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몰디브[도매스틱]

국내선(DOMESTIC FLIGHT)
국내선(DOMESTIC FLIGHT)

  

몰디브 Raa Atoll에 위치한 디갈리 리조트는 2017년 5월 1일 오픈한 리조트로 공항에서 약 145km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동은 몰디브 말레 공항에서 수상비행기 40분 또는 국내선 30분 + 스피드보트 20분 소요됩니다.

 


 

 

식사는 하프보드를 기본으로 올인클루시브까지 확장이 가능하며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레스토랑과 Bar 모두 이용할 수 있어 식사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비치방갈로

 20 개의 해변 방갈로는 정원에  둘러 쌓여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개방형 욕실과 호화로운 반 개방형 레인 폴 샤워기가 있습니다. 또한 객실마다 편안하게 일광욕을 즐길 수 있는 의자가 설치되어 있어 몰디브 자연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디럭스 비치 방갈로

디갈리에 있는 33 개의 디럭스 비치 방갈로는 몰디브로 허니문을 떠나는 분들을 위한 전용 은신처 입니다. 방갈로에는 반 개방형 레인 폴 샤워기가있는 야외 욕실이 마련되어있어 여유로운 공간을 제공하며, 코코넛 나무들  아래 넓은 정원이 아늑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워터빌라

24채의 워터빌라는 우아하게 빛나는 바다 위의 객실입니다. 바다로 바로 내려갈 수 있는 대형 목재 선덱이 있어 해수욕을 즐기는 분들께 인기가 많습니다.



 

 

비치빌라

고급스러운 편의 시설과 완벽한 고요함을 제공하는 빌라 입니다. 해변가와 맞닿아 있으며 가족 여행으로 안성맞춤인 타입의 객실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비치빌라 위드풀

프라이빗 풀을 갖춘 객실로 리조트를 방문한 커플들에게 인기가 많은 객실입니다. 객실에서 웅장한 몰디브 바다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바닷가와 연결 된 테라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좋습니다.

 



라군 빌라 위드풀

투명한 바다 위의 깔끔한 객실로 디갈리의 라군 빌라는 전용 플런지 풀과 개방형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빌라에서 조금만 나가면 아름다운 산호초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비치 스위트 위드 풀

​섬의 모래 사장 끝에 위치한 디갈리의 3 베드룸 비치 스위트 룸에서 한적하고 프라이빗한 휴가를 즐겨보세요! 수평선을 바라보고 있는 개인 플런지 풀과 함께 하늘을 바라보며 입욕할 수 있는 개방형 욕실에서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디갈리 스위트

디갈리 스위트 타입은 대형 마스터 침실과 해변을 바라보는 인피니티 풀, 편안한 휴식을 위한 넓은 일광욕 데크, 그리고 아늑한 2개의 침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 버틀러 서비스와 전용 바, 홈 시어터 서비스까지 제공하여 몰디브 스럽지만 모던한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디갈리는 현지에서 잡은 해산물, 몰디브의 향신료, 서양식 요리 및 주류가 포함된 신선한 아시아 요리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4곳의 레스토랑에서 해변과 정원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며 신선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Capers

Capers Restaurant Maldives는 세계 각국의 요리와 몰디브 현지 요리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뷔페식 레스토랑입니다.

아침 뷔페 : 6 : 30 ~ 10 : 30  디너 뷔페 : 19 : 00 ~ 22 : 00

 

 

 

 

Jade Restaurant

 

시원한 산들바람과 반짝이는 바다 전망에서 식사를 즐겨보세요! 스낵류 및 아시아 요리를 제공합니다.

점심/간식 메뉴 10 : 00 ~ 18 : 00     저녁 식사  19 : 00 ~ 22 : 00

 

 

 

 

FARU

 

구운 육류 혹은 해산물을 제공하는 FARU 그릴 레스토랑에서 따뜻한 음식을 맛보세요!

점심 식사  12 : 30 ~ 15 : 00    저녁 식사  19 : 00 ~ 22 : 00

 

 

 

Battuta Signature Restaurant

 

14세기의 가장 큰 여행자 중 하나인 이븐 바투타의 이름을 딴 레스토랑에서 북아프리카에서 부터 중동, 동남아시아로 가는 여행같은 요리를 즐겨보세요!

저녁식사  19 : 00 ~ 23 : 00  *매주 토요일 휴무.*

 

 

 

 

 

 

Café 

 

다양한 분위기에 맞게 갓 만든 페이스트리와 케이크, 전세계의 다양한 커피를 맛볼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   10 : 00 ~ 17 : 00

 

 

 

 

 

East Bar

 

이국적인 분위기의 칵테일, 클래식 프리미엄 와인 및 맥주와 함께 수평선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   10 : 00 ~ 24 : 00

 

 

 


 

 

Haali Bar

 

몰디브의 낭만적인 일몰을 즐기기에 적합한 바 입니다. 칵테일, 간단한 스낵들과 눈을 뗄 수 없는 일몰의 색 변화를 감상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디갈리 스파


데이베드와 야외 수영장, 그리고 12개의 모던한 트리트먼트 룸은 고객님들께서 평화로운 분위기 속에서 깊은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스팀 룸 혹은 휴식 라운지에서 오랫동안 머무르거나 매니큐어와 패디큐어 또한 즐길 수 있습니다. 리조트 내 샵에서는 부티크 스파 제품 또한 판매중입니다.

 

 

 

요가 수업

 

편안한 마음을 위한 요가,명상 등 수업을 이용 가능합니다.

 

 

 

 

 

다이빙 + 수상 스포츠


디갈리는 몰디브에서 최고의 다이빙 + 스노클링을 전문가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키즈 클럽


디갈리의 키즈 클럽에서 실내 및 실외 놀이는 무료입니다. 4 세에서 12 세 사이의 아동은 흥미 진진한 활동 + 끝없는 발견으로 초대되어 배움과 즐거움을 모두 잡을 수 있습니다.


 

 

여행 + 체험 + 피트니스 센터

 

디갈리 레크리에이션 센터는 다양한 여행을 제공합니다. 유리바닥으로 된 보트로 젖지 않고 활기찬 하우스 리프를 탐험하십시오. 돌고래 크루즈, 선셋 크루즈, 낚시 여행은 잊을 수없는 경험으로 남을 것입니다. 레크리에이션 센터를 방문하거나 디갈리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하루의 활동 일정을 볼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는 매일 오전 6 시부 터 오후 9 시까 지 손님을 위해 열려 있습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