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발리

발리 (BALI)
발리 (BALI)
-

 

Six Senses Uluwatu, Bali는 Pura Uluwatu의 중심 인 발리의 최남단에있는 Pecatu에 2018년 새롭게 오픈한 빌라입니다. Uluwatu는 수세기 전에 생긴 전통과 경외가 존재하는 곳으로 아름다운 해변과 어울려 서핑 명소로 사람들을 맟이하고 있으며 발리에서 영감을받은 아름다운 절벽위에 만들어진 리조트로 모든면에서 끊임없는 바다의 전망을 제공합니다. 2018년 새롭게 선보이는 럭셔리급의 풀빌라로 지금까지의 다른 울루와뚜절벽에 위치한 리조트 보다도 좀더 나은 씨뷰를 자랑합니다.

 

 

 

스카이 스윗룸(108 sq.m.)

세련되고 아늑한 Sky Suites는 인도양을 한눈에 조망할 수있는 고급스러운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리조트에서 가장높은곳에 위치한 아파트먼트형의 건물로 매우 좋은 전망을 자랑합니다.


 

스카이 풀스윗룸(164 sq.m.)
세련되고 아늑한 Sky Suites는 인도양을 한눈에 조망할 수있는 고급스러운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스카이스위과 동일한 형태의 객실로 바로 아래층에 위치하며 개인풀장을 별도로 가지고 있습니다.



 

 

클리프 원베드 풀빌라 (198 sq.m.)
가장 기본적인 원베드 풀빌라 객실로 인도양의 장엄한 전경을 감상하실수 있으며 욕실과 침실이 분류되어 있으며 수장장옆으로는 샬레를 가지고 있는 고급 객실입니다.


 

 

 

Crudo

Crudo는 일본의 요리 문화의 다양한 요소와 라틴 아메리카식 요리 스타일 인 닛케이 (Nikkei)를 결합하여 발리에서 독특한 식사 컨셉을 제공합니다. 

 

ROCKA
계절에 따라 끊임없이 변화하는 메뉴. 유럽, 아시아 및 발리의 풍미에서 영감을 얻은 아침 및 저녁 식사. 음료와 스낵은 하루 종일 제공되며 대화 형 Chef 's Kitchen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ROCKA EDGE
스페셜하고 독점적인 메뉴를 제공합니다.

The Cliff
바로 수영장옆의 절벽에 위치한 바&레사토랑으로 동남아시아의 향신료와 전통반죽 과 수제 파스타를 결합한 신선한 오픈구이 전문요리를 제공합니다.

 ​ 

 

 

Six Senses Spa Uluwatu, Bali는 10 개의 트리트먼트 실, 야외 마사지 공간, 휴식 공간, 체육관 및 요가 파빌리온을 갖추고 있습니다. 

 



 

 

 

 

Six Senses Uluwatu Resort 위치

 

발리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40분 ~ 50분 정도 이동시간이 소요되는 울루와뚜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탁 트인 오션뷰와 함께 로맨틱한 휴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