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몰디브[도매스틱]

국내선(DOMESTIC FLIGHT)
국내선(DOMESTIC FLIGHT)

 

 


 

말리푸쉬리조트는 초특급 플러스 등급의 풀빌라 리조트로 고급리조트운영사인 코모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리조트는 훌훌레 공항으로부터 210km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동방법은 수상비행기로 50분 또는 국내선으로 45분+스피드 보트로 2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객실은 총 66개이며 식사는 BB를 기본 식사로 FB까지 확장이 가능합니다. 리조트의 특징은 라군이 넓으면서도 앞면이 파도가 높아 파도타기가 가능한 리조트입니다.  

 

 

객실 구성 : 가든스윗 위드풀 14, 가든빌라위드풀 9, 가든룸 6, 비치빌라 3, 코모레지던스위드풀 1, 워터스윗 위드풀 17, 워터빌라 위드풀 13, 코모빌라 위드풀2, 말리푸시 워터빌라 위드풀 1 워터스윗 위드풀 - 17채 (107m²)

 

 

 

GARDEN ROOMS

가든 룸

섬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으며 모든 편의시설과 거리가 가깝습니다. 개방형느낌으로 되어있으며 야외 데크와 야외식사용 가구들이 배치되어있습니다.​안락 의자와 식탁이있는 개인 일광욕 의자,욕조 및 별도의 샤워 실,에어컨 및 골동품 식민 천장 선풍기,커피 / 티 메이커 (Nespresso machine),46 인치 LED / 플라즈마 위성 TV,국제 직통 전화,무료 Wi-Fi 제공



 


​BEACH SUITES

비치 스위트

COMO Maalifushi의 울창한 정원 그늘에 자리한 Beach Suites는 해변과 바로 연결되어 있으며 매우 넓고 프라이빗이 보장되어 커플과 가족에게 좋습니다. 스위트 룸에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 오는 프렌치 도어가 있으며 수영장이 딸린 전용 테라스로 열리고 침실에는 거실 공간과 야외 욕실이 있습니다.

 

 




 

 

​BEACH VILLAS

비치빌라

​전용 수영장뿐만 아니라 해변으로의 접근도 가능합니다. 우아한 인테리어는 커다란 창문으로 밝게 꾸며져있으며,침실에서 테라스와 수영장으로 갈 수있는 프렌치 도어로 편리합니다. 전용수영장,일광욕데크,욕저와 별도의 샤워실,커피 티메이커, 55인치 TV,무료와이파이,국제직통전화 제공으로 편리합니다.


 

 

 

TWO BEDROOM BEACH SUITE

투베드룸 비치 스위트

 

세련된 숙소 공간은 비치 스위트와 동일한 시설이지만 침실이 2 개 있습니다. 두 번째 침실에는 트윈 침대와 작은 샤워 실이있어 가족에게 이상적입니다.

 


 

 

 

TWO BEDROOM BEACH VILLAS

투베드룸 비치 빌라

 

이 2 베드룸 빌라 (1 개의 킹룸과 1 개의 작은 트윈 룸)는 해변과 전용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아하고 간소 한 인테리어에는 커다란 창문이있어 프랑스 식 문으로 섬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침실에서 테라스로 갈 수있어 개인 플 런지 풀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TWO BEDROOM BEACH HOUSE

투베드룸 비치 하우스

 

침실이 2 개인 듀플렉스 비치 하우스는 전용 잔디밭으로 연결됩니다. 넓은 전용 수영장 주변에는 일광욕 의자와 가구가 완비 된 외딴 일광욕 장이 있으며, 햇살을 먹고 마시고 햇볕을 바라보며 편안한 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MAALIFUSHI BEACH VILLA

말리푸시 비치 빌라

 

세련되고 편안한 침실 2 개 (더블 2 개)로 구성된이 숙박 시설은 끝없는 바다의 일출 전망을 제공합니다. 야외 잔디밭과 풀 버틀러 서비스가 제공되는 전용 잔디밭과 수영장이 있습니다.

 


 


 

COMO RESIDENCE

코모 레지던스

 

2 층짜리 4 베드룸 COMO Residence는 끝없는 바다 전망과 현대적인 거실 공간, 넓은 미디어 룸 및 완비 된 주방을 갖춘 고급 COMO 리조트에서 기대할 수있는 모든 안락함을 제공합니다. 일광욕 의자에는 가구와 가구가 완비되어 있으며, 개인 식당에 적합하며 집사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WATER SUITES

워터스위트

 

이 수상 스위트는 물 위에 위치하고 몰디브 일출의 멋진 전망을 갖춘 부두를 가지고 있습니다. 거실 공간이있는 넓은 침실과 플 런지 풀이있는 테라스로 열리는 넓은 문과 청록색 석호로 직접 연결됩니다. 욕실에는 일광욕 용 욕조와 야외 샤워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WATER VILLAS
워터빌라

 

빌라 각각에 전용 수영장, 일광욕 용 데크 및 인도양이 내려다 보이는 전면 창문이 있습니다. 침실에는 별도의 드레스 공간이 있으며, 욕실에는 가라 앉은 욕조와 야외 샤워 시설이 있습니다. 넓고 통풍이 잘되는 좌석 공간은 어린이를위한 수면 공간으로 두 배가 될 수 있습니다.

 


 

 

MAALIFUSHI WATER VILLA

말리푸시 워터 빌라

 

코모 말리 푸시에서 가장 화려한 오버 워터 빌라 중 하나입니다.안락 의자와 식탁이있는 전용 수영장과 일광욕 용 데크 욕조 및 별도의 샤워 실 제공,국제직통전화,와이파이서비스,티메이커 제공으로 편리합니다.

 

 


 

 

 

COMO VILLAS

코모 빌라

 

침실이 2 개인 오버 워터 코모 빌라는 석호 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큰 수영장이 있습니다. COMO Villa는 전용 수영장과 집사를 갖추고 있으며,이 COMO Maalifushi는 가족과 함께 두 커플이 함께 사용할 수있는 2 개의 큰 침실을 갖춘 최고의 럭셔리 경험을 제공합니다.

 

 


 


 

 매우 신선한 현지 해산물은 일본 식당 인 Tai에서 스시와 사시미뿐만 아니라 Madi, Thila의 건강한 하루 종일 식사로 제공되는 유기농 농산물로 제공됩니다.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최고의 요리를 제공합니다.  

마디 레스토랑

​Madi '(현지 Dhivehi 언어의 Manta Ray를 의미)는이 지역의 신선하고 열대성 농산물과 풍부한 해산물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음식은 다채로운 맛이 가득합니다.  아침부터 늦은 저녁까지 하루 종일 제공되는 다양한 현지, 지중해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자랑합니다.Madi는 또한 매주 3 개의 테마의 밤을 개최합니다. 월요일에 'Middle Eastern Feast'밤이 열리 며이 지역에서 가장 인기있는 요리를 통한 요리 여행을 선보입니다. 그외에도 요일마다 다양한 테마를 제공합니다.

 

 

 

 

 

 

타이 레스토랑

 

일본 문화의 기념 물고기 인 '타이 (Tai)'는 인도양에서 잡은 해산물을 선보입니다. 몰디브 일몰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는 칵테일 바도 있습니다. 매디 (Madi)와 틸라 (Tila) 사이의 해변에서 해산물 바비큐가 제공되는 금요일을 제외하고 타이는 주 6 일 운영됩니다.

 


  

틸라 레스토랑

​틸라는 몰디브에서 풍부한 해양 생물로 덮인 암석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이곳 레스토랑과 수영장 바에서 힐링가능합니다. Thila의 음식은 샐러드, 갓 요리 한 해산물들이 피자와 함께 나옵니다. 안락한 음악, 당구대 및 바다 전망의 야외 수영장 바는 Thila를 COMO Maalifushi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피자 카바나는 매일 오후 2시부 터 오후 6시까 지 영업합니다.

 

 

 

 

프라이빗 다이닝

 

해변의 피크닉 및 촛불 저녁 식사에 이르기까지 가장 기억에 남는 식사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근처의 무인도까지 개인 집사가 식사서비스를 제공하며, 요리사가 준비한 식사와 함께 힐링해보세요.

 


 

 

 ​

코모 샴발라 스파  

 물 위에 8 개의 더블 트리트먼트 파빌리온이 설치되어 있으며, 문이 넓게 열리므로 마사지 침대 또는 대형 욕조에서 파도 소리와 바닷 바람 소리를들을 수 있습니다. 인도양의 전망을 감상 할 수있는 스팀, 사우나 및 자쿠지 공간과 섬의 일출쪽에 야외 요가 파빌리온이 있습니다. 우리는 요가, 명상 및 핵심 연결에 대한 전문가의 교육뿐만 아니라 최신 피트니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타이 마사지, 탁수, 인도네시아 마사지, 발 마사지, 인도 머리 마사지 등 아시아 전통을 기반으로 한 트리트먼트입니다.Sundari Facials, Guinot 페이셜, 매니큐어 및 페디큐어를 포함한 고전적인 뷰티 트리트먼트를 제공합니다.

 

 

비치웨딩 장소 제공

이 외딴 섬은 우아한 해변 결혼식을위한 완벽한 선택입니다.

 

 

 

 

다이빙 패키지

 

다이빙 패키지로 세계 최고의 다이빙을 제공합니다.


 ​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