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하와이

하와이 (오하우)
하와이 (오하우)
하와이 (이웃섬)
하와이 (이웃섬)


-

하얏트 센트릭 와이키키 비치는 럭셔리 스위트 룸을 포함한 총 230개의 다양한 객실을 제공합니다. 고급스러운 시설과 탁 트인 뷰를 가진 넓은 객실에서 아름다운 바다와 번화가를 동시에 볼 수 있으며, 눈앞에 놓인 듯한 다이아몬드 헤드 (Diamond Head)의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하얏트 센트릭 와이키키 비치에 머무시는 동안 하와이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감정을 만끽해보십시오. 스위트 룸으로 업그레이드시 더 쾌적한 공간과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마운틴 뷰 스위트 킹 베드

 

킹 사이즈 베드 1 개, 럭셔리 레인 폴 샤워기, 별도의 거실 공간에있는 슬리퍼 소파 및 다이아몬드 헤드 전망을 갖춘 620 평방 피트 규모의 스위트 룸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스위트입니다. 

 






 
 

 

 

오션뷰 스위트 킹 베드

 

이 스위트 룸에서 킹 사이즈 베드 1 개, 슬리퍼가 딸린 별도의 오픈 콘셉트 거실 및 전신 욕조가있는 푸르른 태평양의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시티 뷰 스위트 2 퀸즈


퀸사이즈 침대 2개와 슬리퍼 소파가있는 넓은 로프트 스타일의 스위트룸에서 휴식을 취하십시오. 640 평방 피트에 이르는이 객실은 신나는 하루를 보낸 후 휴식을 취하려는 가족에게 이상적입니다.




 



 




 

 

시티 뷰 스위트 킹 베드

 

최대 500 평방 피트에 이르는 넓은 로프트 스타일의 스위트룸에서 휴식을 취하십시오. 이 객실에는 킹 사이즈 침대 1 개, 슬리퍼 소파가 있으며 별도의 거실에서 와이키키 중심가의 멋진 시내전망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고층 원 킹 베드 룸

 

하루동안 와이키키를 관광 한 후, 현대적인 장식으로 꾸며진  340-410 평방 피트 크기의 객실로 킹 사이즈 베드 1 개, 업무용 책상 및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 오는 커다란 창문을 통해 멋진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
 

  

 


  

 

원 킹 베드 디럭스 룸 

 

생기넘치는 와이키키를 조망할 수 있는 이 330 – 430 평방 피트 크기의 객실은 현대적인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거실에서는 오아후를 눈으로 관광할 수 있는 멋진 전경을 제공합니다.

 


 

 

 

 

 

 


  

 

원 킹사이즈 침대 룸

 

최대 400 평방 피트의 공간으로 청록색 태평양의 전망을 즐기십시오. 바다 전망의 객실에는 와이키키 시내 중심가의 전경도 있습니다. 이 객실은 킹 침대 1 개를 갖춘 현대적인 섬 장식을 제공합니다.

 



 
 

 

 


  

 

투 퀸사이즈 베드룸 오션뷰 


퀸 침대 2 개와 현대적인 섬 장식으로 꾸며진 420 평방 피트 크기의이 객실에서 태평양 또는 와이키키 시내 중심부의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투 퀸 베드룸 고층


2 개의 퀸 사이즈 침대, 업무용 책상 및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 오는 대형 창문이있는 현대적인 섬 장식으로 꾸며진 420 평방 피트의 고층 객실입니다. 




 

 

 


 


킹 사이즈 침대 1 개 룸 


현대적인 장식으로 꾸며진 이 객실은 소음에서 떨어진 조용한 객실을 찾는 여행객에게 적합합니다. 이 290 – 400 평방 피트 크기의 객실에는 와이키키 시내가 내려다 보이는 전망을 갖춘 킹 침대 1 개가 있습니다.




 




 

 

투 퀸사이즈 베드룸

 

퀸 침대 2 개와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 오는 대형 창문이 있는 최대 420 평방 피트 규모의 객실에서 와이키키 시내 중심부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하십시오

 



 
 

 

 ​ 

Lanai​

 

Lanai는 와이키키 관광을 시작하기 전 하루를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이 레스토랑은 실내 및 야외에 좌석이 비치되어  다양한 현지 및 전통 조식 옵션을 제공하며, 캐주얼 한 섬 분위기와 식사시 그림 같은 풍경을 볼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Lanai Bar

 

직장이나 호놀룰루 여행에서 피곤한 하루를 보낸 후 Lanai Bar의 친밀한 휴식을 취하고 이 8 층 로비 바에서 유명한 와이키키 해변의 전망을 감상하면서 현지에서 맛볼 수 있는 크래프트 칵테일을 즐기십시오.

 


 

  

 

수영장 시설

 

루프탑에 위치한 수영장은 멋진 풍경과 여가 시간을 제공합니다. 

 



 

 


 

 

 

 

 

피트니스 시설

 

전문적인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시설에서 운동을 통해  건강한 하루를 시작해 보십시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