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몰디브[도매스틱]

국내선(DOMESTIC FLIGHT)
국내선(DOMESTIC FLIGHT)

 

※ 수상비행기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국내선 수상비행기 모두 이동이 가능합니다. (사우스아리아톨) ※
저녁도착시만 국내선+수상비행기 진행합니다.

릴리비치 리조트 전체를 레노베이션하여 2009년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온 `릴리비치`는 객실 및 부대시설, 뛰어난 수중환경 등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모든 요소를 갖춘 리조트 입니다.


무엇보다 몰디브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플래티넘 플랜`은 `감당할수 있는 럭셔리`를 전체 컨셉으로 기존의 몰디브 여행시 부담으로 다가왔던 추가비용에대한 고민과 불편함을 고객님께 덜어드림은 물론, 진정한 돈의 가치를 느끼게 해주는 플랜입니다.


지상낙원 몰디브에서 원하는대로 먹고, 마시고, 즐기실 수 있는 리조트, 바로 `릴리비치`입니다. 릴리비치는 훌훌레 국제공항에서 86km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동방법은 수상비행기 25분 또는 국내선 비행기 20분 + 스피드보트 25분 두가지 방법으로 이동이 가능하며 섬은 550x100미터 크기로 중간사이즈의 섬이며 객실은 총 119개의 많은 객실이 있습니다.


그리고 워터빌라의 경우는 개인풀과 젯스파욕조를 가지고 있는 초특급 틀러스 등급의 리조트입니다. 리조트는 리프의 면이 3개가 존재하는 수중환경이 좋은 리조트 이며 라군까지도 넓게 나오는 고급 리조트 입니다.



 

비치빌라 57채, 라군빌라 16채, 비치패밀리빌라 6채, 디럭스 워터빌라 36채, 썬셋워터스윗 4채


 



비치 스윗

새로운 비치 스위트는 전용 야외공간과 가족 및 커플에게 좋은 완벽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무성한 초목사이에 둘러 쌓여 있습니다. 인도양의 바다로 바로 연결되는 전용데크, 오픈욕실, 킹사이즈 더블베드, 미니바, 에어컨이 제공됩니다.



비치 빌라

 

비치빌라는 바로 앞에 자연의 놀이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무성한 초목가운데 있으며 인도양에서 멀지 않습니다. 리조트 시설로의 접근도 좋습니다. 해변과 바로 연결되는 전용데크, 자쿠지욕조, 샤워시설, 퀸사이즈 더블친대 미니바, 에어컨 시설로 편안합니다.

 


 

 

  

 

 

패밀리 비치 빌라

​가족을 위한 비치빌라로 고요한 환경에서 즐거운 휴양을 누릴 수 있습니다. 해변으로 바로 연결되는 전용 데크, 자쿠지욕조, 화장실 및 샤워시설을 갖춘 야외 욕실, 커넥팅룸으로 편리한 시설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라군빌라

라군과 열대환경에 둘러쌓여 힐링이 가능한 빌라입니다. 전용 테라스가 넓은 객실로 인기가 많습니다. 자쿠지욕조, 야외욕실, 에어컨, 미니바를 제공합니다.



디럭스 워터빌라

​디럭스 워터빌라는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하며 완벽한 옵션을 갖추었습니다. 자쿠지 풀이 있는 전용 수상데크, 자쿠지욕조, 샤워실, 해변으로 이어지는 전용데크, 퀸사이즈 더블침대 제공으로 편리합니다.

 



 

선셋 워터 스윗

일몰이 보이는 워터 스위트는 인도양이 선사한 목재로 만들어져 편안합니다. 24시간 버틀러서비스 전용 자쿠지 수영장이 있는 수영장데크에서 휴식해보시기바랍니다. 킹사이즈 더블베드, 대형데이베드, 자쿠지욕조로 편안함이 넘치는 객실입니다. ​

 



 

   

LILY MAA MAIN Restaurants 

릴리비치의 메인 레스토랑으로 전식 제공됩니다. 알라카르테와 부페,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  그릴, BBQ, 그리고 디저트 스테이션 등 매일 식사를 하셔도 질리지 않는 훌륭한 요리와 옵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TAMARIND Restaurants

릴리비치의 특별한 식사가 가능한 타마린은 퓨전 인도요리와 중화요리를 알라카르테로 선보입니다.  수상의 테이블에서는 아름다운 라군과 선셋을 감상하실 수 있으며, 플래티넘 플랜의 포함사항으로 타마린에서 저녁식사 1회 제공됩니다. 스페셜한 디너를 즐기시는 곳이므로 너무 캐주얼한 복장 (반바지, 슬리퍼 등)은 삼가시길 바랍니다. 리조트 체크인 시 미리 예약을 하시길 바랍니다. 

 


 


 

 

 

 

TEPPANYAKI Restaurants    

  

숙련된 요리사가 요리하는 데판야끼 레스토랑은 일식과 철판요리를 제공하며 전바요리는 매일 아쿠바 중앙무대에서 진행됩니다. 최대인원은 12명에게만 제공이 되는 쉐프 플래이트입니다.




Les Turquoise D’Aqua Restaurants  

    

신선한 재료와 농사물과의 조화속에 5가지 코스의 메뉴로 제공되는 레스토랑으로 릴리에서 최고의 기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AQVA POOL BAR      

 

워터빌라가 시작되기 전 선셋 해변 코너에 위치한 인피니트 풀의 바로 모든 음료 및 주류, 담배, 스낵 그리고 간단한 식사까지 제공됩니다.​

 



Vibes POOL BAR       

아쿠바 풀 바`의 반대편 끝 코너에 위치한 수영장과 풀 바로 모든 음료 및 주류, 담배, 스낵 그리고 간단한 식사까지 제공됩니다. 특히 수영장에서 낮시간을 보내시다, 메인식당까지 점심식사를 하러 가시기 귀찮으실 때 이 곳에서 점심 식사를 많이 즐기십니다.

 



 

 

THE SPIRIT BAR

바닥에 모래가 깔린 아름다운 실내외 세팅의 메인 바로 `릴리 마` 메인 레스토랑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각종 음료 및 주류 그리고 담배까지 제공되는 곳으로, 고객님께서 원하시는만큼 즐기실 수 있습니다.

 

  

 



 

 

 

SPA

 

고급스러운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스파입니다. 몸과 마음을 휴식하기 좋은 스파 경험을 예약해보시기 바랍니다.
 


 

 

 

스노클링

몰디브에서 멋진 산호초 사이를 누려보실 찬스입니다. ​산호 스노클링, 하우스리프 스노클링으로 힐링해보시기 바랍니다.

 

 

 


 

 

 

 

수영장

 

인피니티 풀은 매력있는 요소로 작용하여 인기가 많습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