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몰디브[도매스틱]

국내선(DOMESTIC FLIGHT)
국내선(DOMESTIC FLIGHT)


.

파트하얏트 리조트는 말레공항에서 약 405km 떨어진 GAAFU ALIFU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도매스틱 비행기로 약 50분 그리고 공항에서 스피드보트로 20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소수의 고객들에게 체계적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단 50채의 독채 빌라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파크하얏트의 가장 큰 장점이자 특징으로 객실이나 해변 어디서나 House Reef(스노클링 포인트)까지 접근성이 좋아 몰디브만의 유니크한 수중환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비치의 객실은 풀이 있는 파크풀빌라와 풀이 없는 파크빌라, 워터빌라는 육지쪽에 가까운 파크워터빌라와 육지쪽에 멀리있는 파크오션빌라로 나뉘며 워터빌라에는 개인풀은 없지만 넓은 객실과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설계하여 커플, 신혼부부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비치 빌라 

Beach Villa


비치빌라는 섬내부의 트로피칼에 자리잡은 객실로 전체적인 목조건물로 자연을 헤치지 않고 객실을 만들어 섬을 나무위치에 따라 리조트의 방향이 틀릴 정도로 조경이 매우 자연스러운 객실입니다. 야외 럭셔리테이블, 의자와 썬베드 , 야외전용 샤워시설이 있는 샤워공간을 포함하고 있으며 해변과 바다로 바로 이루어지는 형태입니다. 객실형태는 파크빌라 위드풀과 동일하며 앞에 객인풀의 유무만 차이가 있습니다.

 

 


 

 

 


비치 풀빌라
Beach Pool Villa


비치풀빌라도 비치빌라와 동일하게 비치트로피칼에 자리잡고 있으며 건물의 재원은 비치빌라와 동일하며 빌라의 앞쪽으로 개인풀장이 수풀에 덥혀 개인사생활을 절대적으로 보장받을수 있는 형태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디럭스 비치 풀빌라  

Deluxe Beach Pool Villa

 

비치트로피칼에 자리잡고 있으며 비치풀빌라에 비해 객실 크기가 월등히 크며 더 넓은 풀장 및 썬베드와 오픈된 카바나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프라이빗한 야외 욕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오버 워터빌라  
Over Water Villa


오버워터빌라는 총 14채가 있으며 육지쪽앞쪽의 빌라는 오버워터빌라로 판매가 되며 육지에서 먼쪽은 썬셋 오버워터빌라로 판매가 됩니다. 수상가옥은 가로형객실로 바다를 바라볼수 있는 공간이 매우 넓으며 전면은 고급 통유리창형태로 되어 있으며 객실과 객실간의 이격거리는 15M거리를 유지하고 있어 개인사생활을 최대한 보장받을수 있습니다.

 


 


  


 


 

 

 

 

오버 워터 선셋 풀빌라  

Over Water Sunset Pool Villa

 

수상가옥은 가로형객실로 바다를 바라볼수 있는 공간이 매우 넓으며 전면은 고급 통유리창형태로 되어 있으며 객실과 객실간의 이격거리는 15M거리를 유지하고 있어 개인사생활을 최대한 보장받을수 있습니다. 개인풀장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몰디브 (Maldives)의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식사경험을 제공합니다. The Dining Room과 The Island Grill은 세련되고 캐주얼 한 환경에서 국제 및 지역에서 영감을 얻은 요리를 제공합니다. 한편 현대식 수영장 바 및 독특한 도니 (Dhoni)는 휴식을 취하고 긴장을 풀며 상쾌한 음료를 즐기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특별한 날에는 라군 (Lagoon), 스타 라이트(Starlight), 해안선 (Shoreline) 등 다양한 종류의 개별 식사 경험이 있습니다. 빌라 내 식사는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The Dining Room
현대적인 일품 요리 레스토랑은 몰디브에서의 독특한 식사 경험을위한 다양한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아침, 점심 및 저녁 식사를 제공합니다. 다이닝 룸은 바다를 조망할 수있는 인피니티 수영장 옆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아침 식사 : 07:00 - 10 : 30
점심 식사 : 12:00 - 03 : 00
저녁 식사 : 07:00 - 10 : 30

 

 

 

 

 

The Island Grill


전통적인 그릴과 나무로 만들어진 오븐이 결합되어 오픈주방 형식으로 요리사를 볼 수 있습니다. 테이블과 스윙 의자는 하얀 모래를 담은 담요 위에 놓여 있습니다. 신선하게 구운 해산물 또는 고기를 잘게 자르면서 낭만을 만끽해 보세요 !
토요일 - 목요일 19:00 - 22:00

 

 

 

 

 

 

The Drift


인도양 지평선을 내려다 보는 라군 위에 직접 자리 잡은 The Drift는 독점적 인 좌석으로 새롭게 정의 된 식사 경험입니다. 이탈리아, 중국, 태국 요리를 즐기세요. 오늘의 독특한 맛을 발견하십시오.
일요일 - 금요일 19:00 - 22:30 

 

 

 

 

 

The Bar


리조트, 수영장 및 해변의 전경을 조망할 수있는 몰디브 (Maldives)의 바는 전 세계의 다양한 음료를 제공합니다. 바 스낵 메뉴에서 하루 종일 상쾌한 음료와 함께 작은 음료를 즐기실수 있습니다.

매일 오전 10시 ~ 늦은 시간

 

 

 

 

 

The Dhoni


이 전통적인 아직 현대적인 라운지 공간은 몰디브 리조트의 진정한 건축 적 걸작품입니다. 현지 dhoni (어선) 건설업자가 지은이 문화적 구조물을 보호하는 지붕의 디자인은 막대한 상향식 dhoni로서 인상적인 시각적 인 특징으로 손님들이 섬에 도착할 때 만나게 됩니다.
하루 종일 오픈

 

 

 

 

 

Private Dining


독특하고 낭만적 인 식사 장소 목록에서 선택하고 사랑하는 사람과 최고의 몰디브 식사 경험을 즐기십시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