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칸쿤

칸쿤 (CANCUN)
칸쿤 (CANCUN)
로스카보스 (Los Cabos)
로스카보스 (Los Cabos)
-

 

성인 전용 올 스위트 룸 인 Marquis Los Cabos All Inclusive Resort & Spa를 한 번만 방문하면 시분할이없는 호텔로 세계의 아름다운 구석 구석에 취한 매력을 즉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사막이 바다와 만나는 Baja 반도의 남쪽 끝에 자리 잡은 올 인 클루 시브 리조트는 눈부신 우아한 스위트 숙박 시설과 세계적 수준의 식사뿐만 아니라 훌륭한 편의 시설과 활동이 풍부합니다.수영장은 휴식과 뒤에 염려를 떠나 손짓. 새로운 도전을 찾는 사람들은 댄스 레슨, 양궁 등 리조트 활동 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야간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및 주간 테마 파티는 축하 분위기를 더합니다. 리조트 리조트 5 곳 중 4 곳, 델리 스팟 및 호텔 바에서 식사 및 음료 와 24 시간 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로스 카 보스는 바하 캘리포니아 반도의 최남단에있는 멕시코 바하 캘리포니아 수르 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유명한 관광 복도의 리조트와 해변으로 연결된 카보 산 루카스와 산호세 델 카보의 자매 도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난 30 년 동안 로스 카 보스는 레저 여행객들 사이에서 기하 급수적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아마도 그 지역은 자연의 아름다움에서 활기찬 밤의 유흥과 매혹적인 문화 역사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에게 무언가를 제공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리고 Transpeninsular Highway 바로 옆에 위치한 Marquis Los Cabos All Inclusive Resort & Spa는 최고의 위치에 있습니다.


마르퀴스 로스 카 보스 올 인 클루 시브 리조트 & 스파에서 깔끔하게 꾸며진 스위트 룸은 고객의 총체적인 휴식을 고취시키는 하나의 목표로 설계되었습니다. 우리의 숙박 시설은 세련된 고급 스러움과 현대 기술 및 집의 안락함을 완벽하게 조화시켜 특별한 휴양지의 평화로운 안식처를 만듭니다. 

 

 

 

오션뷰 주니어 스위트 


건물의 낮은 층에 위치한이 스위트 룸은 절묘한 멕시코 현대 스타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모든 스위트 룸에는 바다 전망의 전용 가구가 비치 된 테라스가 있습니다.

 


 

 

 


오션프론트 주니어 스위트


숨막히는 전망.건물의 고층에 위치한이 우수한 주니어 스위트는 멕시코의 현대적인 스타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모든 스위트 룸에는 코르테즈 바다의 멋진 전망을 갖춘 가구가 비치 된 전용 테라스가 있습니다.

 




 

 

 




가든뷰 카 시타 플런지풀


바다에서 불과 몇 걸음 거리에 위치한이 매혹적인 Casitas는 플 런지 풀이있는 테라스 또는 옥상 플 런지 풀과 일광욕 용 데크에서 완벽하게 다듬어 진 정원의 전망을 제공합니다. 킹 침대와 고급 린넨이 구비 된 전용 침실, 별도의 거실 및 식당 공간, bar 바, 휴대품 보관소 및 네스프레소 커피 메이커 ($)가 있습니다.






 





플런지풀이 있는 마스터 스위트 

 

Club Marquis 레벨에 위치한이 넓은 스위트 룸에는 거실과 식사 공간과 별도의 침실이 있으며 젖은 바가 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이중 높이 천장과 바다 전망의 플 런지 풀을 갖춘 가구가 딸린 전용 테라스로 잊을 수없는 경험을 선사합니다.허니무너에게 좋습니다.

 




 

 

 

 



오션뷰 카시타 플런지풀


프리미엄 경험. 바다에서 불과 몇 걸음 거리에 위치한이 매혹적인 Casitas는 플 런지 풀이있는 정원 테라스 또는 옥상 플 런지 풀과 일광욕 용 데크에서 바다 전망을 제공합니다. 킹 침대와 고급 린넨이 구비 된 전용 침실, 별도의 거실 및 식당 공간, bar 바, 휴대품 보관소 및 네스프레소 커피 메이커 ($)가 있습니다.

 


 

 

 

 



오션프론트 카시타 플런지풀


바다에서 불과 몇 걸음 거리에 위치한이 매력적인 Casitas는 플 런지 풀이있는 정원 또는 옥상 플 런지 풀과 일광욕 용 데크에서 코르테즈 바다의 멋진 정면 전망을 제공합니다. 킹 침대와 고급 린넨이 구비 된 전용 침실, 별도의 거실 및 식당 공간, bar 바, 휴대품 보관소 및 네스프레소 커피 메이커 ($)가 있습니다. 



 



 

 



투베드 프레지덴셜 스위트 


Marquesa Del Mar Suite는 5 층에 위치한 리조트의 최고 스위트입니다. 가구가 완비 된 넓은 테라스에서 바다를 가장 정면에서 바라 볼 수 있습니다. 호텔의 개인 소장품에서 예술 작품으로 장식 된 습식 바와 반 욕실이있는 넓은 거실과 식사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킹 사이즈 침대 1 개가있는 침실 및 더블 침대 2 개가있는 침실 및 소파 베드 1 개






 

Marquis Los Cabos에서는 식사가 단순히 식욕을 만족시키는 것 이상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뜻하고 생생한 분위기에서 신선하고 제철의 맛을 축하하는 모든 감각을위한 모험이어야합니다.저희 올 인 클루 시브 리조트에는 5 명의 레스토랑이 있으며, 각 레스토랑은 최고급 요리사 인 Thierry Dufour가 주재하며 고급 프랑스 요리부터 뛰어난 아시아 스타일 요리 및 캐주얼 프레스코 식사에 이르기까지 고유 한 개성을 자랑합니다. 기분에 가장 잘 맞는 레스토랑을 선택하고 놀라운 경험에 빠져보십시오.

 

 

 

Vista Ballenas


세계 각국의 아침과 점심과 뛰어난 멕시코 저녁을 제공합니다.










Sakke


철판 구이 테이블 (예약 필요)과 스시 바가 인상적이고 현대적인 분위기에서 이국적인 아시아 요리를 즐기십시오.

 


 




Pergola


멕시코의 태양에 몸을 담그고 풀 사이드 그릴에서 얼굴에 바람을 느끼고, 새로운 석재 오븐 피자와 개조 된 이탈리아 메뉴를 맛보십시오.

 


 




Dos Mares


수영장과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로맨틱 한 레스토랑에서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즐겨보세요.








Canto Del Mar – Signature Restaurant By Thierry Dufour


최고급 현지 재료 만 제공하는 우아한 레스토랑에서 세련된 4 가지 코스의 프랑스 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Espresso Cappuccino


카보 (Cabo)에서 고급 커피 한 잔과 과자를 달콤한 장소에서 시작하거나 오후에 들러서 맛있는 스낵을 맛보십시오.






Suspiros Bar

좋아하는 칵테일 또는 정교한 특선 요리 중 하나와 함께 멋진 석양을 즐기십시오.

 

 



수영장 시설

 

뛰어난 풍경의 수영장은 매력이 넘칩니다.

 




 

 

 


Spa Marquis

 

리조트 내에 위치한 Spa Marquis는 13,000 제곱 피트의 오아시스입니다. 우리의 숙련 된 치료사는 점토, 소금, 해초 및 에센셜 오일을 포함한 토착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전체적인 얼굴 및 바디 트리트먼트를 제공합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