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몰디브[도매스틱]

국내선(DOMESTIC FLIGHT)
국내선(DOMESTIC FLIGHT)
.

 


몰디브 다루아톨에 새롭게 선보이는 럭셔리 리조트 리우 펠리스 리조트는 리우전형적인 올인클루시템인 24시간 올인클루시브를 시작하는 최초의 리조트 이며 두개의 섬을 연결하여 만들어진 리조트로 지금 까지의 리조트와는 다른 새로운 시스템으로 진행되는 리조트이며 리조트 전역이 와이파이가 가능하며 리조트의 식음료는 고급브랜드를 기본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서브섬까지도 도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이동은  국내선으로 45분 스피드보트로 15분이면 이동이가능합니다.

 

 

주니어 스윗룸 & 주니어스윗 비치프론트룸


리우 팰리스 리조트의 가장 기본적인 객실로 아파트먼트형의 객실로 2층의 룸은 주니어 스윗 아래의 룸은 주니어 스윗 비치프론트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40㎡ 의 객실로 각 객실은 킹 사이즈 침대 (200x200 cm) 또는 작은 더블 침대 (125x200 cm) 두 개, 라운지 공간의 소파, 위성 TV, 에어컨, 천장 선풍기, 음료 디스펜서, 미니 바, 주전자 및 발코니가 있습니다. 바다의 인상적인 전망이 있습니다.










오버워터 스윗

수상에 위치한 스윗룸 객실로 18세 이상의 성인만 최대 3명까지 투숙이 가능한 객실입니다. 킹 사이즈 침대 (200x200 크기 cm) 또는 두 개의 작은 더블 침대 (125x200 cm)가, 라운지 공간, 위성 TV, 에어컨, 천장 형 선풍기, 음료 디스펜서에 소파, 미니 바 및 주전자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테라스에서는 욕조, 발리 침대, 일광욕 용 긴 의자, 바다로의 직접 연결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오버워터 스윔 업 스윗

오버워터스윗의 중앙에 위치한 가장 크객실이자 최상위 카테로리로 그급스럽 개인 전용풀을 가지고 있으며 60m2 스위트 룸은 킹 사이즈 침대 (200x200 크기 cm) 또는 두 개의 작은 더블 침대 (125x200 cm), 소파, 탈의실, 위성 TV, 에어컨, 천장 형 선풍기, 음료 디스펜서, 미니 바 그리고 주전자. 그만큼 충분하지 않은 경우, 바다에 직접 입장 할 수있는 안뜰에서 작은 전용 수영장, 발리 식 침대 및 일광욕 용 긴 의자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Hotel Riu Palace Maldivas

 

당신을 놀라게 할 다양한 요리를 제공합니다. 메인 레스토랑에서는 조식 뷔페를 제공하고 라이브 요리 스테이션이있는 점심 및 저녁 식사를 제공하며 일본 요리 및 퓨전 요리 레스토랑에서는 맛있는 일품 요리를 저녁 식사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호텔 Riu Atoll에서 이탈리아 레스토랑과 스테이크 하우스 를 시험해 볼 수도 있습니다 .






 

  



주변의 백사장과 수정 처럼 맑은 바닷물을 따라 Kedhigandu 섬을 둘러싸고 있는 해변으로 바로 갈 수있어 썬베드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Hotel Riu Atoll에는 어린이 수영장과 RiuLand 키즈 클럽이 있어서 아이들이 휴가를 보내고 즐길 수 있습니다. 리조트에서 (Maafushi) 섬은 다리로 연결되어 도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