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몰디브[수상비행기]

수상비행기(SEA PLANE)
수상비행기(SEA PLANE)

샌디스 바탈라 ★VR Sandies Bathala Maldive

리조트 연락처
전화번호 +960 4002400 E - mail info.bathala@sandies-resorts.com
홈페이지 bathalamaldives.sandies-resorts.com

2019년도 상반기에 오픈한 신규 리조트 중 한곳으로 다이아몬드 투두푸시, 다이아몬드 아투루가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The Plan Hotel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The Plan 체인 리조트의 공동적인 특징은 수중환경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고 샌디스 바탈라 역시 섬 전체가 House Reef(스노클링 포인트)로 둘러싸여 있어 객실이나 해변 어디서나 수중환경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샌디드 바타랄라고 리조트로 오픈하기 전 다이버들의 성지로 군림해온 바탈라 섬으로 운영되었으며 올인클루시브 + 4성급 실속형 리조트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섬의 크기가 작기 때문에 단 70채의 객실만 운영되며 이중 46채는 비치방갈로 나머지 24채는 바다위에 만들어진 워터방갈로 객실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몰디브 샌디스 바탈라 리조트는 총 73개의 객실을 보유한 리조트로 워터빌라 24채와 비치방갈로 24채 그리고 패밀리비치빌라 22채(패밀리로 사용시 11채) 가든방갈로 3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Water Bagalow / 총 24채

워터 방갈로는 총 24채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노클링 포인트까지 접근성이 좋아 객실 앞에서 스노클링을 즐기기에 용이합니다.

 

 

 

 

 

 


 

 

 

 


Beach Bagalow / 
총 46채

비치빌라는 총 두가지 컨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가지는 단독으로 구성되어 있는 객실이 총 24채가 있으며 가족단위의 패밀리객을 위하여 22채가 두채로 연결되 커넥팅룸으로 운영됩니다.


 

 

 ​ 

실속형 리조트 답게 전 일정 올인클루시브로 운영되며 투숙 시 메인 레스토랑과 메인 Bar에서 식사와 음료, 주류가 무제한으로 제공됩니다.

 

레스토랑은 전식뷔페로 제공이 되며 유럽인중에서도 투숙객이 많은 이탈리안 위주의 식단으로 중식과 석식은 두가지의 이탈리안 생선회가 준비됩니다. 이 밖에도 매일 색다른 테마 요리와 디저트,과일, 빵코너와, 9개의 뷔페요리가 별도로 준비됩니다.

 



라이브쿠킹에서는 생선과 스테이크의 그릴요리가 제공이되며 스파게티 라이브쿠킹과 두가지종류의 피자 라이브 쿠킹이 진행됩니다. 

 

 




리조트의 바는 총 1개의 실내와 실외바로 구성되며 바는 비치바와도 공유가 될수 있도록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곳은 모든음료는 병으로 제공되지 않으며 잔으로 제공이 됩니다.

 

 

 

리조트의 부대시설로는 스파샾, 기념품샾, 워터스포츠센터, 다이빙센터, 엔터테이먼트룸에는 당구대와 탁구대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이중 스파샾은 룸이 두개로 부킹이 힘들수 있으니 오전시간이용이나 빠른 예약으로 진행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곳은 수중환경이 좋은리조트답게 리조트에서도 가장큰시설은 다이빙시설로 항상 다이버들로 붐비고 있습니다. 


SPA Center

스파샾은 총 두개의 룸을 가지고 있으며 한개의 커플룸과 한개의 싱글룸을 가지고 있으며 스파룸이 적은 관계로 미리 예약을 하신다면 저렴하고 만족도 높은 스파를 즐기실수 있습니다.



​Infinity Pool


​Under Water(House Reef)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