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하와이

하와이 (오하우)
하와이 (오하우)
하와이 (이웃섬)
하와이 (이웃섬)
-

 

아름다운 마우이 호텔 리조트 인 웨스틴 마우이 리조트 & 스파, 카 아나 팔리에서 하와이의 본질을 경험하십시오. 전설적인 카 아나 팔리 해변에 숨막히는 아름다운 해변가는 휴가 또는 가족 휴가의 멋진 추억을위한 완벽한 배경을 제공합니다. 우리 마우이 해변 호텔과 리조트는 고급 식당, 상점 및 엔터테인먼트를 발견 할 수있는 Whaler 's Village에서 불과 몇 걸음 거리에 있습니다. 리조트 지역 셔틀을 이용하여 인근 지역 명소로 이동하십시오. 천상의 스파에서 다른 세상의 마사지 나 얼굴 치료를 받으십시오. 최신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하면서 눈부신 전망을 즐기십시오. 레스토랑에서 멋진 전망을 감상하며 하루 종일 맛있는 식사를 즐기거나 해변이나 수영장 바에서 세계적인 칵테일을 맛보세요. 총 하와이 경험에 빠져보세요.카나팔리 비치(Ka’anapali Beach)에 위치한 The Westin Maui Resort & Spa는 구내 하와이식 파티를 자랑하며, 투숙객은 훌라 댄스 및 화환 만들기 수업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모든 객실에는 냉장고와 커피 머신이 제공됩니다. 객실의 전용 발코니에서는 지상 혹은 바다 전망이 보입니다.Westin Maui에 머무는 동안 풀 서비스 스파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5개의 야외 수영장 중 1곳에서 수영을 즐겨 보세요. 성인 전용 수영장과 대형 워터 슬라이드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숙박 시설에는 어린이 전용 클럽도 마련되어 있습니다.The Spa and Resort Westin Maui에는 전통적인 하와이식 요리를 선보이는 4곳의 레스토랑 및 바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하며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는 Oceanside Restaurant에서 간식과 음료를 제공하는 Sea Dogs까지 다양합니다.The Maui Westin은 웨일러스 빌리지(Whalers’ Village)와 인접해 있으며, 카나팔리 골프 리조트(Ka’anapali Golf Resort)와 카나팔리 골프 코스 사우스(Ka’anapali Golf Course South)에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위의 명소를 포함해 4.8km 떨어진 라하이나 시내까지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킹베드룸 - 골프장, 산의 전망 

 

더블룸,발코니,에어컨디셔너,헤어드라이어,안전금고,다리미,라디오,전화기,에어컨

 






 

  

킹룸 - 정원 전망




 

  

오션뷰 킹룸 

 





 

  

 

 

와일 레 루 아우

 

마우이의 가장 정통 루 아우. 하와이와 폴리네시아의 호화로운 뷔페 저녁 식사는 모든 것을 포함한 음료로 강화 된 섬 스타일 요리에 중점을 둡니다. 

 

 

  

 

 

 

Heavenly® Spa 


치료 마사지에서 클렌징 페이셜까지, Heavenly® Spa 시그니처 트리트먼트로 감각을 자극하고 몸과 마음에 영양을 공급하도록 초대합니다. 이용 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된 스파 웹 사이트 HeavenlySpaMaui.com을 방문하십시오.

 


 

  

피트니스 스튜디오


WestinWORKOUT® Fitness Studio는 2019 년 9 월에서 2020 년 1 월로 전환 될 예정입니다. WestinWORKOUT® Fitness Studio의 이전은 새로 설계된 소매 복도 1 층의 활기 넘치는 환경에서 리조트의 무성한 열대 연못을 내려다볼 것입니다. . 최첨단 장비에 대한 연중 무휴 액세스가 가능하며 이동 중에도 활동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수영장

 

환상적인 영감을 불어 넣어주는 수영장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카 아나 팔리 서핑 클럽

 

마우이 해안은 초보자와 모험을위한 패들 보드를 서핑하고 일어 서기위한 훌륭한 스포츠 조건을 갖춘 원 스톱 상점입니다. 카훌 루이 공항 (Kahului Airport)에서 웨스틴 마우이 리조트 & 스파 (The Westin Maui Resort & Spa)로 가면 많은 스포츠 인들이 방문합니다. 주말 탈출이 아닙니다. 매일의 기쁨입니다. 서프 스쿨은 패들링에서 팝업, 위치, 파도 읽기에 이르는 기술을 가르칩니다. 스탠드 업 패들 보드에는 보드와 1 날 패들이 포함됩니다. 다목적 스포츠는 더 많은 파도를 타는 능력을 제공하고 들어오는 세트에 대한 더 나은 시야를 제공합니다. 

 


 

  

우아한 볼룸, 회의실 및 여러 개의 야외 공간

 

 

웨스틴 마우이 리조트 & 스파, 카 아나 팔리는 하와이 마우이에 위치한 세계적 수준의 오션 프론트 리조트 환경에서 2 개의 우아한 볼룸, 회의실 및 여러 개의 야외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결혼식장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