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칸쿤

칸쿤 (CANCUN)
칸쿤 (CANCUN)
로스카보스 (Los Cabos)
로스카보스 (Los Cabos)
a
-

 


2012년에 오픈한 시크릿 더바인은 칸쿤 호텔존에 위치하여 카리브해의 끝없이 펼쳐진 아름다운 바다를 전망할 수 있으며, 성인전용 호텔로 허니무너에게 인기가 많은 칸쿤 호텔 중 하나로 24시간 올인클루시브로 무제한으로 식사와 주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총 49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해변가에 지어진 시크릿 더바인은 프라이빗하고 완벽한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는 리조트로, 칸쿤의 다른 호텔에 비해서 높은 지대에 위치하고 있어 바라보는 전망이 뛰어나며 일반객실과 프리퍼드 객실을 분리하여 프리퍼드 고객님들만의 특별한 혜택 또한 누릴 수 있습니다. 다른 호텔들과 다르게 해변을 가로질러 지어져서 객실에서 한쪽의 뷰만 전망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오션과 라군뷰 모두 조망할 수 있습니다. 하루 3번 전문 소믈리에가 진행하는 와인 테이스팅 역시 시크릿 더바인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체험입니다.

 

 

디럭스 오션뷰

시크릿 더바인 리조트의 가장 스탠다드한 룸으로 모던한 스타일의 객실 인테리어가 눈을 사로잡습니다. 객실 내에는 킹사이즈 베드 1개 또는 퀸베드 2개가 갖추어져 있으며, 흰색 통유리로 한층 더 고급스럽게 인테리어한 욕실,고급 목재 가구가 있는 전용 테라스,아름다운 바다 경치 등 이 모든것을 누릴 수 있는 기본형 객실입니다.​


 

​ 


주니어 스윗 오션뷰

넓은 규모의 객실로 아름다운 바다 경치를 발코니에서 감상하실 수 있는 기본형 객실입니다.​

 

 

 

 

 

​ 

 

 


허니문 스윗 오션뷰

흰색 통유리로 한층 더 고급스럽게 디자인한 욕실,목재 가구가 있는 전용 발코니,발코니에서 환상적인 칸쿤의 카리브해를 감상할 수 있는 객실입니다.

 

 

 

 



허니문 스윗 오션프론트

카리브해를 정면으로 바라볼 수 있는 객실로 넓은 객실과 객실 내에 넓은 욕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마스터 스윗 오션뷰 

디럭스 오션뷰 보다 3배 정도 큰 객실로 라군을 조망할 수 있는 테라스가 있습니다.

 



 
★ 객실설비 ★

- TV , CD플레이어, DVD플레이어, DVD사운드 시스템, 라디오, 커피메이커, 에어컨, 다리미, 다리미판, 헤어드라이기, 자쿠지or테라스, 인터넷 엑세스, 금고, 실내가운과 슬리퍼, 미니바, 책상, 전화기, 욕실용품

  

 

Sea Salt Grill

 

​1층 풀장 옆에 위치한 레스토랑으로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중식 AM 11- PM 5 석식 PM 6:30 -11)




Olio

지중해 요리를 드실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중식과 석식 타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중식 AM 11- PM 5 석식 PM 6-11)

 


 



Bluewater Grill

Bluewater Grill 레스토랑은 저녁 타임에만 오픈을 하는 레스토랑으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스테이크를 무제한으로 맛보실 수 있는 럭셔리한 레스토랑입니다.(석식 PM6-11)

 

 



Market Café

시크릿 더바인에서 조식을 드실 수 있는 뷔페식 레스토랑으로 호텔 1층에 위치해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매일 새로운 메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저녁시간에는 멕시칸 디너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조식 AM 7-11 중식 PM 12-15 석식 PM 18-23)




DRAGONS

아시안 레스토랑으로 일식과 중식, 타이 음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조식 AM 7-11 석식 PM 6-11)




Nebbiolo

이탈리안 레스토랑. (석식 PM 6-11)




Barefoot Grill

메인 풀장 옆에 위치해 있는 뷔페 레스토랑입니다. 물놀이 후 간단하게 식사하실 수 있는 곳으로 점심시간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중식 PM 12-4 ) 

 

 

Manatees

 

풀사이드바로 아름다운 수영장 풍경을 감상하며 간단한 스낵 및 음주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The Vine Bazaar: The Vine Bar 

와인셀러 바로 다양한 와인을 음미하고 즐기실 수 있습니다.

The Vine Bazaar: The Vine Lounge

 

로비에 위치한 바로 바다가 보이는 전망입니다.

 

  

 

 

수영장

2 개의 인피니티 풀 + 테라스 수영장, 야외 바다 전망 월풀을 자랑합니다.



 

골프 코스

 

무료로 잘 갖추어진 최고의 골프 코스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

다양한 피트니스 용품과 시설을 갖추었습니다.


눈부신 쇼

라이브뮤지컬,테마 해변파티, 화려한 갈라쇼, 칵테일파티 등의 다양한 쇼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스파 시설

 

 

다양한 스파 트리트먼트를 최상의 서비스로 제공해드립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