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하와이

하와이 (오하우)
하와이 (오하우)
하와이 (이웃섬)
하와이 (이웃섬)
-

 

무성한 하와이 식물이 풍부하고 잉어 물고기와 거북 연못, 그리고 오아후 섬에서 가장 친절한 직원들이있습니다.이국적인 세계요리가 나오는 레스토랑이 있고,하얀모레사장은 아름답습니다. 아쿠아 오아시스 (Aqua Oasis)는 와이키키 (Waikiki) 해변에서 단 2 블록 떨어져 있으며, 세계적 수준의 쇼핑, 식당 및 엔터테인먼트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대화 형지도는 호텔에서 도보 거리 내에있는 많은 볼거리를 보여줍니다.와이키키의 독특한 쇼핑 지구는 Ross Dress for Less와 같은 캐주얼 상점부터 면세점 갤러리아 (Terial Free Shop Galleria) 및 루이비통 (Luis Vuitton on Luxury Row)의 고급 상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또한 아쿠아 오아시스에서 걸어 갈 수있는 거리에 100 개가 넘는 상점과 레스토랑이있는 쇼핑객의 천국인 로얄 하와이안 센터가 있습니다. 우리의 세련된 객실 또는 넓은 욕조가있는 넓은 스위트 룸에서 일상적인 스트레스를 잊고 휴식을 취하십시오. 발코니에서 열대의 저녁을 즐기거나 와이키키의 밤문화를 탐험하거나 간식과 음료를 구입하고 영화와 함께 방에서 휴식을 취하십시오. 아침에 일어나서 우리의 안뜰에서 상쾌한 아침 식사를하고 수영장에서 몸을 담그고 섬 모험을 떠나십시오. 도시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을 섬 오아시스로 만드는 즐거움을 즐기십시오.

 

 

호텔룸  

 

활기 넘치는 와이키키를 바라보며이 현대적이고 편안한 호텔 객실에서 아늑한 숙박 시설을 즐기십시오. 평면 TV, 케이블, WiFi 및 사무실 책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독한 여행자 또는 이동중인 커플에게 이상적입니다.킹 사이즈 침대 1 개 또는 더블 침대 2 개,25-30 제곱미터 (270-320 제곱 피트). 요금은 1-2 명이며 최대 4 명입니다.

 


 

 


주니어 스위트 

 

이 스위트 룸은 밝고 넓은 공간으로 낭만적 인 휴양지 또는 소규모 가족이 공유하기에 적합합니다. 이 스위트 룸에는 미니 냉장고 및 바 싱크대, WiFi 및 실용적인 사무용 책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킹 사이즈 침대 1 개 또는 더블 침대 2 개 39 제곱미터 요금은 1-2 명이며 최대 4 명입니다.

 




 

 

 


주니어스위트 위드 키친

 

스위트 룸에서 여러분과 가족이 필요로하는 모든 것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2 버너 쿡탑이 완비 된 간이 주방이 있습니다. 다른 기능으로는 평면 TV와 에어컨이 있습니다.킹 사이즈 침대 1 개 또는 더블 침대 2 개 및 퀸 사이즈 소파 베드 1 개46 제곱미터 요금은 1-3 명이며 최대 5 명입니다.

 






 

 

 

 


원베드 스위트 위드 키친 

 

아름다운 1 베드룸에는 별도의 주방이 있으며 조리대, 대형 전용 라나이 및 전신 욕조가있는 넓은 욕실이 있습니다. 이 멋진 스위트 룸은 모든 공간과 프라이버시를 좋아합니다.킹 사이즈 침대 1 개 및 퀸 사이즈 소파 베드 1 개, 65 제곱미터 (700 제곱미터). 요금은 1-3 명이며 최대 5 명입니다.

 




 

 

  

알로하 스테이크 하우스 와이키키

 

Alwer Steak House Waikiki는 Lewers Street의 Aqua Oasis 내부에 문을 연 현대식 해변가 분위기에 자리한 최신 레스토랑으로 현지 스테이크 맛과 전통적인 스테이크 요리를 혼합 한 맛있는 메뉴를 제공합니다. 미국 갈비뼈 스테이크와 새우와 같은 맛있는 앙트레와 마늘 튀김과 마늘 허브 버터 찜 조개가 들어간 푸푸 메뉴가 있습니다. 활기찬 메뉴와 상쾌한 음료를 제공하는 Aloha Steak House Waikiki는 와이키키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되었습니다.매일 오픈 점심 : 오전 11시 – 오후 2시 | 저녁 : 오후 5시 – 오후 10시​

 

 

  

 

수영장

 

멋진 전망의 수영장을 자랑합니다.

 


 

 

 

 

헬스클럽

 

다양한 헬스 도구들과 시설을 갖추었습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