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몰디브[수상비행기]

수상비행기(SEA PLANE)
수상비행기(SEA PLANE)
.

 

에메랄드 몰디브 ★VR Emerald Maldives

리조트 연락처
전화번호 +390645481670 E - mail info@emerald-collection.com
홈페이지 www.emerald-maldives.com

​Emerald Resort는 2019년 08월 오픈된 신규 리조트이며 몰디브하면 떠오르는 에메랄드빛 바다가 펼쳐져 있습니다.


 

말레 공항에서  수상비행기 또는 국내선 + 스피드보트를 이용하게 됩니다.





수상비행기 이용 시 : 말레 공항에서 45분 소요

국내선 이용 시 : 말레 공항에서 35분 + 스피드보트 30분 소요

 

최근 오픈되튼 신규 리조트와 달리 섬 내 자연환경을 최대한 보존하면서 설계되어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를 비롯해 다양한 동식물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섬의 한쪽면은 에메랄드빛 라군이 펼쳐져 있고 반대편은 하우스 리프(스노클링 포인트)가 위치하고 있어 부족함 없는 수중환경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리조트에는 총 4곳의 레스토랑과 2곳의 Bar가 운여되며 아이들을 위한 키즈클럽부터 어른들을 위한 비치클럽, 해양 액티비티 센터, 다이빙 센터, SPA 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식사는 올인클루시브로 진행되며 리조트 내 모든 레스토랑에서 뷔페 또는 알라카르테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올인클루시브로 지정된 술과 음료는 무제한 제공)​

 

리조트는 총 120채의 빌라를 보유하고 있고 개인 풀장의 유무, 위치에 따라 총 11개의 카테고리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객실의 카테고리가 많은 만큼 고객분들의 예산과 스타일에 맞는 빌라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 선택의 폭이 넓은 리조트

 

 


① BEACH VILLAS(24채)

​해변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개인 풀장은 없습니다. 객실 앞으로는 넉넉한 크기의 테라스와 전용 비치가 준비되어 있고 침실에는 소파 베드와 드레스룸, 넓은 크기의 욕조가 마련된 욕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② JACUZZI BEACH VILLAS(4채)

​비치빌라 객실과 크기 디자인은 동일하며 객실 테라스 앞 자쿠지 스파 욕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③ BEACH VILLAS WITH POOL(19채)

​비치빌라, 자쿠지 비치빌라와 객실 내부는 동일하며 테라스에는 전용 풀장이 설계되어 있습니다.

 



  

 

④ FAMILY BEACH VILLAS WITH POOL(10채)

넓은 크기의 전용 풀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족여행객을 위해 킹베드 침실과 2개의 싱글 베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⑤ SUPERIOR BEACH VILLAS WITH POOL(2채)

​객실 내부는 침실과 욕실, 거실로 구분되어 있고 테라스에는 넓은 크기의 수영장과 파빌리온, 넓은 크기의 데이베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⑥ ROYAL BEACH VILLA(1채)

​에메랄드 리조트의 최상위 카테고리로 복층 구조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1층 : 테라스의 풀장은 객실 내 거실까지 연결되어 있고 8m x 3m 크기를 자랑합니다. 실내에서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유일한 객실이며 거실을 기준으로 마스터 킹베드 침실과 트윈 베드가 딸린 침실이 준비되어 있고 뒤편으로 욕조가 딸린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 1층 구조


▲ 2층 구조

 

2층은 오션뷰 전망의 발코니가 준비되어 있고 킹베드, 트윈베드 침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의 규모가 넓기 때문에 4인 이상의 성인이 투숙해도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길 수 있습니다. 







 

⑦ WATER VILLAS(25채)

​에메랄드빛 라군위에 지어진 수상 가옥으로 객실의 위치에 따라 에메랄드빛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라군 사이드', 하우스 리프(스노클링 포인트)와 가까운 '리프 사이드'로 구분됩니다.

객실은 침실과 욕실로 구분되어 있고 테라스에는 오션뷰 전망의 해먹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⑧ JACUZZI WATER VILLAS(4채)

워터빌라 객실와 크기와 디자인은 동일하며 테라스에 자쿠지 스파 욕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⑨ WATER VILLAS WITH POOL(28채)

워터빌라, 자쿠지 워터빌라와 크기, 디자인은 동일하며 테라스에 개인 풀장의 유무에 따라 카테고리가 변경됩니다.(개인풀 + 해먹 보유)

 





 

 

 

⑩ SUPERIOR WATER VILLAS WITH POOL(2채)

​리조트 내 단 2채의 객실만 운영되고 있으며 넓은 크기의 객실과 전용 풀, 2단 구조의 테라스, 파빌리온, 데이베드 등 고급 객실이 갖추어야 할 모든 조건이 충족됩니다.






  

에메랄드 리조트는 1곳 뷔페 레스토랑 , 3곳 알라카르테 레스토랑 , 2곳의 Bar가 운영되며, 모든 고객분들은 모든 레스토랑과 Bar를 이용할 수 있고 올인클루시브로 지정된 식사와 음료,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단, 알라카르테 레스토랑 이용 시 사전 예약은 필수입니다.


 

 

 

 

 

 

 


Beach Club Grill Restaurant

​비치클럽은 에메랄드빛 바다가 펼쳐진 해변가 맞닿아 있어 어디서나 아름다운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중식과 석식이 제공되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낵 메뉴를 비롯해 칵테일, 모히또 등 다양한 음료와 주류, 식사 시간에는 알라카르테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식사 이용 시 사전예약 필수)




 

 

 

 

 

 

 

 

 

 


Amazònico Restaurant

​몰디브에 몇 없는 남미 요리를 맛보실 수 있으며 브라질, 멕시코, 페루, 칠레, 아르헨티나 요리가 제공됩니다. 저녁 시간에만 오픈되며 고객분들의 입맛에 따라 퀘사디아, 비프립, 칠라다, 브라질식 스테이크​ 등 다양한 알라카르테 요리와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Le Asiatique

​울창한 초목으로 둘러싸여 있는 레스토랑로 아시아의 다양한 퓨전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테판야키 + 라이브 쿠킹 운영)


 


 

 


Aqua Restaurant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조, 중, 석식 모두 뷔페로 제공됩니다. 매일 저녁은 지중해식, 이탈리안, 중식, 일식, 베지테리언 등 다양한 테마 뷔페가 제공되며, 수요일에는 갈라 디너가 제공됩니다. 갈라 디너는 뷔페 레스토랑을 제외한 3곳의 레스토랑 요리가 모두 한자리에 펼쳐지며 리조트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분들은 다양한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The Emerald Spa



 

총 9개의 트리트먼트룸과 인도네시아 스타일의 스파풀, 스팀욕조, 사우나, 미용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Sports Center

​투숙객이 많은 만큼 다양한 부대시설이 준비되어 있고 이중 스포츠 센터는 이태리 명품 피트니스 브랜드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밖에도 2개의 테니스 코트와 2개의 패들 코트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Diving Center





워터스포츠센터


해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카약, 카이트서핑, 윈드서핑과 같은 무동력 해양 스포츠 장비를 무료로 대여할수있습니다. 동력 스포츠는





키즈클럽
“돌핀클럽” 1,500sqm의공간에, 넓은야외놀이터와어린 이레스토랑그리고키즈풀까지모든시설을 한곳에담아아이들에게완벽한공간을제공 합니다.  만4세~12세까지무료로이용이가 능하며, 다양한야외액티비티를즐길수있습 니다. 부모들이진정한휴식시간을가질수있 도록숙련된직원들이아이들에게꿈과같은 시간을선물해줄것입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