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몰디브[도매스틱]

국내선(DOMESTIC FLIGHT)
국내선(DOMESTIC FLIGHT)


.

 


피놀루 리조트는 사우스 아리 아톨의 남서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3개의 섬이 연결된 구조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힐튼 그룹의 5성급 리조트인 만큼 체계적인 서비스를 갖추고 있고 몰디브에도 몇없는 언더워터 레스토랑(수중 레스토랑)과 수중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말레 공항에서 수상비행기로 20분 ~ 30분 소요되고 고객분들의 예산과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객실, 부대시설이 운영됩니다.

 

 

ⓐ 랑갈리 아일랜드는 에메랄드빛 라군 중심의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어 객실이나 해변에서 오션뷰 또는 해수욕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또한 랑갈리 섬은 비치빌라 없이 워터빌라만 운영되어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해변 산책이나 휴양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 랑갈리 피놀루섬은 언더워터 레스토랑을 비롯해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의 위치에 따라 라군 전망 또는 하우스 리프(스노클링 포인트)와 가까운 객실로 구분되며 객실 위치는 체크인 시 랜덤하게 배정됩니다.

 

 

Beach Villa

 

랑갈리 피놀루 섬에 위치하고 있으며 객실 전체가 높은 벽과 초목으로 둘려싸고 있어 프라이빗한 분위기가 매력적입니다. 침실을 기준으로 정면은 해변과 맞닿아 있고 뒤편은 온수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오픈에어 욕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Deluxe Beach Villa

​전 객실 럭시리한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있고 객실 전체가 높은 벽과 울창한 초목으로 둘러싸여 있어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침실을 기준으로 정면은 넉넉한 크기의 전용 풀장, 뒤편은 Bathing Pavilion이 설계되어 있습니다.




 


 

Beach Suite

해변을 향해 길쭉하게 뻗은 프라이빗 풀장과 거실과 침실, 욕실이 구분된 스위트룸으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커플보다는 가족단위 여행객에게 추천드립니다.





 

 

 

Water Villa

​넓은 통장으로 설계되어 있어 침대에 누워서도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Superior Water Villa


천연 목재로 설계되어 있어 몰디브스러운 분위기를 느껴보실 수 있고 데크에는 하이드로 스파 욕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Deluxe Water Villa


객실의 위치에 따라 선셋 전망이 보여지고 테라스(플런지 풀) ▶ 침실 ▶ 욕실(오션뷰 전망의 욕조)로 구성되었습니다. 객실 정면으로 망망대해의 오션뷰가 제공됩니다.




 

 

 

 

Spa Retreat Water Villa


메인 섬을 기준으로 약 100m 이상 떨어져 있어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중점으로 두신 고객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객실에는 스파와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트리트먼트 룸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고 테라스에는 월풀 욕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객실 주변은 수심이 얕은 에메랄드빛 라군으로 펼쳐져 있어 해수욕이나 물놀이를 즐기기에 최적의 환경을 자랑합니다.


 





 

 

 

 

Family Water Villa

 

4인 가족이 이용해도 충분한 객실 크기를 자랑하며, 객실 어디서나 탁 트인 오션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 킹베드룸 침실과 더블 베드

 





 

 

 

 

Sunset Water Villa

선셋 전망이 제공되는 풀빌라입니다. 테라스에는 끝 없는 바다 전망의 인피니티 풀장과 월풀 욕조, 2개의 파라솔과 4개의 선베드가 마련되어 있고 ​객실과 객실 사이 이격거리가 넓어 100% 완벽한 프라이버시가 보장됩니다. 이 밖에도 거실 바닥은 글라스 바텀으로 설계되어 있고 넓은 크기의 데이베드, 오션뷰 전망의 욕조 등 최고의 편의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 

​ITHAA UNDERSEA RESTAURANT 

 

몰디브에 몇 없는 언더워터 레스토랑으로 수심 5m 바닷속 생태계를 감상하며 프라이빗 다이닝을 비롯해 3~4코스 요리가 즐길 수 있습니다.

 

 

 

 

 

 

 

 

 

 

 

UFAA BY JEREME LEUNG

 

 

수타면, 딤섬, 시푸드, 중국식 퓨전 요리가 제공되며 ​단품, 코스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SUNSET GRILL

 

시푸드 요리와 스테이크 등 그릴요리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와인과 함께 다양한 알라카르테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MANDHOO SPA RESTAURANT

 

콥샐러드, 두부, 연어회, 비건 요리 등 유기농 재료로 만들어진 웰빙 메뉴가 제공됩니다.

 

 

 

 

Koko Grill

 

일식 전문 레스토랑으로 일본식 고기만두, 몰디브의 신선한 참지로 만들 초밥과 사시미, 참치 타타키 등 다양한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VILU RESTAURANT & BAR

 

프리미엄 브랜드의 와인과 지중해 요리가 제공됩니다.

 

 

 

 

 

 

 

THE QUIET ZONE

​만 19세 이상의 성인만 출입이 가능한 성인전용 Bar이며 프라이빗한 분위기와 함께 간단한 스낵부터 알라카르테 코스 요리가 제공됩니다.

 

 

 

 

 

Rangali Bar

 

메인 수영장 옆에 위치하고 있는 Pool Side Bar이며 다양한 음료와 주류를 비롯해 점심에는 간단한 스낵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Cheese and Wine Bar

 

100가지의 전세계 유명 치즈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의 와인이 제공됩니다.


 

 

 

 

 

 

Wine Cellar

 

지상으로 부터 2m 지하에 설계된 와인 셀러로 약 2만병의 와인과 1,400여종의 프리미엄 양주가 저정되어 있습니다. 소믈리에거 주최하는 5커스 디너와 함께 다양한 음료와 주류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ATOLL MARKET


매일 색다른 테마로 운영되는 뷔페 레스토랑입니다.

 

 

 

 ​ 

 

Overwater SPA

에메랄드빛 바다 전망의 수상 SPA 시설로 태국식, 발리니스 마사지와 10가지 이상의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Yoga

요가 파빌리온에서는 요가 및 피트니스 수업이 진행됩니다.


 

 

 

 

 

Kids Club

영화 감상 및 키즈 프로그램 상영관, 베이비 시팅룸, 모래 놀이터(그네, 시소, 미끄럼틀) 아이들의 연령별 다양한 부대시설과 프로그램이 운영됩니다.

 

 

 

 

 

 

Main Pool & The Quiet Zone Infinity Pool

​성인 전용 인피니티 수영장부터 모든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공용 풀장 등 가족여행, 허니문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부대시설이 운영됩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