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몰디브[도매스틱]

국내선(DOMESTIC FLIGHT)
국내선(DOMESTIC FLIGHT)

.

아밀라푸시 리조트는 2015년 2월에 오픈한 몰디브 초특급 럭셔리 풀빌라 리조트로 훌훌레 공항에서 125km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동방법은 수상비행기 30분과 국내선 20분 스피드보트 15분으로 이동이 가능하며 섬은 900x290미터의 크기로 매우 큰섬입니다. 객실은 총 70객 럭셔리 풀빌라로만 구성이 되어 있으며 식사는 올인클루시브까지 확장이 가능한 리조트입니다.

​객실은 모두 스윗룸으로 구성되어 최소 객실의 크기가 60평 규모의럭셔리 객실이며 객실은 최대 8베드룸까지 갗추고 있어 단체 투숙객에게도 용이한 리조트입니다. 



Sunset Water Pool Villa

선셋워터풀빌라 [200㎡]
선셋워터풀빌라는 서쪽의 해변앞에 일열로 위치하고 있어 썬셋을 보기에 용의한 객실이며 객실은 60평 규모의 럭셔리 객실입니다. 




 


 

 

 

Lagoon Water Pool Villa 
라군워터 풀빌라 [230㎡]
라군워터 풀빌라는 테일로 길게 이어져 있으며 리프의 반대쪽객실로 낯은 바닷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재원은 리프워터풀빌라와 동일하며 샬레 공간을 별도로 갗추고 있으며 약 70평규모의 대형 객실입니다. 

 


 

 

 


 


Reef Water Pool Villa
리프 워터풀빌라 [250㎡]
리프 워터풀빌라는 아밀라푸시 워터빌라중 최고급 객실로 약 75평규모에 대형객실이며 위치는 바로 스노클링에 용의한 라군워터풀빌라의 반대편 리프지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재원은 라군워터풀빌라와 비슷하지만 객실은 약 5평정도가 좀더 큰객실입니다.

 

 

 

 

 

 

 

 

 

BAAZAAR

수영장 앞에 위치한 메인레스토랑으로 아름다운 경치와 식사를 제공합니다. 아시아 요리 그릴 해산물요리를 제공하며 수영장 앞 바에서는 칵테일도 제공합니다.

LUKE MANGAN
호주 브랜드의 레스토랑으로 호주 최고의 요리사가 만드는 레스토랑으로 인터네셔날 요리를 기본으로 프랑스 고전요리 그리고 아시아 요리까지 어우르고 있는 레스토랑으로 신선한 해산물을 기본 재료로 활용 가능한 모든 재료를 사용합니다

LONU BY LUKE MANGAN
LUKE MANGAN의 브랜드로 아름답고 우아한 요리를 제공하며 수상에서 아름다운 바다를 벼경으로 식사를 즐기실수 있습니다. 

 


Wine Shop & Cellar Door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와인셀러로 약 8000병이상을 수납하고 있으며 치즈 장인의 치즈와 와인 시음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THE EMPEROR GENERAL STORE

리조트에서 운영되는 가게로 야채 빵 고기 음식의 가공식품을 제공하며 카페 스타일의 샌드위치와 최고급 농산물을 구입할 수 있으며 직접 만든 커피를 즐기실수 있습니다.

 

 

  

KIDS CLUB

아밀라푸시의 The Sultan's Village kids’ club은 매우 환상적이다. 야자수나무 그네, 핑거페인팅과 비치게임을 즐길 수 있다. 베이비 시터서비스가 포함된 아이돌봄 서비스는 합리적인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