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몰디브
스피트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menu
close
몰디브
expand_more
스피드보트
수상비행기
국내선
발리
expand_more
스미냑&짱구&꾸따
누사두와&울루와뚜&사누르
우붓&부두굴
누사페니다&코모도
칸쿤
모리셔스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기타지역
VR
ABOUT
expand_more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이용약관
여행표준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예약
커뮤니티
expand_more
문의게시판
여행후기
여행정보

하와이

하와이 (오하우)
하와이 (오하우)
하와이 (이웃섬)
하와이 (이웃섬)
-

 

와일레아 비치(Wailea Beach)가 내려다 보이는 고급스러운 Maui 호텔은 구내에 3개의 수영장과 3 개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바다 혹은 정원의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넓은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카훌루이 공항(Kahului Airport)은 27.36km 떨어져 있습니다. 와일레아(Wailea)에 위치한 Four Seasons Resort Maui의 넓은 객실은 무료 Wi-Fi 인터넷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냉장 전용 바 및 커피 메이커를 갖추고 있으며 매일 생수 2 병이 비치됩니다. Maui Four Seasons Resort는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는 3 개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울프강 퍽 요리사(Chef Wolfgang Puck)의 레스토랑 Spago에서는 바다의 전망을 즐기며 하와이-캘리포니아 퓨전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Ferraro's Bar e Ristorante는 하와이 느낌의 소박한 이탈리아 요리를 제공합니다. DUO Steak와 Seafood 레스토랑에서는 수영장 옆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칵테일을 선호하실 경우 Lobby Lounge에서 음료와 스시, 바다의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와일레아 (Wailea)에 위치한 Four Season Resort Maui의 구내 스파와 웰빙센터에서 마사지, 페이셜 및 살롱 서비스를 즐기십시오. 테니스 코트와 테니스 라켓도 제공됩니다. 와일레아(Wailea)의 The Shops은 1.6km거리 안에 있으며, Wailea Golf Club은 차로 2 분 거리에 있습니다. 할레아칼라 국립공원(Haleakala National Park)은 약 69km 떨어져 있습니다.

 

 

 

마운틴사이드 룸 - 킹 사이즈 침대

주요 호텔 시설에서 떨어져있는 이 전용 ​​객실은 조용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와일레아 알라누이 드라이브(Wailea Alanui Drive)의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무료 Wi-Fi 인터넷, 냉장 전용 바, 차 / 커피 메이커 및 숙박 기간 동안 사용하실 수 있는 비치 토트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가든 뷰룸 - 킹 사이즈 침대

낮은 층에 위치한 이 객실은 호텔 부지의 무성한 열대 조경의 전망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와 냉장 전용 바, 차 / 커피 메이커를 갖추고 있으며 매일 생수 두 병이 제공됩니다.

 






 

 

 

 

디럭스 킹룸 - 정원 전망

아래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바다의 경관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무료 Wi-Fi와 냉장 전용 바, 차 / 커피 메이커를 갖추고 있으며 매일 생수 두 병이 제공됩니다.

 








 

 

 

 

 

오션 뷰 룸 - 킹 사이즈 침대


객실은 중간층부터 윗층까지 자리 잡고 있으며, 내부와 발코니에서 바다경관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무료 Wi-Fi와 냉장 전용 바, 차 / 커피 메이커를 갖추고 있으며 매일 생수 두 병이 제공됩니다.







 

  

DUO Steak and Seafood

 

요리: 해산물, 스테이크 / 메뉴: 뷔페 & 일품요리​






Ferraro's Bar e Ristorante

요리: 이탈리아식 / 메뉴: 일품요리




스파 시설

 

태평양의 비트에 연결하고 와일 레아 비치 (Wailea Beach)의 멋진 전망을 감상 할 수있는 바다 옆에있는 전통적인 노천 어 (초가 치료 오두막)에서 마사지를받으며 시원한 열대 바람을 맛보십시오. 

 




 

 


 

와일레아 골프 코스 

 

도전적인 18 홀 오션 뷰 코스는 용암과 하와이 잔디와 같은 와일 레아의 거친 자연 지형을 포함합니다. Robert Trent Jones II가 설계 한 전략적으로 배치 된 벙커, 위험 요소 및 고도 변화는 "생각하는 플레이어"코스라는 명성을 더합니다.

 


 

 

 

 


 

수영장 시설 


멋진 수영장에서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볼 수 있습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투어민 I 대표자 : 민경세 I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3, 송촌빌딩 5층 502호(역삼역 6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557-87-00434 I 관광사업자등록 : 제 2016-000018호 I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서울강남-00753호

기획여행 보증 보험 2억원 : 제 100-000-2022-0064-4328호

여행보증보험 4천만원 : 제 100-000-2022-0066-0220호

COPYRIGHT 2016 © TOURMIN CO ., LTD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