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칸쿤

칸쿤 (CANCUN)
칸쿤 (CANCUN)
로스카보스 (Los Cabos)
로스카보스 (Los Cabos)

칸쿤 공항에서 남쪽으로 40분, 플라야 델 카르멘에서 북쪽으로 10분 거리에 Blue bay 그룹의 첫 번째 고급 리조트인 블루 다이아몬드 럭셔리 부티크 호텔이 있습니다.

독점적인 Diamond Luxury Boutique Hotel, Adults Only, All Suites, A la Carte Luxury, Wellness & Spa Resort는 특별한 터치, 동양적인 디테일이 가미된 현신적인 디자인, 36에이커의 무성한 열대 정글, 잘 가꾸어진 정원, 청록색 카리브해를 따라 펼처진 장엄한 야자수가 가즉한 백사장에서 삶가 즐거움을 경험하세요.

 

평화로운 강 수로, 신비로운 마야 세노테, 멕시코 카리브 해를 따라 지어진 블루다이아몬드 리조트는 이 낙원에서 128개의 고급 주니어 스위스트룸과 스위스룸을 제공합니다.

리조트 스위트룸은 석회암, 목재, 고급 편의 시설이 자연 보호 구역과 조화를 이루며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각 스위트룸은 다음과 같은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용 부두, 일광욕 의자가 있는 바다 전망의 옥상 테라스, 옥상 인피니티 풀, 전용 수영장 등

 

 

 

 

파티오 주니어 스위트

야외욕조가 있는 룸으로 킹침대 1개 혹은 더블침대 2개를 갖춘 룸입니다. 리조트의 아름다운 안뜰과 구불구불한 강물길을 바라보는 정원이 내려다보이는 이 스위트룸은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전용 야외 욕조에서 편안하게 태양을 만끽할 수 있도록 초대합니다. 동양 및 마야 장식으로 정교하게 장식된 이 스위트룸의 우아함을 마음껏 즐기십시오.

 




 

 

 

세 노트 라구나 디럭스 주니어 스위트 

 

넓은 발코니와 테라스로 연결되는 룸입니다. 킹사이즈 침대가 있어 편안하며 럭셔리합니다. 석회암, 목재 및 고급 편의시설이 자연 환경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십니오. 이 객실은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 별도의 침실 공간, 대형욕실, 야외욕조, 42인치 HD 평면 TV를 갖추고 있어 신비로운 마야 세노테 또는 평화로운 라구나의 편안한 전망을 제공합니다. Cenote Laguna 디럭스 주니어 스위트룸은 넓은 발코니 또는 테라스로 연결됩니다.

 




 

 

 

팔라 피 토스 주니어 스위트 

 

라군 부근에 위치해 있으며 전용 일광욕 데크로 편리하며 객실 내부 전체가 럭셔리 함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스위트룸은 Aguamarina 레스토랑, 해변, 및 수영장 지역 근처의 석호 위에 매달려 있습니다. 각 스위트룸은 잔잔한 석호와 연결되어있어 전용 강 부두가 있는 대형 전용 일광욕 데크에서 펴안한 일몰을 감상하거나 옥상 테라스에서 리조트의 편안한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Patio Suite

 

심플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룸으로 프라이빗한 풀장이 있으므로 인기가 많은 룸입니다. 

 




 

 

 

Beach Front Casita

멋진 바다 전망의 테라스에 전용 의자가 있고 풀장이 있습니다.

 



 

 

 ​

 

아구아 마리나

바다 전망을 즐기며 조식,중식,석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세비체

바닷가 바로 앞에 위치한 세비체는 샌드위치,버거,튀김류가 있습니다. 비치에서 주문배달 가능합니다.


암바 레스토랑

프렌치 레스토랑입니다. 코스요리로 제공됩니다.

 


수영장

탁트인 전망으로 멋진 풍경을 자랑합니다.

스파시설

최고의 스파 시스템으로 진정한 테라피를 경험해보세요.

 

 

 

 

 

피트니스 시설

휴가지에서도 철저히 건강을 관리해보세요. ​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