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몰디브[수상비행기]

수상비행기(SEA PLANE)
수상비행기(SEA PLANE)
.

 

쿠다두 몰디브 프라이빗 아일랜드 리조트는 몰디브에서 유일하게 프라이빗 리조트중 럭셔리 올인클루시브가 진행되는 리조트로 15채의 객실만 운영되며 리조트에서 즐기는 모든 시설과 서비스 다이빙 스파까지도 무제한으로 즐길수 있으며 인근의 자매리조트인 후라왈리까지도 서비스에 포함이 됩니다. (단 후라왈리 일부시설은 유료) 현존하는 몰디브의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수 있는 리조트입니다.

 


▲ 쿠다두 리조트 전경

쿠다루는 몰디브에 여러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Crown & Champ 그룹의 하이엔드 리조트이며 독자적인 'AAA(Anything + Anytime + Anywhere'이라는 모토에 맞게 고객님께서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식사 + 익스커션 + 스파까지 준비됩니다.

 

​리조트에 도착하기 전부터 식사와 익스커션, 스파를 예약하게 되고 리조트에 도착하는 즉시 체계적인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쿠다두 전용기(수상비행기)


객실 오션 레지던스 한가지 타입으로 운영되며 9m 길이의 전용 풀장을 포함해 약 93평의 넓은 크기를 자랑합니다. 객실 내 테라스에는 글라스 바텀을 비롯해 스윙 체어, 선베드, 데이베드가 준비되어 있고 실내 공간은 침실을 기준으로 거실과 욕실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이 밖에도 모든 객실은 하우스 리프(스노클링 포인트)까지 접근성이 좋아 스노클링을 즐기기에도 좋은 환경이 펼쳐져 있습니다.




 

쿠다두는 1곳의 레스토랑과 1곳의 Bar를 운영하고 있지만 고객이 원하는 어디든 식사가 준비되기 때문에 리조트 전 지역이 레스토랑이자 둘만의 프라이빗한 공간입니다. 또한 쿠다두 리조트와 자매 리조트의 후라왈리 리조트의 부대시설까지 이용할 수 있어 식사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 쿠다두만의 특별한 서비스

 






 

  게더링 시스템

(인피니티 풀 + 레스토랑 + 와인셀러)

 


 

 

 

 

 

 

SPA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