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하와이

하와이 (오하우)
하와이 (오하우)
하와이 (이웃섬)
하와이 (이웃섬)
-

 

카아나팔리 비치(Ka’anapali Beach) 및 태평양이 내려다보이는 유서 깊은 검은 바위(Black Rock) 기슭에 자리한 Sheraton Maui Resort & Spa는 야외 수영장, 테니스 코트 3개, 피트니스 짐을 보유하고 있으며,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객실은 열대 테마와 하와이 예술품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객실은 케이블 및 프리미엄 영화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에어컨, CD 플레이어 및 DVD 플레이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냉장고와 커피 머신도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에는 전자레인지와 웨트 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Maui Resort and Spa Sheraton에 머무는 동안 5개의 레스토랑과 바를 방문하여 식사해보십시오. Black Rock Steak and Seafood는 저녁 식사 메뉴를 제공합니다. Cliff Dive Bar에서는 벽에서 뛰어내리는 야간 행사와 더불어 펍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훌라 댄스 강습, 스쿠버 다이빙 레슨과 같은 활동을 리조트에서 참여해보십시오. 풀 서비스 스파는 해변가에서 받을 수 있는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Sheraton Maui Resort & Spa는 쇼핑센터와 레스토랑이 밀집해 있는 웨일러스 빌리지(Whaler’s Village)에서 도보로 10분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리조트 인근에 카아나팔리 골프 코스(Ka’anapali Golf Course)가 있습니다. 투숙객은 검은 바위의 베이스 지점에서 스노클링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킹룸 - 리조트 전망






 

   

오션뷰 킹룸






 
   

오션 프런트 킹룸



 

 

 

 

ROCKsalt

 

세계적인 감각을 가진 간결하고 절충적인 쉐어 플레이트. 

 


 

 

    

마이 타이 바

카 아나 팔리 해변 (Kaanapali Beach)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Mai Tai Bar는 좋아하는 우산 음료를 마시 며 맛있는 수영장가를 맛볼 수있는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철판 구이 단

숙련 된 요리사가 철판 구이 단에서 신선한 랍스터, 스테이크 등을 눈앞에서 전문적으로 준비합니다. 술과 고급 와인은 완벽한 보완책입니다. 







클리프 다이브 그릴

이 야외 핫스팟은 Kaanapali Beach 바로 옆에 맛있는 그릴 요리와 다양한 유혹 음료를 제공합니다. 야간 토치 조명과 절벽 다이빙 행사에 참여하여 훌라 춤과 라이브 음악을 즐기십시오.




 

 


 


Hank's Haute Dogs

독창적 인 핫도그, 프렌치 프라이, 딥이 풀 사이드에서 제공됩니다.

 


 

 


 

 

Dinner Under the Stars 프로그램

 

3 개의 메뉴, 전용 집사 및 23 에이커의 무성한 단풍과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갖춘 완벽한 식사 장소가 있습니다.

 


 

 

 ​ 

 

수영장 시설 


멋진 수영장에서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볼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시설

힐링 가능한 피트니스 시설이 있습니다.



 

 

 

 

스파시설 

 

풀 서비스 스파를 통해 바다 식물과 폴리네시아 에센셜 오일을 이용한 천연 제품을 사용하여 진정 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