

 

 

 


 

 

TWO BEDROOM BEACH VILLA

 

 

두 개의 침실을 보유하고 있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넓은 크기의 전용 풀장을 비롯해 야외 파빌리온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TWO BEDROOM BEACH HOUSE

 

 

봉측 구조로 설계되어 있고 넓은 크기의 전용 풀장과 2층 테라스에서 탁 트인 오션뷰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MAALIFUSHI BEACH VILLA

 

세련되고 편안한 침실 2 개 (더블 2 개)로 구성된이 숙박 시설은 끝없는 바다의 일출 전망을 제공합니다.

 



COMO RESIDENCE

2 층짜리 4 베드룸 COMO Residence는 끝없는 바다 전망과 현대적인 거실 공간, 넓은 미디어 룸 및 완비 된 주방을 갖춘 고급 풀빌라입니다.



 

 

 

 


WATER SUITES

 

 

탁 트인 에메랄드빛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고 거실 공간이 있는 넓은 침실과 플 런지 풀이있는 테라스로 열리는 넓은 문과 청록색 석호로 직접 연결됩니다. 욕실에는 일광욕 용 욕조와 야외 샤워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WATER VILLA

빌라 각각에 전용 수영장, 일광욕 용 데크 및 인도양이 내려다 보이는 통창이 디자인되어 있고 침실에는 별도의 드레스 공간과 오픈에어 샤워 공간이 설계되어 있습니다.

 


 

 

 

 

 

 

 

 

MAALIFUSHI WATER VILLA

 

 

개인 풀장은 없지만 객실 앞 수심이 얕아 바다를 수영장 처럼 이용할 수 있습니다.

 


COMO VILLA

 

 

 

워터빌라 중 최상위 카테고리의 객실로 두 개의 침실과 넓은 크기의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침실이 2 개인 오버 워터 코모 빌라는 석호 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큰 수영장이 있습니다. 커플보다는 3인 이상의 가족여행으로 추천드립니다. 

 

 


 

 

 Madi Restaurant

​조, 중, 석식이 모두 제공되는 All Day Dinning으로 지중해, 현지 각국의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몰디브 현지, 지중해 및 세계 각국의 요리가 준비되며 매주 3가지 라이브 공연이 제공되며 매일 색다른 테마 뷔페가 제공됩니다.

Tai Restaurant

 

선셋 전망과 함께 신선한 해산물 요리가 제공되며 해변에서 해산물 바비큐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 금요일을 제외하고 타이는 주 6 일 운영됩니다.

 

Thila Restaurant

야외 수영장과 바다 전망을 감상하며 피자, 파스타, 샐러드, 카나페, 등 스낵 요리가 준비됩니다.

 

 

코모 샴발라 스파  

코모 계열의 리조트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 바로 SPA입니다.

바다위에 설계된 8개의 트리트먼트 파빌리온과 스팀, 사우나 및 자쿠지 공간, 섬의 선라이즈 방향에 요가 파빌리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타이 마사지, 탁수, 인도네시아 마사지, 발 마사지, 인도 머리 마사지 등 아시아 전통을 기반으로 다양한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이 운영됩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